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다운자켓. 고급다운자켓 명품부랜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일상생활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다운자켓. 고급다운자켓 명품부랜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2. 12. 18.
728x90
반응형

고급 다운 재킷 특집!  명품 브랜드 

올해의 겨울이야말로 시험해보고 싶다! 

고급 다운 재킷의 명품브랜드와 정평 모델을 엄선 소개

고급 다운 재킷이라고 한마디로 표현해도 노포의  브랜드에서

최근 설립된 신흥 브랜드까지 선택지는 다양하다. 

여기에서는, 고급 다운 재킷으로서 인기의 명품 브랜드와,

각 브랜드가 전개하는 추천의 정평 모델을 엄선 소개!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Moncler(몽클레일)

1952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어 고급 다운 재킷의 최고봉으로 알려진 '몽클레일'. 창업 당초는 추운 공장에서 일하는 종업원을 위해 손발을 낼 수 있는 방한용 슈라프를 제조해, 그것이 지금의 다운 재킷의 원형이 된다. 1980년대에 들어가면 셀렉트 숍 등에서도 취급할 수 있게 되어, 세련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끌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확립했다.

Moncler (몽클레일)의 추천 다운 「MAYA (마야)」

수도승 레일의 간판 모델인 「마야」. 오랜 세월로 인기를 얻은 ‘HIMARAYA(히말라야)’의 후계 모델로 2009년 데뷔했다.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광택을 발하는 나일론 패브릭을 사용한 고급 디자인으로,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수도승 레일의 스탠다드로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Moncler Genius(몽클레일 지니어스)

전세계 유명인사와 패셔니스타로부터 사랑받는 수도승 레일로부터, 2018년 2월에 발표된 신라인 「몽클레일 지니어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8명의 패션 디자이너가 모여 각각이 가진 8개의 컬렉션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는 Moncler 사상 드물게 보는 빅 프로젝트다. 현재는 「JW 앤더슨」을 다루는 조나단 윌리엄 앤더슨씨나 「1017 ALYX 9SM(1017 아릭스 9SM )」의 디자이너인 매튜 윌리엄스씨, 일본에서는 후지와라 히로시씨도 참가.

Moncler Genius (몽클레일 지니어스)의 추천 다운 「안세미엄」

Moncler 지니어스에서 소개하는 것은 후지와라 히로시 씨가 다루는 프로젝트 "7 Moncler Fragment (7 Moncler Fragment)"에서 출시 된 크림슨 레드의 다운 재킷 "안세미엄". Moncler 정평 다운의 하나인 「K2」의 실루엣을 답습하면서, 화이트의 로고 자수, 드로우 코드 첨부 후드나 플랩 포켓을 채용하는 등, 세부에 후지와라 히로시씨 독자적인 감성을 반영시킨 어레인지가 더해 되었습니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MooRER(무레)

「무레」는, 2006년에 이탈리아・베로나에서 스타트한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원래 가업인 다운 재킷 제조업을 계승하고 있던 모레노 패칭 카니 씨가 다루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다운 재킷은, 최고 레벨의 필 파워를 가지는 화이트 구스의 다운을 사용해, 가벼움과 보온성을 양립. 고밀도의 테크니컬 소재, 울과 캐시미어를 블렌드한 발수성이 있는 패브릭 소재, 필름을 라미네이트한 고기능 소재 등 다종 다양한 소재를 채용해, 풍부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MooRER (무레)의 추천 다운 "SIRO"

특주품의 지퍼, 촉감 발군의 래빗 퍼를 사용한 세미 더블 브레스트의 다운 재킷 「SIRO」는, 무레의 정평 아이템. 모든 부속품을 수작업으로 설치하는 등, 세부에 이르기까지 「Made In ITALY」를 고집하는 무레의 탁월한 크래프트 맨쉽이 느껴진다. 벌어지지 않는 스마트한 실루엣이 아름답고, 재킷이 아슬아슬하게 숨기는 총길이므로, 비즈니스 씬에서도 활약하는 것 틀림없음.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CANADA GOOSE (캐나다 구스)

엄격한 품질 관리와 항상 혁신을 계속하는 확실한 기술력으로, 「Made in CANADA」를 고집하는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 구스」. 그 역사는 1957년, 샘 틱씨가 캐나다 북동부의 도시 토론토에서 전신의 「메트로 스포츠사」를 스타트한 것으로 시작되었다. 창업 이래, 제조를 계속하는 다운 재킷은, 시베리아, 알래스카라고 하는 극한지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나, 에베레스트 등산대나 남극 탐험대라고 하는 프로페셔널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품.

