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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

남성 스니커즈 인기브랜드 디자인 종류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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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남성 스니커즈 인기브랜드 디자인 살펴볼까 합니다

우리들 일상에서 편하게 마주하는 신발들중에 브랜드로

통하는 신발 메이커와 디자인 살펴보시고 참고바랍니다

스니커즈 종류가 엄청나게 많이 출시됩니다

브랜드도 엄청나게 많이 있고 가격도 만만치 않지요

오늘은 세계적인 유명브랜드의 스니커즈 한번 살펴볼가 합니다

브랜드별로 살펴보시고 구입시 참고되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성패션에 있어서 스타일 장르를 불문하고, 점점 중요도가 높아지는  스니커즈 이번은 정평 인기 스니커는 물론, 급격하게 인기를 늘리는 주목 최신 모델까지 유력 숍에서의 히어링이나 해외의 패션서 찾아보는 브랜드 디자인을 찾아보자  

 

 반즈 AUTHENTIC(오센틱)

VANS가 시동한 당시 처녀작으로 세상에 만들어진 것이 '오센틱'이다. 발매 당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서퍼는 물론, 손이 닿는 가격과 복장을 가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많은 남성에게 사랑받는다. 스테디셀러 올 화이트나 올 블랙, 블랙×화이트도 좋지만, 칼라 바리에이션이 풍부하므로 사람과 착하기 어려운 칼라를 선택하는 것도 

 

 

 

 
 
 
 
 

컨버스 척 테일러 70 통칭 “CT70”

컨버스 올스타의 70년대의 디테일을 복각한 「CT70」. 깔창에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신었을 때의 감촉을 훨씬 향상시키고있다. 아웃 구두창은 현행 모델에 비해 5mm 정도 두껍고, 힐에는 삼투성과 필기체의 "CHUCK TAYLOR"가 프린트 된 검은 패치가 세트되는 등 디테일 디자인의 차이도 많이 존재. 일본에서의 공식 전개가 없는 것은 유감이지만, 감도가 높은 셀렉트 숍이나 해외 EC사이트 등에서 손에 넣는 것은 충분히 가능하다. 별로 인기로부터, 프리마 앱 등에서는 가짜가 대량으로 판매되는 등의 피해 정보도 나오고 있기 때문에, 구입할 때는 조금 고액이라도 신뢰할 수 있는 숍으로부터 손에 넣는 것이  

 

 

 

 

 

 

 

 
 

반즈 OLD SKOOL(올드 스쿨) 통칭 “재즈”

VANS를 대표하는 「OLD SKOOL」통칭 「재즈」. 로우 컷 스니커 중에서는 오센틱과 늘어선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모델. 옷입기에 스트리트색이나 서프색을 도입할 때에 편리한 한발이다.

 

 

 

 

 

 

컨버스 ALL STAR Hi(올스타 하이)

컨버스를 대표하는 명작 스니커즈 "올스타". 모든 운동화의 비율이되지 않을 정도의 누계 판매 수를 자랑하는 올스타의 현행 모델이 이쪽. 2위에 랭크 인한, 70년대의 사양을 복각시킨 「CT70」보다 손에 내밀기 쉬운 리즈너블한 가격 설정으로,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것이 최대의 매력.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탠스 미스 (스탠스 미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오리지널 그대로 복각된 스탠스 미스. 스트리트계로부터, 재킷을 이용한 깨끗하게 코디까지 어쨌든 무엇에라도 맞추기 쉬운 스니커이므로 한발 가지고 두어 결코 손해는 없음!

 

 

 

 
 

뉴발란스 990번대

뉴 밸런스의 900번대라고 하면, 뉴 밸런스 중에서 로드 런닝용 슈즈의 위치 지정. 1982년에 100달러(당시 1달러 = 280엔)라는 당시의 스니커로서는 고액의 가격 설정이나, “On a scale of 1000 this shoe is a 990.(1000점 만점으로 990점에 도달했다.)” 라고 하는 성능의 높이를 어필한 광고가 큰 화제가 된 990에 시작해 시계열로 995, 996, 997, 998, 999, 991, 992, 993까지 많은 품번이 릴리스되고 있지만, 특히 요즘 패션 유스에 있어서 두꺼운 미드 구두창이나 절묘하게 레트로인 외관이라고 하는 특징을 가지는 990의 주목도가 급격하게 상승중.

