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비즈니스 가방은 남성 필수 아이템!
가방 브랜드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일거 소개
남성들 비지니스용 가방도 필수품중의 하나입니다
다양한 비지니스 가방의 종류및 디바인 브랜드별 특징등
다양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비지니스가방
종류와 브랜드 특징등 자세하게 소개드립니다
비지니스 가방 많은 참고 하시면 좋은 참고될것입니다
비지니스 가방의 모든것을 함게하시겠습니다
어른 코디에 재킷이 빠뜨릴 수 없는 존재인 것과 같이, 비즈니스 씬에 있어서 불가결한 것이라면 비즈니스 가방이다. 대표적인 존재인 서류 가방은 물론, 비지카지화에 수반해 백팩이나 토트 백등도 비즈니스맨용의 디자인으로 각 브랜드보다 많이 전개되어, 그 선택지는 버라이어티가 풍부하다. 이번은 「비즈니스 가방」 카테고리별로 주목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GENTLEMAN SURFER
남성 비즈니스 가방! 기능성이 뛰어난 「서류 가방」을 소개
비즈니스 가방 중에서도 많은 사업가가 사용하는 주류의 가방이라고 하면 '서류 가방'에 다름없다. 소지 타입이기 때문에 재킷에 주름을 만들지 않고 슈트 스타일을 스마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다, 서류가 가볍게 들어가는 마치의 넓이나 구분된 다기능인 포켓 등, 비즈니스 퍼슨에 다다른 디자인으로 편리성을 추구해 하는 점도 매력이다. 요즘에는 스타일 체인지가 가능한 3WAY 타입의 물건과 발수성 내구성 등을 겸비한 기능성이 뛰어난 가방도 각 브랜드에서 많이 전개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비즈니스 스타일에 적합한 주옥 제품이 찾을 수 있습니다.
서류 가방 추천 ① "PELLE MORBIDA (펠레 모르비다) Capitano CA010"
이전까지는 대용량의 서류 가방에 스포트라이트가 맞고 있었지만, 페이퍼리스화가 진행되는 현대에 있어서는 얇은 마치 디자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펠레모르비다」에서는 그런 비즈니스맨의 새로운 스타일에 대답하기 위해, A4 사이즈는 들어가지만 전체적으로 컴팩트한 사이즈감으로 완성한 서류 가방을 전개. 고급감 있는 몸에는 프리즘이라고 불리는 물 시보 무늬의 형태 눌러를 실시한 송아지 가죽을 채용하고 있어 상처가 눈에 띄기 어렵기 때문에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다.
서류 가방 추천 ② "BRIEFING (브리핑) 3WAY 서류 가방 NEO TRINITY LINER"
1998년, 미국의 군용 규격인 밀 스펙에 준거한 진정한 밀리터리즘을 추구해, 탁월한 기능미를 가지는 러기지 라벨로서로서 시작된 「브리핑」. 이번은 동 브랜드의 정평인 LINER 시리즈에서 3WAY 서류 가방, NEO TRINITY LINER를 픽업. 서류 가방 / 배낭 / 숄더백의 3 종류를 장면에 따라 구분할 수있는 뛰어난 물건. 내부는 PC나 서류를 스마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비즈니스맨의 우수한 파트너로서 활약하는 것 틀림없다.
서류 가방 추천 ③「TUMI(투미) ALPHA3」
「투미」의 간판 모델인 「알파 3」는, 동브랜드가 컨셉으로 내거는 높은 기능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한 의욕작. 예를 들면, 랩탑용의 수납 스페이스나 젖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방수 포켓 등, 용도별로 총 18개의 포켓을 완비하는 등. 1개의 컴파트먼트로 마치가 두껍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서류나 파일은 물론, 런치 박스등도 가볍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우리다. 또, 숄더 스트랩도 부속되어 있어 2WAY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기쁜 한.
서류 가방 추천 ④ "FELISI (페리지) 비즈니스 가방 1882-DS 0045"
1973년에 이탈리아에서 창업된 「페리지」는 일본 국내에서도 인기를 모으는 가방 브랜드. 그런 같은 브랜드의 단골 가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것이 나일론 원단을 메인으로 내츄럴 가죽을 결합한 이쪽의 일작. 화섬이면서 부드러운 질감으로 완성한 나일론은 고급감이 있어, 곳곳에 가죽을 채용하는 것으로 클래스감을 감돌게 한 서류 가방이다. A4사이즈가 푹 들어가는 용량에 가세해 내포케나 자물쇠도 갖추어져 있으므로 편리함도 확실히 없다. 또한 나일론은 고밀도로 짜여져 비에도 강하기 때문에 장면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하즈이다.