CANADA GOOSE (캐나다 구스)의 추천 다운 "JASPER PARKA (재스퍼 파카)"

브랜드의 클래식 모델 「샤토 파카」를 개량한  기획 모델 「재스퍼 파카」. 탈착 가능한 코요테파와 높은 보온성을 발휘하는 직물에 의해, 어려운 환경하에서도 쾌적하게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지지를 모으는 캐나다 구스는   머리 하나 뽑아 나온 인기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정평 모델의 재스퍼 파카는 요체크!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TATRAS(타트라스)

이탈리아 밀라노를 거점으로 2006년에 탄생한 패션 브랜드 「타트라스」. 이탈리아 이외에 폴란드, 일본의 기업 브랜드로도 활동하고 있다. 디자인성이 높은 것으로 인기가 되어, 패션 좋아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런 타트라스의 다운 재킷은, 세계적으로 고품질로 알려진 폴란드산의 화이트 구스를 채용해, 따뜻하고 경쾌한 착용감이 특징.

TATRAS(타트라스)의 추천 다운 “DOMIZIANO(도미치아노)”

브랜드 간판 모델의 「도미치아노」는, 타트라스 특유의 타이트한 실루엣에 가세해, 옷길에 다트를 넣는 것으로 입체적이고 선명한 피트를 실현한 다운 재킷. 표지에는 이탈리아 굴지의 천 메이커인 로로피아나사의 울×실크지를 채용해, 럭셔리한 분위기 듬뿍 완성되고 있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HERNO(헤르노)

1949년, 주제페 마렌치 씨에 의해,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거리인 레이저로 탄생한 「헤르노」. 창업 당초는 비가 많고 습도가 높은 레이저 거리의 기후에 매치한 신사용 레인코트를 전문으로 제조·판매를 다루고 있었다. 그 후 서서히 라인업을 늘려, 현재는 이탈리아 굴지의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로서 남녀를 불문하고 세계적인 인기를 획득.

HERNO(헤르노)의 추천 다운 “PI0191U”

헤르노로부터 픽업한 것은 브랜드 정평 소재 「NYLON CHAMONIX(나일론 샤모니)」를 사용한 N-3B 타입의 다운 재킷 「PI0191U」. 세부 디테일 업데이트를 거듭하면서 계속 전개되고 있는 헤르노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운 재킷이다. 표면에 채용한 나일론 샤모니는, 경량이면서, 내구성·발수성·방풍성이 뛰어나 헤비 듀티인 고밀도 소재이면서, 세밀하고 품위있는 감촉으로, 고급감 넘치는 마무리. 고품질의 리얼 구스 다운을 듬뿍 사용해 겨울의 주역 아우터로서 확실한 일착이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WOOLRICH (울 리치)

1830년 영국 이민자인 존 리치 씨가 미국 펜실베니아에서 설립한 '울 리치'. 창업보다 19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웃도어 브랜드다. 창업 이래, 하이 스펙인 아우터 웨어를 중심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진짜 지향의 웨어를 전개해, 다운 재킷의 왕도 브랜드로서 지금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WOOLRICH(울 리치)의 추천 다운 “ARCTIC PARKA(아크틱 파카)”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크틱 파카'는 1970년대 미국 정부의 의뢰를 받아 개발됐다. 당시 국가사업인 알래스카의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건설에 종사하는 작업자들을 위해 디자인되어 -40℃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다운코트다. 2012년에는 「뉴아크틱 파카」의 이름으로 리뉴얼되어, 타운 유스에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디자인을 업데이트. 슈트나 깨끗하게 코데와의 궁합도 발군으로, 어른의 옷입기를 격상해 준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DUVETICA(듀베티카)

듀베티카는 2002년 이탈리아 베니스 근교에서 시작한 다운웨어 브랜드. 원래 몽클레일의 사장으로 활약하고 있던 잠피에로 바리아노씨에 의해 창업되었다.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다운을 의미하는 「DUVET(듀베)」와, 이탈리아어로 윤리·도덕을 의미하는 「에티카(ETICA)」를 조합한 조어. 다운 소재는 남부 지방에서 포아그라용으로 사육되고 있는 최고급 그레이구스를 사용하고 있다. 봉제에 대해서도 유럽 최고 수준의 기술을 자랑하는 공장을 선택. 그 품질의 높이로부터, 창업해 곧 이탈리아 본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가 되었다.