 

 

 

 

나이키 AIR FORCE 1(에어 포스 1)

스테디셀러라고도 할 수 있는 나이키의 스니커 「AIR FORCE 1 LOW」. 기본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의 높이는 일반층에서 유명인까지 폭넓게 애용되고 있다. 어퍼가 가죽 때문에, 발밑에 알맞은 고급감을 플러스 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의 하나.

 

 

 

 ...

 

 

반즈 CLASSIC SLIP ON(클래식 슬립온)

더 이상없는 최소한의 디자인이 매력의 클래식 슬립온. 칼라 바리에이션이 풍부하고, 합리적인 가격이므로 옷입기에 맞추어 복수 소유하는 것도 있어!

 

 

 

호카 오네온 BONDI 6 

현재 급격하게 주목도를 높이고 있는 러닝 슈즈 브랜드 HOKA ONE ONE에서 더드 스니커즈 BONDI 6(본다이 6)을 소개. 통상의 러닝 슈즈의 약 2배의 볼륨을 가진 미드 구두창이 최대의 특징으로, 쾌적하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채용한 어퍼에, 풀 EVA 소재의 미드 구두창과 메탈로커 테크놀로지의 아웃 구두창이 매끄럽다 로 균형 잡힌 달리기 기분을 실현하고 있다. 패드가 들어간 슈탄으로 다리와 슈즈는 보다 피트해, 힐 카운터도 홀드감 발군. 단단한 노면에서의 장시간 런닝에서도 극상의 쿠션성을 지속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나이키 Air Jordan 1(에어 조던 원)

「Bred」나 「Royal」 「Shadow」등의 정평 모델로부터, 요즘 여러가지 바리에이션으로 전개되고 있는 「츠마구로」시리즈 등, NIKE의 정평 모델로서 부동의 지위를 획득하고 있는 「Air Jordan 1( 에어 조던 원). 미드컷과 로우컷, 1.5시리즈 등 다양한 형태와 모델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Air Jordan 1 Retro Hi'다. 유명 아티스트가 애용하고 있거나 프리미어 가격이 붙는 모델이 많이 전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전개되는 등, 인기는 점점 높아질 뿐. 리얼한 배쉬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세련된 신었을 때 활용하는 것도 충분히 개미다.

 

 

 

 

뉴발란스 

뉴발란스의 러닝 슈즈의 정평 로테크 타입. 역시 가장 인기는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인 '574'다. 주위와 차이를 붙이면 「M996」나 「M1400」이라고 하는 하이엔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CAMPUS 80s(캠퍼스)

아디다스의 명작 스니커 중에서도, 스탠스 미스에 이어 슈퍼스타와 인기를 이분하는 정평 모델이라고 하면 「캠퍼스」. 80년대 당시의 목형, 어퍼의 질감, ​​봉제를 충실히 재현한 1 다리가 아디다스 오리지날스로부터 전개. 코디를 선택하지 않는 한발. 비스티 보이즈나 자미로 와이와 같은 음악 아티스트에게 사랑받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나이키 AIR MAX 95(에어맥스 95)

90년대의 하이테크스니카붐의 소용돌이의 중심에 있던 모델이라고 하면, 나이키의 에어 맥스 95. "에어 맥스 사냥"이라는 사회 현상까지 일으킨, 여기까지 운동화 업계를 끓인 모델은 수많은 운동화 중에서도 드문 존재. 모델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2015년에 복각되어, 콜라보레이션 모델이나 뉴 칼라가 릴리스 되고 있다. 90년대 스트리트 테이스트의 도입이 트렌드의 요즘에 있어 인기 상승의 주목주다.

