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선글라스 브랜드 특집!
봄 햇빛차단의 계절 선그라스 한번 살펴봅시다
일상생활에 제일 필요한 선그라스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계실것이라 봅니다 . 선그라스의 디자인 브랜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갖어볼까 합니다
선그라스의 브랜드별 특징도 한번 살펴보세요
남성 선그라스 브랜드 입니다
패션성이 높고, 자외선 대책으로서도 유용한 선글라스.
모든 브랜드가 전개하는 아이템이며, 착용자의 인상을
갈라리로 변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제대로 음미해
선택하고 싶은 곳. 그래서 이번에는 장르별로 추천 선글라스 브랜드소개
온라인 우편 주문으로 실패하지 않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방법은?
국내외 브랜드와 셀렉트 숍이 지난 몇 년간 EC 사이트를
차례차례로 출시한 것에 더해 코로나 화의 영향이 뒷받침해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 것이 늘어난 요즘. 옷을 선택하는 것보다
난이도를 높이 느끼는 것이 '선글라스 선택'이다. 실제로 걸어
시험할 수 없는 분, 어울리는지 이전에 피팅에 불안감이 남지만,
그런 때는 사이드에 표기된 숫자를 요체크. 여기에 픽업한
화상의 「51□20-150」을 예로 하면, 51은 렌즈의 가로폭
, 20은 브릿지의 길이, 150은 템플의 길이를 나타내고 있어,
얼굴이나 머리의 사이즈에 맞았다 물건을 알게 되어 있다.
이 사이즈감마저 사전에 확인해 두면 실물이 도착했을 때
'상상했던 사이즈와 전혀 다르다'는 게 될 리스크는 현격히 줄어들 것이다.
또 전국 각지에 있는 안경 숍에서는 아이웨어의 피팅 조정을 해 주기 때문에,
온라인 숍에서 구입한 것이 머리 모양에 맞지 않거나,
코로부터 미끄러지기 쉬워진다면 상담해 보는 것이 요시.
덧붙여서 드라이어등으로 프레임을 따뜻하게 조정하는 방법도 있지만,
자기 흐름으로 하면 피팅감이 악화될 뿐만 아니라,
프레임이 부러질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하자.
얼굴 모양에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
근사한 선글라스를 우편 주문으로 샀다는 것은 좋지만,
걸어 보면 의외로 이마이치… 그래서 여기서부터는,
얼굴형별로 어울리는 선글라스의 형태를 소개!
얼굴형으로 선택하는 선글라스의 형태
계란형은 어떤 형태의 선글라스도 어울리는 이상적인 얼굴형!”
어떤 형태의 선글라스도 어울린다고 하는 것이 “타원형”의 쪽.
얼굴형의 이상형이라고도 하며, 둥글고 길쭉한 계란 같은 형태가 특징이다.
「“길죽한타원”은 웰링턴이나 보스턴이 잘 어울린다!」
달걀형에 비해 세로폭이 긴 얼굴형의 쪽에는,
웰링턴이나 보스턴등의 세로폭이 깊은 선글라스를 추천.
얼굴 전체의 밸런스가 취하기 쉬운 데다,
얼굴의 세로 라인의 강조가 완화되기 때문에 작은 얼굴
효과도 노릴 수 있다. 남자다운 와일드한 인상을
추구한다면, 티아드롭형의 선글라스도
「부드러운 인상이 있는“둥근 얼굴”에는
스퀘어나 하프림 등으로 깨끗이 한 인상을 플러스」
세로폭보다 가로폭이 넓어진 둥근 얼굴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인상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적. 스퀘어나 하프림
(블로우)이라고 하는 직선적인 라인이 두드러지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좋은 밸런스로 완성된 데다가, 얼굴이 깨끗이 한 인상에.
삼각 얼굴”의 선명함을 돋보이게 한다면 보스턴이나 타원형이 효과적”
턱끝이 얇은 삼각형 얼굴은 샤프하고 멋진 인상이 매력.