서류 가방 추천 ⑤ 「SAMSONITE(삼소나이트) Epid3」
「삼소나이트」가 전개하는 비즈니스 가방 컬렉션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 이쪽의 「에피드 3」. 숄더백, 배낭으로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3WAY 사양이 되고 있는 것에 가세해, 풍부하게 수납 스페이스를 마련하는 것으로 사용성의 장점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 마치를 확장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넣는 짐의 양에 맞추어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서류 가방 추천 ⑥ "PORTER (포터) TANKER 3WAY 서류 가방"
「포터」의 명작 가방이라고 하면 이것! 라고도 말해야 할 모델이 이쪽에 픽업한 「탱커」. 1983년에 발표되어 MA-1을 모티브로 개발된 오리지널 원단이나 경량성으로 높은 평가를 획득하고 있는 가방이다. 그런 탱커가 35주년을 맞이한 것을 계기로 발표 당시의 디테일을 재현해, 내장을 업데이트해 릴리스 되고 있다. 경년 변화가 나타날 수 있도록, 굳이 도장이 벗겨지도록 하고 있는 등, 동 브랜드의 정취가 마음껏 느껴지므로 꼭 체크해 보길 바란다.
서류 가방 추천 ⑦ "STEFANOMANO (스테파노 마노) 서류 가방 714"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가방 브랜드의 하나인 「스테파노마노」. 정확하게 잘 다루기 위해서는 고도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굵은 손의 스티치용 재봉틀을 채용해, 존재감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한 가방의 여러 가지는 전세계에서 인기가 있다. 그런 같은 브랜드보다 소개하는 것은 얇은 서류 가방. 나일론과 가죽의 콤비네이션으로 완성한, 너무 꽉 찼지 않고 유르 너무 없는 절묘한 안배의 서류 가방은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데 적합하다.
서류 가방 추천 ⑧ "MANHATTAN PASSAGE (맨해튼 패시지) 스카이 오피스"
통근용으로 밖에 사용하지 않거나 노트북 등 가제트류는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는 형에게 추천 서류 가방이 "스카이 오피스". 가방만으로 1kg 정도로 꽤 경량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내부는 정리가 쉽도록 소분에 포켓이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의 마음을 잡는 비즈니스 가방을 픽업
기능성이 뛰어난 모델도 물론 좋지만, 배낭 분위기를 정리한 럭셔리한 서류 가방도 버리기 어렵다. "친구"로서 맡으면 틀림없이 슈트 스타일의 세련도는 늘어나고, 한층 더 비즈니스맨에게 있어서 중요한 성실함이나 신뢰감을 느끼게 하는 분위기까지 끌어 올려 준다. 매일을 함께하는 가방이기 때문에, 그런 "데키하는 남자"를 외형에서 어필 할 수있는 모델을 선택하고 싶다. 한눈에 보면 그것과 아는 것부터 「그것, 어디의 브랜드?
배낭 서류 가방 추천 ① "SAINT LAUREN (산 로랑) SAC DE JOUR 삭크 쥬르 서류 가방
"모드의 제왕"이라고도 불린 이브 산 로랑의 미학을 계승하는 파리 브랜드의 "산 로랑". 그런 선 로랑의 서류 가방은 심플한 디자인에 고품질의 그레인 가죽을 사용한 고급감 넘치는 일작이다. 프런트에는 실버 톤의 브랜드 로고가 겸손하게 각인되어 있어, 이것 보이는 인상을 피하고 싶은 비즈니스맨에게 추천.
서류 가방 추천 ② "PRADA (프라다) 사피아노"
1913년에 이탈리아의 밀라노에서 개업한 피혁 제품점이 루트의 「프라다」. 양질의 가죽을 사용한 럭셔리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픽업한 서류 가방은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한 심플한 모델. 사피아노 가죽은 소가죽의 표면에 형을 눌러 내구성을 더한 가죽. 가벼움과 튼튼함을 겸비하고 있어 천천히 경년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서류 가방 추천 ③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 Intrechart 서류 가방"
「보테가 베네타」는 뛰어난 장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는 고급 가죽 제품 브랜드. 1966년에 비첸차에서 창립해 세계에서도 최고급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폭넓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획득하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인트레챠트는, 숙련된 레더 장인에 의해 최고 품질의 소가죽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짜 넣어 들여지고 있다. 한눈에 알 수 있는 디자인이면서도 싫은 인상을 주지 않는 것은 보테가 베네타의 매력 중 하나일 것이다. 인트레차트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도◎
서류 가방 추천 ④ "DOLCE & GABBANA (돌체 & 가바나) 서류 가방"
서류 가방 추천 ⑤ "BALLY (배리) 스트라이프 디테일"
1851년에 스위스의 시에네레벨트에서 창업된 「배리」. 리본 메이커로서 스타트하면서, 160년 이상에 이르는 역사 속에서 슈즈나 액세서리 등의 매력적인 제품을 라인업에 더하는 것으로 성장을 이루어 왔다. 그런 배리로부터 브랜드의 아이코닉 디자인인 레드×화이트의 스트라이프를 바디에 배치한 서류 가방을 픽업. 매트인 블랙 땅에 팝적인 악센트를 더한 디자인이 다른 것과는 색다른 마무리에.