DUVETICA (듀베티카)의 추천 다운 "DIONISIO (디오니시오)"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 「디오니시오」는, 후드 일체형의 풀 Zip 디자인이 특징적인 다운 재킷. 광택의 아름다운 소피레타사의 나일론을 채용한 모델과 광택을 억제한 매트 모델의 양쪽이 전개되고 있다. 둘 다 최소한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을 겨울 코데에 헤비로테하는 것이 좋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The North Face (더 노스 페이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폭넓은 세대에 뜨거운 지지를 받는 아웃도어 브랜드 「더・노스・페이스」. 산악에서 특히 등산이 어려운 북측 루트를 의미하는 노스 페이스가 브랜드명의 유래가 되고 있다. 그 역사는 공동 창업자의 톰프킨스 부부가 1966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백패킹과 등산 용품의 작은 가게를 세운 곳에서 시작. 나중에 자사 제품의 개발도 본격적으로 시작해, 샤프한 인상으로 디자인성이 높은 웨어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우수하다.

The North Face (더 노스 페이스)의 추천 다운 "Nuptse Jacket (누프시 재킷)"

'누프시 재킷'은 1992년 발매 이후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명작 다운. 아웃도어로부터 타운 유스까지 폭넓은 시츄에이션으로 착용할 수 있어, 발군의 방한성을 가진다. 시대에 맞추어 디자인의 업데이트를 반복해, 칼라 바리에이션도 풍부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일착이 발견되는 것 틀림없음.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Stone Island (스톤 아일랜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 1982년 창업 이래 밀리터리웨어의 기능성과 디테일을 도입한 아이템을 전개해 이탈리아 본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1989년에는, 브랜드의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 있는 온도에 의해 색이 변화하는 「아이스 재킷」을 개발. 스테인레스 스틸이나 청동 등 규격 외의 소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함으로써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제창하고 전세계 패셔니스타로부터 주목을 받는 브랜드다.

Stone Island(스톤 아일랜드)의 추천 다운 「후드드 다운 재킷」

원단에서 솔기까지 모두 같은 염료로 염색하여 독특한 감촉을 실현하는 '가먼트 다이'를 한 다운 재킷은 스톤 아일랜드의 아이템 중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소개하는 것은, 발수성이 있는 나일론 쉘을 사용해, 가먼트 다이에 의한 빈티지 워쉬의 감촉이 특징적인 차콜 그레이의 푸드드 다운 재킷. 안솜에는 최고급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도◎.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Mackintosh(매킨토시)

영국발의 명문 아우터 브랜드 「맥킨토시」라고 하면, 찰스·매킨토시씨가 1823년에 발명한, 코튼 천에 천연 고무 베이스의 오리지날 소재를 접합한 세계 최초의 방수 원단 “매킨토시·크로스”를 이용한 코트, 이른바 고무 당김 코트가 유명하다. 2015년 가을 겨울부터 컨셉을 일신해, 태그의 색을 화이트로 바꾸거나, 길이를 쇼트화하는 등 현대적인 옷입기에 도입하기 쉬운 디자인에.

Mackintosh (매킨토시)의 추천 다운 " RUBBERZIED DOWN PARKA "

브랜드 탄생 이래 변함없이 같은 제법으로 만들어져 온 매킨토시 크로스를 표지에 채용한 다운 파커는, 샤프하고 품위있는 분위기가 인상적. 이음새에 고무 테이프를 붙이는 것으로 높은 방수 효과를 발휘해, 라쿤퍼 첨부의 후드가 수원을 따뜻하게 감싸 준다. 약간 여유있는 피트감이면서 비즈니스 씬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예쁜 실루엣으로 완성되고 있어, 가을 겨울의 주역 아우터에 딱.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PYRENEX (피레넥스)

원래는 깃털 생산회사로서 1859년에 창업된 프랑스발 다운웨어 브랜드 「피레넥스」. 이불이나 베개 등의 침구류 제작을 오랫동안 계속하고 있었지만, 이후 몽클레일을 비롯한 유명 의류 브랜드의 OEM 생산을 시작해 1990년대에 피레넥스의 이름을 딴 오리지널 브랜드를 시동시켰다. 피레네 산맥의 기슭의 가혹한 기상 조건에서 자란 오리로부터 채취된 양질의 다운을 사용한 다운 재킷은 가볍고 보온성이 높고 프랑스 본국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다.

PYRENEX(피레넥스)의 추천 다운 「ANNECY( 안시)」

피레넥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유명한 것이 "안시". 어깨 주위나 팔의 패턴을 입체적으로 설계하는 것으로, 슈트나 재킷의 아우터로서 입었을 때에도 스트레스 프리인 착용감을 실현해, 한층 더 재킷의 길이가 여유로 숨기는 미들 길이인 것도 기쁘다. 전립이나 사이드 포켓의 라이닝에 프리스 소재를 채용해, 소맷부리는 리브니트로 완성하는 등 방한성도 발군.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Mackage(마카지)