그 페이스 라인을 두드러지게 한다면 보스턴이나 타원형,
라운드 등의 둥근 선글라스가 적합하다. 또한 부드러운
이미지를 붙이면 굵은 프레임을 깔끔하게 보이는 경우에는 가는 프레임이 추천.
얼굴형으로 선택하는 선글라스의 모양
사각 얼굴. 정면을 향했을 때 횡뺨이나 턱밑이 치고 있는
분을 꽂아 직선적인 윤곽이 특징이다. 그런 사각형 얼굴에는
보스턴이나 타원형 등 둥근 프레임이 균형을 잡기 쉽기 때문에 추천. 또, 존재
남성 선글라스의 정평 브랜드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스포츠 브랜드, 메종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브랜드에서 전개되고있는 선글라스.
선택지가 많을 만큼 선택에 헤매어 버리지만,
그럴 때는 클래식 브랜드로 짜면 마음에 드는 일품을 발견하기 쉬울지도.
그래서 여기서부터는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선글라스의 정평 브랜드를 소개!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Ray-Ban (레이반)"
선글라스의 정평이라고 하면 역시 「레이반」. 많은 해외
유명인사와ㅣㅣ패션업계인들도애용하는브랜드로
아이웨어계의
절대적인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레이반의
명작 모델이라고 하면, 반골 정신의 상징이라고도 불리는 「웨이 팔러」,
미국 공군에 정식 채용된 역사를 가지는 「아비에이터」,
50's로부터 인스파이어 된 클래식한 외형의 「클럽 마스터3개가특히 유명.
이전에는 미국제가 주류였지만, 현행 모델은 이탈리아제가 되고 있어
패션성에 특화한 디자인이 매력.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 OLIVER PEOPLES (올리버 피플스) "
1986년에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에서 창업 개시한 아이웨어 브랜드
「 올리버 피플즈 」. 당초는 고급 아이웨어를 취급하는 숍으로서
활동하고 있었지만, 80년대 전반부터 오리지널 아이웨어로
데뷔를 완수했다. 브랜드명은 디자인의 원점인 빈티지 프레임 옆에
있던 "올리버 피플스"라는 사인에서 유래한다.
고급감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철저한 마케팅은 세계로부터의 평가도 높다.
많은 컬렉션 브랜드와 활발하게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빈티지 테이스트를 디자인 베이스로, 겸손하고 세련된 아이웨어의 컬렉션을 많이 전개하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MOSCOT (모스코트)"
쟈니뎁을 비롯한 해외 유명인과 연예인에게 애용자가 많은 '모스코트'.
창업 100년 이상을 자랑하는 노포 아이웨어 브랜드이며,
클래식 셰이프의 프레임을 많이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그런 모스코트라고 하면, 역시 보스턴형이 유명. 수많은
보스턴형 선글라스를 갖추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앤디 워홀과 존 레논이 착용한 것으로 알려진 'MILTZEN(밀젠)'은
명품 중 명품으로 불리는 일품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Persol (페르솔)"
「페르소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선글라스에 강화 유리나 UV 컷 렌즈를 채용한 세계 최초의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그런 페르소르의 선글라스의 상징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이 템플 부분의 “실버 애로우”. 비록 심플한
옷입기에서도 단번에 빛나게 하는, 그 아이코닉한 디자인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POLICE (폴리스)"
1983년에 창립한 이탈리아발의 쥬얼리 브랜드인 「폴리스」도
선글라스가 유명한 브랜드.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 경찰관이 사용했던 선글라스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비교적 렌즈의 큰 선글라스가 많습니다. 또 90년대에 발표해
큰 붐을 일으킨 블루미러 선글라스는 현재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대부분의 모델의 가격대가 저렴한 손이 내기 쉽기 때문에,
겸해 보다 신경이 쓰이고 있던 분은 꼭 검토해 보는 것은?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TOM FORD (톰 포드)"
요로이에서 템플로 연결되는 T 마크로 친숙한 "톰 포드". 세계 각국에서
세련된 사람들이 모이는 남성 패션 박람회 피티 우오모에서도
애용자를 많이 볼수록 업계 내에서 인기가 높다.