서류 가방 추천 ⑥ "SMYTHSON (스마이슨) 서류 가방 PANAMA"
1887년 영국 런던에서 창업 이래 영국 왕실과 연예인 어용들의 최고급 문구 브랜드로 유명하며 로얄 왈란트 인정도 받는 '스마이슨'. 브랜드를 상징하는 PANAMA 컬렉션의 서류 가방은 최고급 그레인 가죽에 몰드를 더한 크로스 그레인 레인 가죽을 사용한 아름다운 질감이 매력. 프런트에 배치된 골드의 브랜드 로고만의 심플한 디자인이, 소재의 고급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서류 가방 추천 ⑦ "dunhill (단힐) 서류 가방"
1880년에 마구 전문 제조 도매업으로서 런던에서 창업한 「단힐」은, 1893년부터 의류나 소품의 제조업에 참가. 1920년에는 황실 납품업체의 브랜드로까지 성장해, 현재는 영국을 비롯한 유럽의 사업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모으고 있다. 그런 단힐이 다루는 서류 가방은 심플하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 매트한 질감의 가죽 소재가 차분한 느낌을 준다.
서류 가방 추천 ⑧ "COACH (코치) Metropolitan"
모던 뉴욕적인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코치」보다 소개하는 것은, 깊은 곳이 있는 그레이 칼라에 물들인 송아지 가죽의 서류 가방. 프런트에 배치된 로고에는 실버 톤을 채용하고 있어, 그레이의 바디가 반사해 건메탈과 같은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적.
맨즈의 통근 스타일에 딱 맞는 「비즈니스 배낭」을 소개!
옛날까지는, 타운 유스나 아웃도어 씬에 사용하는 캐주얼인 이미지가 강했던 백팩. 그러나 요즈음, 비즈 스타일의 캐주얼화에서 '비즈니스 배낭'이라는 키워드가 탄생할수록 비즈니스 퍼슨들에게 받아들여지는 존재에. 양손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목적지에서 "수첩을 보면서 한 손에 전화"는 바쁜 때도 많은 비즈니스맨에게 확실히 적합. 양 어깨에 걸치는 기본적인 짊어지는 방법은 물론, 아래의 스냅과 같이 루프를 소지하는 등, 가지고 있는 방법 하나로 인상이 바뀌는 것도 억제해 두고 싶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①「TUMI(투미) ARRIVE' Barker 백팩」
「투미」의 헤리티지인 기능성이나 퍼포먼스를 계승해, 우아함과 인텔리전스를 겸비한 디자인이 특징의 프리미엄 라인 「ARRIVE」로부터, 비즈니스 사용에 딱 맞는 백팩을 소개. PC나 타블렛용의 포켓을 완비해, 수납물을 보호하기 위해서 포켓의 안쪽에 마이크로 화이버를 채용하는 등 세부에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 메인 소재에는 투미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한 HTML 폴리에스테르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도 발군.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② "SAMSONITE (삼소나이트) 스마트 팩 바이어스 잭 3"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라게지를 만드는 신념 아래 세계 최초의 경량 가방이나 캐스터 부착 가방 등 현재는 빠뜨릴 수 없는 기능을 타인에게 앞서 도입해 온 '삼소나이트'. 그런 삼소나이트의, 바이어스에 배치된 패스너가 아이코닉인 「BIAS JACK」시리즈로부터, PC나 서류를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스퀘어형의 백팩을 소개. 인테리어에 찢어 강도가 뛰어난 립 스톱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터프한 만들기에. PC 독립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씬에서의 활약은 틀림없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③「DSPTCH(디스패치) DAYPACK」
2010년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가방 브랜드 「디스패치」. 밀리터리 하드웨어로부터 영감을 받아 카메라 스트랩 메이커로서 브랜드를 스타트해, 2013년부터는 가방이나 PC 케이스도 다루도록. 그런 디스패치의 인기 모델인 DAYPACK은 수납성과 내구성 등의 기능면은 물론 패션 스타일을 가리지 않는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적인 백팩이다. 비즈니스 스타일에는 물론 스트리트 스타일까지 어려움없이 매치하는 등, 온·오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발군의 범용성을 자랑한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④ "LORINZA (롤린자) 백팩"
2003년에 이나즈카 용스케씨와 아리에 아키라씨의 2명에 의해 스타트한 일본의 가방 브랜드. 최고 품질의 기능미와 타협을 허락하지 않는 봉제 기술을 신념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물건 만들기를 계속하고 있다. 롤린자의 스테디셀러인 W스트랩 백팩은, 바리스틱나일론을 사용한 내구성・기능성을 몰아넣은 일품. 노트 PC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갖추어져 있어 비즈니스 씬에서도 편리하게 하는 것 틀림없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⑤ "Cote & Ciel (코트 에 시엘) Isar"
2008년 파리에서 시작한 가방 브랜드 "코트 에시엘". Isar는 비대칭 디자인이 개성적인 대용량으로 낭비 없는 수납 공간을 가진 백팩이다. 노트북, 스마트 폰, 태블릿 등이 수납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있고, 내수성도 뛰어나므로 디지털 가제트를 가지고 다니는 남성에게 추천. 실용성을 추구하면서도 뛰어난 디자인성도 겸비하고 있는 Isar는, 전세계의 비즈니스맨 크리에이터로부터 많은 지지를 모으고 있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⑥ 「SAINT LAUREN(산로랑) 백팩」
산 로랑에서 소개하는 것은 캔버스 지역에서 만들어진 심플한 시티 백팩. 미니멀한 디자인과는 반대로 B4 사이즈가 수납 가능한 사이즈에 가세해 내부에는 PC나 타블렛이 수납 가능한 보강 포켓을 완비하고 있다. 스트랩은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고급 스러움도있어 정장 스타일에도 딱.
