광고애드센스광고 번개 장터에서 가장 많이 중고 거래된 패션 아이템은?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일상생활

번개 장터에서 가장 많이 중고 거래된 패션 아이템은?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8. 11.
728x90
반응형

번개장터에서 가장 많이 중고거래된 패션 아이템은?

가장 많은 돈이 오간 브랜드는 샤넬.

 

 

번개장터 중고거래가 많이 늘어나고있는것 다아시지요

중고거래 번개장터에서는 별의별것들이 다거래되고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가장 뜨겁게 거래되는 브랜드 몃가지

살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두번씩 거래한 분들도 계시거지만 한번 같이 살펴볼가 합니다

번개장터 중고거래  선호 브랜드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번개장터에서 가장 많이 중고거래된 패션 아이템은?

패션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  가 자사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거래된 패션 아이템은 스니커라고 밝혔다. 번개장터는 자사 중고거래 토털 케어 서비스 ‘번개케어’ 유저 데이터를 기반으로 론칭 후 7개월간의 거래 브랜드 인기 순위를 집계한 결과, 스니커가 가장 많이 거래됐다고 설명했다. 그 뒤로는 가방, 지갑, 주얼리, 시계순이다.

 

 

번개장터, 코엑스에 ‘브그즈트 랩’ 2호점 오픈

국내 최대 규모의 조던 1 스니커 오프라인 컬렉션이다.

 

브그즈트 랩 2호점은 ‘조던 1에 대한 모든 것’을 테마로 국내 최대 조던  1 스니커 오프라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 세계 스니커 열풍의 시작점이자 전설의 아이콘, 마이클 조던을 오마주해 스니커 문화를 기념하고, 나아가 취향 및 가치 소비로 진화하고 있는 중고 거래의 확장된 개념을 보여준다는 취지에서다.

 

가장 많이 거래된 브랜드는나이키 였다. 애플은 2위를 차지했으며 럭셔리 하우스에서는 루비이통  이 두드러졌다. 4, 5위에는 조던 브랜드와 샤넬  이름을 올렸다. 가장 높은 거래액 순으로 나열했을 때는 샤넬, 루이 비통, 애플, 디올.조던브랜드  순이었다.

 

1위 가장 많이 거래된 브랜드는나이키 

시장 인사이트 회사 스태티스타가 발행한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나이키 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 브랜드로 나타났다. 조사는 2022년 전 세계 스니커 브랜드의 예상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통해 분석됐다.

2위 애플

애플의애플  캠프가 21주년을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애플 캠프는 애플이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3위 루이 비통 2023FW 컬렉션 카메라 백, 실제로 영상 촬영 가능하다

 

 2023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공개된 카메라 백에 영상 촬영 기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1일, 해당 컬렉션에 게스트 디자이너로 참여한 콤 딜레인 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카메라 백이 작동하는 영상을 게재한 것이다. 해당 게시물엔 모델이 런웨이에 올라 카메라 백으로 현장을 찍은 영상과 콤 딜레인이 직접 가방과 아이폰을 연동시켜 영상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담겼다.

4위 조던 브랜드

조던 브랜드가 2023년 가을 컬렉션 중 마이클 조던의 ‘NBA 슬램덩크 콘테스트’의 순간이 담긴 고어텍스 재킷을 공개했다.

5위 샤넬 

 

샤넬의 오프라인 구매 대기 줄이 줄어들 전망이다. 지난 30일,샤넬  코리아는 ‘사전 접수 제도’를 폐지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0일부터 샤넬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등에도 안내됐고, 31일 공문으로 주요 백화점에 공유됐다.

 

디올 

 디올이 2023년 겨울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캠페인은 브랜드의 디렉터 킴존스가   1957년 크리스찬 디올의 뒤를 이어 브랜드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한 이브생 로랑 에 대한 존경을 담아 제작했다. 

 

 조던 브랜드

 조던 브랜드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에어 조던 6 로우 ‘시멘트’의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스니커 어퍼 대부분은 그레이 컬러로 마감됐으며, 밝은 그레이 오버레이와 끈, 토글 등이 포인트로 활용됐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온라인 시계 거래 커뮤니티, 크노크24의 20주년을 기념하는 크로노24 x프라그먼트 디자인   워치 케이스가 공개됐다.

 이미지에 따르면, 워치 케이스는 블랙 컬러 레더로 제작됐으며, 지퍼로 열고 닫는 형태다. 일반적인 워치 케이스처럼 각진 박스 디자인이 아닌, 필통을 닮은 모습을 한 점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또한 케이스 전면엔 크로노24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로고가 화이트 컬러로 그려져 협업을 기념했다.

 

 

 

트래비스콧

 

 트래비스콧이 새 앨범 ‘UTOPIA’의 두 번째 머천다이즈를 출시했다. 머천다이즈는 후디, 반소매 티셔츠, 탱크 톱, 쇼트 팬츠, 모자, 벨트, 러그, 키 체인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전 세계 풋락커   매장에서 뉴발란스   550, 530, 2002 모델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팩이 한정으로 발매된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디테일의 아이코닉한 실루엣: Prada는 클래식한 숄더백을 브랜드의 홀마크인 크로스 해치 모티프가 있는 사피아노 가죽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액세서리는 탈착식 가죽 파우치와 리에디션 키체인으로 완성되어 가방을 독특하고 기능적으로 만듭니다.

 

 

번개케어에서 가장 많이 거래된 단일 모델은프라그먼트디자인.트래비스스콧. 에어조던.  1 레트로 로우 OG SP ‘밀리터리 블루’였다.뉴발란스   992 메이드 인 USA ‘그레이’,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SP ‘모카’는 2, 3위를 차지했다. 럭셔리 하우스 아이템 거래 1위는프라다의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이 이름을 올렸다.

번개장터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이커브랜드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비싼명품의 번개장터의 이용 한뻔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