그런 톰 포드에는 많은 명품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주목하고
싶은 것이 영화 "007 SPECTRE"에서 다니엘 크레이그가 착용한
웰링턴 타입의 굵은 셀 프레임이 특징적이고, 남자다운 인상을 끌어올려준다.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EYEVAN (아이반)"
'입는 안경'이라는 컨셉 아래 1972년 데뷔한 일본 최초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아이반'. 일본 패션계의 중진인 이시즈 켄스케가
다루는 「VAN(반)」에서 파생한 브랜드이며, 미국의 아이비룩으로부터
인스파이어 된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한때는 휴지 상태가 되었지만, 2018년부터 재시동. 부활하고
나서도 이전과 다르지 않은 고품질의 아이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클래식 브랜드 "OLIVER GOLDSMITH (올리버 골드 스미스)"
O와 G가 겹친 로고로 친숙한 「올리버 골드 스미스」라고 하면,
“유럽에서의 아이웨어의 대명사”라고까지 평가될 정도의 실력파
아이웨어 브랜드. 1926년에 영국에서 창업되어 90년대에 한번
휴지하는 것도, 열광적인 팬으로부터의 지지에 의해
2005년부터 부활. 트래디셔널이면서 존재감이 있는
굵은 프레임의 선글라스에 정평이 있다.
풍부한 인상을 받는다면 "메종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보는 것은?
몸에 익히는 선글라스의 디자인에 의해 인상이 바뀌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럭셔리감을 자아낸다면 단연 메종 브랜드
근제를 추천. 보니 고급감 있는 디자인, 그리고 템플에 배치된 브랜드
로고 등 풍부한 분위기가 가득하므로 옷입기의 격상도 이루어질 것이다.
남성 선글라스 메종 브랜드 "SAINT LAURENT (산 로랑)"
1961년에 설립한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 「산로란」.
원래는 Yves Saint Laurent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2012년부터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있다. 사피로 사가 OEM을
맡는 아이웨어 컬렉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각인된
브랜드 로고가 세련된 인상을 연출.
남성 선글라스 "GUCCI (구찌)"
1921년,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가죽 전문의 숍&팩토리로서
스타트한 「구찌」. 현재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호스 비트 등 승마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콘과 안장의 복대에 유래하는 '녹색 빨강 녹색'의
직물이 유명하다. 아이웨어는 많은 컬렉션 브랜드의 생산을
다루는 Safilo 사가 OEM을 담당. 럭셔리한 디자인 속에
구찌 로고와 아이코닉 디자인인 라인 디자인이 떨어지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PRADA (프라다)"
2021년 4월에 티타늄을 소재로 사용한 선글라스 컬렉션
「Prada Titanio」를 발표한 것도 기억에 새로운 「프라다」.
그 최신 컬렉션의 선글라스는 도시적이고 미니멀한 외형이지만,
다른 컬렉션에서는 다른 것과는 일선을 숨기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프라다 근제의 독창성 있는
선글라스를 걸면 단번에 캐릭터 서는 것 틀림없다.
남성 선글라스 "THOM BROWNE (톰 브라운)"
2001년에 디자이너 자신의 이름을 씌워 설립된 '톰 브라운'.
이 브랜드라고 하면 아메트라를 베이스로 한 모드 한편
드레시인 웨어 컬렉션에 눈이 가기 쉽지만, 아이웨어 컬렉션도
완성도가 높고, 많은 팬을 안고 있다. 사람 버릇있는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색다른 인상을 자아내는데 딱이다. 덧붙여서,
톰 브라운의 아이웨어 컬렉션은, 마찬가지로 아메리칸 브랜드의
디타가 기획으로부터 판매까지 행하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DOLCE & GABBANA (돌체 & 가바나)"
웨어 컬렉션은 물론, 운동화와 벨트 등 소품도 높은 인기를
모으는 "돌체 & 가바나". 선글라스에서도 예에 새지 않고,
럭셔리감과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사람들을 매료하고 있다.