 

 

커먼 프로젝트 Achilles Low(아킬레스 로우)

커먼 프로젝트는 플라탄 푸파(Prathan Poopat)씨와 플라비오 지로라미(Flavio Girolami)씨가 태그를 짜 2004년 가을 겨울 시즌에 스타트한 뉴욕발의 풋웨어 브랜드. 이 없이 심플한 디자인, 한 발마다 각인된 일련 번호, 고급 가죽이 전세계의 패셔니스타로부터 주목을 받는 한발. 드레시한 분위기도 있기 때문에, 슈트×스니커 스타일에도 추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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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AMBA(삼바)

아디다스의 50년대 축구 스타일을 베이스로 스트리트 스타일로 완성한 한발 「SAMBA(삼바)」를 픽업. 심플하고 날씬한 실루엣에 부드러운 가죽 어퍼와 스웨이드 오버레이를 다루고, 껌 고무 아웃 구두창을 채용. 클래식하고 라기드한 독특한 인상은 이 운동화 특유. 오센틱 회귀의 영향으로부터 다시 한번 기본적이고 조금 레트로한 분위기가 있는 이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GAZELLE(가츠레)

유통량이 적지만, 뿌리 깊은 인기를 자랑하는 아디다스의 가츠레(가젤)가 랭크 인. 스웨이드 소재이면서 발색의 장점도 매력. 셀렉트 숍에서 한정 칼라가 나오는 일도 있으므로 요체크! 덧붙여서 007 팬들 사이에서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착용한 것으로도 알려진 모델이다.

 

 

 나이키 CORTEZ(코르테츠)

1972년에 육상용 슈즈로서 탄생한 이래, 내구성과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양립해 달릴 수 있는 구두를 추궁. 그 진화와 함께 서서히 클래식 패션 스니커즈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고 있다. 특히 요즈음, 맨즈・레이디스 모두 클래식인 러닝계 스니커로서 인기를 얻는다. 2017년에는, 발매 45주년을 맞이하고 있어,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모델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로부터도 적극적으로 푸시되고 있다.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나이키 DUNK(덩크)

나이키의 에어 조던 1이 발매된 다음 해 1985년에 등장한 스니커 「DUNK(덩크)」. 에어 조던 1에 가까운 외형으로, 살짝 보테 같은 포름이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구 신발로 등장한 모델이지만, 내구성의 높이에서 스케이터 사이에서도 인기를 획득하고 SB 라인의 모델이 등장하는 등 흥미로운 역사가있는 모델. 최근에는 잇달아 복각 모델이 나오고 있어, 스니커 헤즈로부터 엄청난 지지를 획득하고 있다.

 

 

 

나이키 Airmax 90(에어맥스 90)

90년대에 발매된 시리즈 중에서는 에어 맥스 95와 함께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명작. 세부에 프라파츠를 조합해 새로운 시대를 느끼게 하는 디자인은 러너로부터 패셔니스타까지 폭넓게 지지를 모은다. 하이테크 스니커인데 하이테크 너무 지나치지 않고, 잘 발밑에 임팩트와 볼륨을 낼 수 있는 점이 인기의 비밀.

 

피어 오브 갓 스니커즈

말하지 않고 알려진 인기 브랜드 Fear Of God(피어 오브 갓)라고 하면, 지금을 설레게 하는 LA발의 패션 브랜드다. 이 카테고리의 패션 씬을 견인하는 강자 동지의 콜라보로서 업계에서 주목을 끈 제니아와의 협업이나 디퓨전 브랜드 Essentials(에센셜스)의 성공 등 창업자 제리 로렌조 씨의 활약은 그치는 곳을 모른다. 빈티지풍의 가공이 베풀어진 T셔츠나 오버사이즈의 파커, 강렬한 테이퍼드가 특징의 팬츠등과 나란히 요점인 것이 스니커. 하이 컷 모델에 이어, 로우 컷 모델의 전개도 늘어나고 있어 꼭 체크해 보면 좋겠다. 특히 뮬계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디다스 FORUM(포럼)