비즈니스 배낭 추천⑦「DATUM(데이텀) TREKNOS 백팩」
「데이텀」이란, 과학・지리・설계 등에서 사용되는 「기준점」을 말한다. 목표나 목적지로 이동하는 포인트라는 의미를 가진다. 그런 브랜드명이 반영된 것처럼, 모든 아이템은 일상의 어떤 씬이라도, 골에 도착하기 위한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TREKNOS는 아웃도어에서도 충분히 통용하는 기능을 가지면서도, 도시에도 녹는 어반 아웃도어인 백팩. 자전거로의 이동을 상정한 기능을 많이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자전거 통근의 사업가에게는 기쁜 아이템이다. 물론 캐주얼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휴일에 자전거를 타는 장면에서도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⑧ "aniary (아니아리) 배낭 골동품 가죽"
2008년에 창업한 일본의 가죽 가방,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아니아리」. 브랜드명은 「An ideal and reality(이상과 현실)」라고 하는 문장의 머리글자를 취한 것. 앤티크 가죽에 의해 만들어진 아니아리의 배낭은, 쇠장식까지 오리지날로 다룬 메이드 인 재팬제. 가죽이 가진 독특한 윤기감과 품위있는 표정이 드레스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 스타일을 격상시켜주는 어른의 배낭이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⑨ "COACH (코치) 가죽 배낭"
미국발의 브랜드 「코치」가 다루는 가방은 튼튼하고 오래 가는 것으로 유명하고, 극단적으로 하드한 사용을 피하면 15년은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 픽업한 가죽 배낭은 터프한 사양이면서도 부드러운 부드러운 가죽을 채용하는 것으로 어른의 성적 매력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에. 브랜드 로고는 각인으로 넣는 것으로, 이것 보이지 않는 인상을 억제한 세련된 표정이 되고 있다.
비즈니스 배낭 추천 ⑩ "Manhattan Portage (맨해튼 포티지) 블랙 라벨 CLARKE'S 백팩"
1983년에 NY의 메신저 문화에서 탄생한 가방 브랜드 「맨해튼 포티지」. 메신저 가방의 스피릿을 계승한 보편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 높은 기술을 구사해, 보다 포멀한 씬에도 대응할 수 있는 가방으로서 개발된 것이 블랙 라벨이다. 1680 데니르의 코듀라 사제 발리 스틱 나일론을 사용한 백팩은 액티브한 비즈니스 씬에도 대응. 3층으로 이루어진 컴파트먼트는 각각 기능적인 포켓이나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 소품을 스마트하게 정리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비지니스가방 브랜드별 특징을 잘살펴보았나요
남성들 비지니스용으로 한가지씩은 다가지고있지만
세계적인 브랜드 비지니스가방 살펴보기도 힘들지요
사진으로나마 가방을 살펴보시고 구입시에
많은 참고가 될것입니다 비지니스가방의 브랜드
멋진 디자인의 비지니스가방 참고바랍니다
남자의 변신은 이제부터 무죄입니다
GENTLEMAN SURFER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대신 추천하고 싶은 ‘근본’ 시계 6가격대는 7만7천 원부터! (0) | 2023.02.19 |
---|---|
비행 여행에서 알면 편리한 꿀팁 대공개 (0) | 2023.02.19 |
남성 향수 브랜드 나만의 향수를 찾아보세요 (2) | 2023.02.15 |
세계적인 명품 선그라스 레이반 (0) | 2023.02.09 |
중소 벤처기업 정부 지원사업 (0) | 2023.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