메종 브랜드이면서, 싼 모델이면 2만엔대부터 구입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의 포상이나 소중한 분에게의 선물로서도 최적.
남성 선글라스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아의 베네토주 비첸차를 본거지로 하는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브랜드명은 「베네치아의 공방」을 의미한다. 장인의 기술을
살린 인트레차트(손으로 짠) 디자인이 유명하다.
그런 아이코닉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조각이 베풀어진 아이웨어 시리즈.
샤프한 실루엣의 프레임과 함께, 어른의 성적 매력을 감돌게 한다.
남성 선글라스 "FENDI (펜디)"
1925년, 아도레 펜디씨와 에드아르도 펜디씨가 로마에
가죽제품점을 창업한 것으로부터 스타트한 럭셔리 브랜드 「펜디」.
모피 코트와 주카 무늬, 펜디 페이스 등의 참신한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있다.
펜디의 아이웨어 라인은 뉴욕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션 아이웨어가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담당하고 있었지만,
2014년 1월 1일을 기해 계약이 종료. 새롭게 많은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웨어를 다루는 사피로 그룹이 2022년 말까지
디자인부터 제조, 유통에 이를 때까지 담당하기로. 폭이 굵은
확고한 프레임과 대형 렌즈의 사이징이 특징.
남성 선글라스 "VERSACE (베르사체)"
블랙이나 골드를 기조로 해, 팍으로 본 것만으로 리치라고
아는 디자인이 매력의 「베르사체」의 아이웨어 컬렉션.
친숙한 메두사 로고를 배치한 것부터, 심플한 얇은 메탈 프레임의
것까지 풍부한 디자인 바리에이션이 존재한다.
또 비교적 렌즈가 크고 존재감 넘치는 것도 특징적이다.
남성 선글라스 " DIOR (디올)"
1946년에 크리스챤 디올 씨가 자신의 이름을 왕관으로 데뷔한
컬렉션 브랜드 "디올". 웨어의 컬렉션은 물론, 빈티지 디자인을
답습하면서, 매력적인 룩으로 완성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디올의 아이웨어도 인기가 높다. 펜디와 마크 제이콥스의
아이웨어 생산을 다루는 실력파 컴퍼니의 사피로 그룹이 담당.
맨즈 라인의 Dior Homme이 전개하는 선글라스의 많은 모델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트”의 디자인이 템플에 떨어지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MONCLER (몽클레일)"
1952년 레네 라미욘씨와 앙드레 반산씨가 프랑스의 모네스테 드
클레아몬에서 설립한 브랜드 '몽클레일'. 고급 다운 재킷 컬렉션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토탈 패션을 다루는 럭셔리 브랜드로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아이웨어 컬렉션은 2013년 가을
시즌부터 전개를 시작. 지금까지 만들어낸 브랜드의
전통적인 철학을 지키면서도 세련된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있다.
많은 모델의 템플에 브랜드 로고를 베푸는 것으로 브랜드의
다움을 유지. 적당한 두께와 둥근 세련된 프레임 디자인은 요체크다.
남성 선글라스 "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
1986년에 데뷔한 컬렉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모던하고 고감도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많이 전개하고 있다.
기발한 디자인이면서 사피로사가 OEM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걸 기분도 고려된 아이웨어로 완성되고 있다.