아디다스의 「FORUM(포럼)」은, 1984년에 개최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올림픽을 향해 개발된 모델. 그 모델명은 당시 올림픽 경기장으로 사용된 로스앤젤레스의 NBA 팀 레이커스의 본거지인 아레나 '더 포럼'에서 명명되었다. 철판은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 라인이 도입된 배색. 아디다스의 하이엔드 모델이었던 톱텐을 베이스로 개량을 더한 슈즈로, 독특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NBA의 레전드인 마이클 조던이 올림픽의 최종 전형시에 착용하고 있던 신발로도 알려져, 그 후의 바구니 문화에 빠뜨릴 수 없는 모델이 되었다. 나중에 로우 컷 모델도 등장해, 스포츠 뿐만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슈즈로 진화를 이루고 있다.

 

 

 

 

뉴발란스 550

뉴발란스의 「550」은, 1989년에 농구 슈즈로서 탄생한 모델. 2020년 10월에 「AIMÉ LEON DORE(에메레온 드레)」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형태로 복각 모델을 전개한 것을 계기로, 지와지와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인라인 모델의 전개도 펼쳐지고 있으며, 색상에 따라 즉시 매진하기도. 일본의 인기 셀렉트 숍 「United Arrows(유나이티드 아로즈)」나 세계적으로 주목을 끄는 일본 브랜드 「AURALEE(오라리)」등과의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잇달아 발표하고 있어, SNS에서도 화제를 모으는 모델의 하나로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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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시아가 Track trainer(트럭 트레이너)

시대의 아동 Demna Gvasalia(데무나 바자리아)가 다루는 발렌시아가가, 2018년 9월 24일에 론칭한 「트럭 트레이너」. 2017년 9월 발매된 더드 스니커즈 'TRIPLE S(트리플 S)'에 이어 주목을 끄는 차세대형 트레일풍 하이테크 스니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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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겨울에는, 트럭 트레이너를 재구축해, 신고 된 것 같은 가공을 베푼 후, 어퍼를 176개의 피스라고 하는 트럭 트레이너를 넘는 복잡한 기구가 된 「트럭.2」를 릴리스. 현재 트럭 트레이너도 병행하여 판매되고 있다.

 

리복 Club C(클럽 씨)

2020년에 발매 35주년을 맞아, 인기가 재연하고 있는 「클럽 C」. 1985년 테니스 전용 코트 슈즈로 'Club Champion(클럽 챔피언)'이 발매된 것이 현재의 'CLUB C(클럽 C)' 모델의 기원이다. "C"는 원래 이름의 "Champion"의 머리 글자에서 취하고 있으며, "Club Champion (클럽 챔피언)", "Revenge Plus (리벤지 플러스)", "Club Classic (클럽 클래식)", "Monterey (몬테레이) )」라고 하는 4개의 테니스 슈즈에 개량을 더해 「CLUB C(클럽 C)」로 진화해 온 경위가 있다.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에 걸쳐, 세계적으로 테니스 붐이 일어나 내구성이 뛰어난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테니스 플레이어를 향해 만들어진 클럽 챔피언은, 테니스 슈즈이면서도 심플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이 호평을 모은 결과에. 데일리 유스로도 착용할 수 있는 화이트 슈즈로서 패션 씬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살로몬 XA-Pro 3D

탈·정평 스니커로서 고감도의 세련된 물건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SALOMON(살로몬)」이다. 근미래적인 외모와 트레일 러닝 슈즈만이 가능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은, 요즈음 주목을 모으고 있는 믹스 스타일의 발밑에 적합. 화려한 디자인이 많지만, 블랙이나 화이트의 단색이라면, 거리복으로서 도입하기 쉽다.

 

 나이키 AIR VAPORMAX FLYKNIT(에어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런닝 시에 필요한 Air의 양과 배치를 정확하게 특정한 데이터로부터 태어난 트레드 패턴의 솔이 특징적인 나이키 에어 시리즈의 의욕작 「베이퍼맥스」. 이 기술을 개발, 발매하기 위해서 7년의 세월을 소비하고 있다고 한다. 어퍼에는 플라이 니트를 채용하는 것으로, 스니커의 경량화에 성공.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프리미어 가격으로 전매되고 있는 모델도 존재한다.