1999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된 아우터 브랜드 '맥카쥬'.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아름다운 실루엣에 치밀한 디테일을 조합한 아이템을 많이 전개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다운 재킷은, 극한의 환경하에서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보온성을 가지는 특수한 처리를 베푼 고급 다운을 충분히 사용. 세련된 실루엣에 더해, 스톰 바이저나 커프스, 심 씰, 보온을 위한 드로우 코드 등, 세부에 이르기까지 기능적인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Mackage(마카지)의 추천 다운 “RILEY(라일리)”

이번 소개하는 「RILEY」는, 맥아지의 라인업에서도 럭셔리 노선의 아이템. 가죽 사용의 디테일이나, 전립과 푸드 부분에는 무톤을 사치스럽게 사용하는 등, 가죽을 사용한 디테일이 고급감을 자아낸다. 표면에는 발수 가공을 실시하고 있어, 가파른 비나 눈에도 대응 가능.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PRADA(프라다)

마리오 프라다 씨와 마르티노 프라다 씨의 형제에 의해 1913 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창업 된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 프라다라고 하면, 방수성·내구성이 높은 나일론에 재빨리 주목해 개발을 진행해, 1970년대 후반에 등장한 세련된 나일론 백이 세계적인 붐을 일으킨 것으로도 유명하다. 2019년에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프로젝트 「Prada Re-Nylon(프라다 리나일론)」을 시동시켜, 재활용 나일론으로의 완전 이행을 표명.

PRADA(프라다) 의 추천 다운 「Re-Nylon down jacket(리나일론 다운 재킷)」

프라다 리나일론 프로젝트에서 재활용 나일론을 표지로 사용한 다운 재킷을 픽업. 옷자락에 방한용의 드로스트링을 배치해, 스탠드 칼라 부분에는 푸드가 수납되고 있는 등 기능적인 일착이다. 안솜에 화이트 구스와 페더 다운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얇은 이너에 겉옷만으로 충분히 따뜻하고, 보온성도 발군.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PEUTEREY (퓨테리)

2010년에 이탈리아 다운의 명문 지오 스피릿사로부터 발표된 다운웨어 브랜드 「퓨테리」. 그 폭발적인 인기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팔리는 다운웨어"라고 할 정도이다. 스포티 & 우아함을 컨셉으로 내세워, 어른 코데를 돋보이는 도시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전개. 고품질의 구스 다운만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보온성은 물론, 경쾌하고 착용감도 우수하다.

PEUTEREY (퓨테리)의 추천 다운 「KENOBI (케노비)」

퓨델리라고 하면 정평 모델 「HURRICANE/허리케인」이 유명하지만, 이번 소개하는 푸드 첨부의 다운 재킷 「KENOBI(케노비)」도 베스트셀러품의 하나이다. 폴리우레탄 혼합의 나일론 소재를 채용해, 스트레치성과 피트감이 뛰어나고 움직이기 쉽고, 물이나 더러움에도 강하기 때문에 액티브 씬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맞추는 복장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가을 겨울 코데에 편리하게 하는 것이 맞다.

 

 

고급 다운 재킷 브랜드 ARC'TERYX VEILANCE(아크테릭스 바이란스)

캐나다 토론토에서 1989년에 창업된 이래,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크테릭스가, 2009년부터 시동시킨 「ARC'TERYX VEILANCE(아크테릭스 바이란스)」. 도시 생활에 최적화시킨 아이템을 전개하는 고급 도시 라인입니다. 아크테릭스가 아웃도어에서 기른 노하우를 살리면서, 봉제사의 색까지 지정해 칼라 라인 업을 고집해, 불필요한 디테일을 일절 제거한 후에 구축된 제품은, 확실히 미니멀리즘의 진골정.

ARC'TERYX VEILANCE(아크테릭스 바이런스)의 추천 다운 「PATROL DOWN COAT(패트롤 다운 코트)」

이번 소개하는 「패트롤 다운 코트」는, 하이 스펙인 3층 구조의 GORE-TEX(고아텍스)를 사용한 다운 코트. 보디 일체형의 후드나, 웨스트 부분, 오른쪽 소매에 배치된 지수 테이프 첨부의 포켓 등, 복잡한 커팅과 세세한 파트에 의해 심플하면서 디테일이 붙은 일착으로 완성되고 있다. 850 필 파워의 양질의 구스 다운을 사용한 다운 라이너는 스냅 버튼으로 분리 가능하게 되어 있어, 단체로의 사용도 가능. 쉘 단체, 다운 라이너 단체, 2개를 조합한 보온성이 있는 아우터로서 3way로 착용할 수 있어 폭넓은 시즌과 스타일링으로 활약해 준다.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고급다운자켓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겨울철 필수품인 다운자켓 명품이라 가격대도 만만치 않습니다만

한번쯤 살펴보고 참고해볼만한 제품들이였습니다

명품브랜드의 다운자켓 많은 참고가 되였을거라....

이밖에도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지금까지 임페리얼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