남성 선글라스 「YOHJI YAMAMOTO(요우지야마모토)」
일본을 대표하는 컬렉션 브랜드로 불리며 '요우지야마모토'가
떠오르는 분은 적지 않을 것이다. 80년대에 파리에 선풍을 일으킨
것으로도 알려진 참신한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어,
아이웨어에도 디자이너의 의장이 제대로 반영되고 있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 기능성의 높이가 매력적인 "스포츠 선글라스"
옥외에서의 스포츠는 햇빛을 피할 수 있을지 어떨지에 의해
퍼포먼스가 바뀌어 오기도. 그런 때에 일반적인 패션 선글라스를
걸면 땀이나 몸을 움직여 진동으로 선글라스가 어긋나 버리는 것이 난점.
그 점, 스포츠 선글라스는 미끄럼 방지가 붙어 있거나
차광성의 수준이 높거나 착용자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기능성이 가득하다. 여기에서는 스포츠 선글라스에 강점이 있는 브랜드를 소개!
남성 선글라스 스포츠 브랜드 "OAKLEY (오클리)"
스포츠 선글라스라고하면 코코! 라고 할 정도로 대표적인
존재가 되고 있는 것이 「오크리」. 야구부터 골프, 러닝에 이르기까지
각 스포츠에 적합한 선글라스를 전개하고 있으며,
각각 프레임의 형상이나 렌즈의 두께, 경사 등을 세세하게
계산한 고품질의 선글라스가 집결하고 있다. 또, 어느
모델에도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장시간의 착용에서도
피곤하지 않는 것. 따라서 등산 등을 대표하는 장시간에 걸친
액티브티에 임할 때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남성 선글라스 스포츠 브랜드 "Eyevol"
선글라스 브랜드 EYEVAN이 전개하는 세련되고 스포티 한
라인 "Eyevol (아이볼)". 러닝 등의 스포츠 시에도 논스트레스로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의 높이에 더해, 타운 유스로서도 빛나는
디자인성의 높이가 매력의 브랜드다. 스포츠 선글라스는
갖고 싶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이 서투른…
주목을 끄는 “신규 브랜드”의 선글라스
소품이기 때문에 도전하기 쉬운 것이 개성있는 디자인.
여기에서는, 히나 리키한 디자인으로 정평이 있는 브랜드 중에서,
특히 고감도의 맨즈에 지지되고 있는 신규 브랜드를 소개!
신규 선글라스 브랜드 「GENTLE MONSTER(젠틀 몬스터)」
2011년 한국에서 탄생한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 몬스터'. 유명한 K-pop
아이돌이 착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인기에 불이 붙어,
지금은 한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중국이나 미국, 싱가포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보지 않는 기발한 디자인성,
그리고 일본에서는 아직 공식적으로 전개되지 않은 것도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유다. 멋쟁이에의 동료들이 하고 싶다면, 꼭 체크를!
선글라스 브랜드「JACQUES MARIE MAGE(잭 마리 마주)」
프랑스 출신의 디자이너, 제롬 잭 마리 마주 씨가 2015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한 아이웨어 브랜드. 모든 모델은,
예술가나 뮤지션 등의 인물, 혹은 역사상의 사건으로부터 영감을 얻고 있어,
그 인물에 연관된 모델명이 붙여지고 있다. 그런 스토리성이 있는
디자인이 굉장히 오면, 데뷔해 곧 패셔니스타 사이에서 화제에.
또한 높은 기술을 가진 일본 장인이 만들어내는 것도 포인트다.
선글라스 브랜드 「REWOP(리와프)」
2015년에 밀라노에서 탄생한 아이웨어 브랜드 「리와프」.
REWOP라는 이름은 "POWER"에서 왔으며 브랜드의 특징 인
힘과 신선함, 역동성을 상징하고있다. 그런 리와프가 다루는
선글라스는, 품위있으면서 장난기가 들고 있어, 어른 코데에도
도입하기 쉬운 것이 특징. 또, 편광 렌즈나 부착감이
가벼운 프레임 등도 인기를 뒷받침하고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선그라스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선그라스 다양한 디자인과 특징 어떠셨는지요
선그라스 구입시 살펴보시고 참고해 보시기바랍니다
올한해 선그라스 구입시 걱정없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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