 

  나이키 AIRMAX 97(에어맥스 97)

1997년에 발매된 에어맥스 97은, 파와 같은 라인 리플렉티브 소재를 갖춘 어퍼에 더해, 사상 최초의 풀 ​​길이 비지블 에어를 탑재한 한발. 사이버 맥스의 이명을 취하는 동 모델 특유의 근미래적인 디자인이 스포츠 믹스 스타일을 북돋워주는 것이 좋다.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리복 클래식 INSTAPUMP FURY(인스타 펌프 퓨리)

30대의 남성이라면, 「그리운!」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은 것은 아닌가? 미래감이 넘치는 독특한 실루엣이 옷입기의 주역에. 리복 클래식이 복각을 실시해, 최근에는 각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발표하는 등 주목 모델! 스키니는 물론 와이드 팬츠에도 맞추기 쉽기 때문에, 남성 이상으로 여성에게도 인기. 2018년 가을 겨울부터는 리복의 간판 주력 모델로서 잇달아 신작이 투입된다는 소문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uper Star(슈퍼스타)

1969년에 등장한 이래 바스켓 플레이어는 물론 거리의 정평으로 사랑받는 스니커즈. 시부야 하라주쿠를 중심으로 인기 급상승 중. 쓰리 스트라이프와 쉘투가 특징이다.

 

  반즈 ERA(에라)

팍으로 본 외관은 제2위에 랭크 인한 오센틱과 같지만, 오센틱을 베이스로 스케이터로부터의 의견을 받아들여 입구에 패드를 베풀거나, 스티치의 위치나 실루엣을 변경한 것이 이쪽의 모델 .

 

 디아드라 헤리티지 Game(게임)

1948년에 탄생 이래, 스포츠 씬을 중심으로 이탈리아의 남자들의 발밑을 서포트해 온 디아드라로부터, 1970년대에 태어난 디아드라테니스 최고봉 모델 「GAME」시리즈의 복각판을 픽업. 레트로 미니멀한 얼굴이 패션 유스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천연 피혁을 채용하는 것으로 신으면 갈수록 다리에 기분 좋게 친숙해지는 것이 기쁘다.

 

 

스펠가 2750

모나코와 카프리 같은 유럽의 리조트에서 인기가 높은 "스페르가"의 캔버스 운동화, 통칭 "2750". 「스페르가」를 대표하는 정평 모델로, 질리지 않는 보편적인 디자인이 매력. 재킷빵 등의 스타일에도 적당히 맞는 운동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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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든구스 Starter(스타터)

이탈리아 운동화 브랜드로 유명한 골든 구스에서 전개되고있는 스타터 모델은 두꺼운 구두창 디자인과 세련된 어퍼 실루엣이 매력적. 빈티지 가공이 특징의 골든 구스 스니커이지만, 이 모델은 가공이 베풀어지지 않은 모델도 전개되고 있다. 이탈리아의 다테 남자 사이에서도 인기 급상승 중인 모델 중 하나다.

 

  아식스 GEL LYTE Ⅲ(겔라이트 3)

유럽에서 인기를 받고 국내에서도 점점 인기 끓는 중의 겔라이트 시리즈 중에서도 인기 넘버원은 역시 "GEL LYTE Ⅲ". GEL LYTE Ⅴ나 GELSAGA도 인기가 있지만 “GEL LYTE Ⅲ”가 가장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스마트한 인상.

 

 제스파 ZSP4 Nappa

남프랑스의 슈즈 브랜드 「ZESPA」의 「ZSP4 Nappa」. 베이스가 되고 있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어퍼 전체에는 나파 레더를 사용해, 디자인으로부터 생산까지 프랑스에서 행해지고 있다. 발에 맞는 구성을 독자적으로 연구하고 있는 제스파 운동화는 데일리 유스에서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나이키 BLAZER(블레이저)

NIKE의 본거지 미국 오레곤주를 홈으로 하는 NBA팀 ”PORTLAND TRAIL BLAZERS(포틀랜드·트레일 블레이저스)”의 이름을 씌워 1972년에 발매된 것이 「BLAZER(부이레자/브레이저)」이다. 실은 NIKE 최초의 스와시를 들고 있는 농구 슈즈로서도 유명하다. SACAI(사카이)나 OFF-WHITE(오프 화이트), STUSSY(스튜시) 등 인기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도 화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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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토포라 도로 가죽 스니커즈

1886년 이탈리아 중부의 아스코리에서 설립한 「Pantofola d'Oro(판토포라 도로)」. 축구팀에 스파이크 공급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1950년대 이탈리아의 명문 축구팀 유벤투스에서 활약한 선수가 “이것은 스파이크가 아닌 황금 슬리퍼(판트포라 도로)”라고 기른 한마디 가 브랜드명의 유래가 되고 있다. 2002년부터, 스파이크 제조에서 기른 노하우를 살려 축구 슈즈를 방불케 하는, 럭셔리 슈즈 브랜드로서 리스타트. 세련된 디자인과 엄선된 소재, 숙련된 장인에 의한 핸드메이드의 확실한 신발 만들기로 이탈리아의 다테 남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ADIMATIC(아디마틱)

그 보류미한 실루엣과 인상적인 쓰리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90년대에 발매되어 화제를 모은 운동화. 2022년 현대적인 컬러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복각을 이뤄 현재 주목을 받고 있다. 살짝 복고적인 분위기와 감자 포름은, 굵은 실루엣의 팬츠와 호상성이다.

 

 브랜드 블랙 스니커즈

2013년 홀리데이 시즌에 발표한 퍼스트 컬렉션을 시작으로 시작한 LA에 거점을 두는 브랜드 "Brandblack(브랜드 블랙)". Fila, Adidas, Sketchers와 같은 주요 브랜드의 농구 신발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을 15년에 걸쳐 담당해, 수많은 히트작을 다루어 온 David Raysse씨가 창업자로 “패션과 스포츠, 2개의 세계의 가교가 되는 브랜드 ”로 태어났다. 의류웨어도 라인업하고 있지만, 역시 인기의 중심은 풋웨어로, 트렌드, 기능성을 미니멀한 디자인에 태운 신모델이 잇달아 등장하고 있다. 운동화 괴물 이외의 사이에서는 아직 지명도가 높다고는 말할 수 없고, "아는 사람조차 아는"라는 단계이지만, 앞으로 더욱 주목도가 높아질 것 같은 브랜드이므로 "사람과는 다르지만 틀림없는 운동화"를 찾고 있다는 거 의 당신, 꼭 체크해 보는 것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ULTRABOOST(울트라 부스트)

2013년에 발매된 아디다스 사상 최고의 런닝 슈즈라고 불리는 모델. 쿠션성과 반발성이 뛰어난 BOOST 폼을 100% 사용해, 바닥 부분에 그물 모양의 디자인과 돌기 형상의 DETAIL을 이용하는 것으로, 과거 없는 안정된 최상급의 주행을 실현시키고 있다. 또 어퍼에는 스트레치성이 강한 프라임 니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양말과 같은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 이 디자인성의 높이와 기능성으로부터, 러닝 슈즈면서 평상시 신기로서 애용하는 쪽이 속출하고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 TIGER ALLY(타이거 얼라이)

1980년대 조깅 슈즈 ‘ALLIANCE’의 디자인 베이스를 베이스로 업데이트된 모델이 ‘TIGER ALLY(타이거 얼라이)’다. 힐 카운터에 의한 발뒤꿈치 부분의 안정성과 아식스가 독자 개발한 fuzeGEL에 의한 쿠션성이 특징. 최신 테크놀로지에 의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장점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다리다.

 

  나이키 REACT ELEMENT 87(리액트 엘리먼트 87)

100% TPE 실을 사용한 반투명의 어퍼나 미드 구두창은 극히 미래적이지만, 비둘기나 힐 클립은 나이키의 과거의 명작 스니커에 힌트를 얻었다고 하는 레트로인상. 신과 구가 절묘한 밸런스로 통합되어 2018년에 첫 등장한 이 모델이야말로 「REACT ELEMENT 87」이다. 초기 모델이 나오면 즉시 매진, 그 후 발매된 언더 커버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화제에. 피티우오모에서도 여러 착용자가 잡혔다.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아식스 타이거 GEL KAYANO 5 OG(게르카야노 5 OG)

1999년에 탄생한 아식스의 명작 아카이브 「GEL-KAYANO 5 OG」의 복각 모델이 랭크 인. 1990년대다운 디자인이 이마도키 스트리트의 기분에 절묘하게 맞아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 상승 중이다.

 

 

 

컨버스 ONE STAR(원스타)

스테디셀러 모델 올스타의 후계기로서 68년에 발매된 「ONE STAR」 컨버스의 상징의 스타 마크를 측면에 다루어, 영구 불변의 스테디셀러로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서 인지되고 있는 1 다리. 당시 부드러운 가죽 공급이 어려워 제조가 일시 중지된 역사를 가지는 등 컨버스를 말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모델일 것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MD(에누엠디)

2015년에 초대 모델 NMD R1이 등장 이래, 다채로운 라인업을 전개하는 인기 스니커. 인기의 비밀은, 아디다스의 역대 명작 스니커인 「마이크로 페이서」 「라이징 스타」 「보스턴 슈퍼」의 디테일을 곳곳에 도입한 온고지신인 디자인에 있다.

 

 

 나이키 Air Max 270(에어 맥스 270)

에어 맥스 180과 에어 맥스 93이라는 대형 Air를 갖춘 2개의 인기 운동화에 힌트를 얻어 개발된 한발. 힐 부분에 Nike에서 가장 큰 Air 유닛을 내장. 대담한 외형을 배반하지 않는, 발군에 소프트한 신었을 때의 감촉도 매력.

 

 오니츠카 타이거 SERRANO(세라노)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에서 인기 오니츠카 타이거에서 1970 년대에 개발 된 육상 경기의 스파이크 신발에 착상을 얻어 개발 된 "SERRANO (세라노)"가 인기 랭크 인. 스마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우 얇은 미드 구두창이 특징이면서 쿠션성이 제대로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은 것도 기쁜 포인트다.

 

  알렉산더 맥퀸 오버사이즈 스니커즈

2015SS 컬렉션에서 등장 이래, 스테디셀러 롱셀러로 계속 판매되는 후저 가죽 스니커즈를 픽업. 스테디셀러 베이직인 컬러링은 물론, 스터드나 스프레이 페인트로 마이너 체인지한 매 시즌 등장하는 조금 개성적인 신작도 매력이다.

 

이탈리아의 토스카나주 Fucecchio(후체키오)에 있는 전통의 신발 공장발의 럭셔리 스니커. 100% 메이드 인 이타릴리를 고집한 장인들이 하나하나 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낸 그 품질은 최고봉 그 자체. 향수와 팝이면서 결코 야생 싶지 않은 독특한 컬러링 센스와 디자인이 존재감대 운동화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ZX750

80년대 후반에 등장한 "ZX 러너"의 분위기와 외형을 되살린 "ZX750". 스웨이드의 어퍼에 리플렉터가 되는 합피의 쓰리 스트라이프스를 배치한 디자인이 특징적. 사람과 쓰는 것은 절대로 싫어, 하지만 벗고 싶지 않다는 사람에게도 추천.

 

  반즈 Sk8-Hi(스케이트 하이)

1978년 VANS에서 탄생한 스케이터에 의한, 스케이터를 위한 하이컷 스니커라고 하면 통칭 스케하이 「Sk8-Hi」다. 지금도 옛날에도 뮤지션을 비롯한 패션 씬에 영향력을 가진 유명인의 착용이 많아 VANS를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

 

  프리미어타 LUCY(루시)&MICK(믹)

1885년에 이탈리아·마르케주 몽그라나로에서 창업한 노포 메이커가 다루는 슈즈 브랜드 「PREMIATA(프리미아타)」. 피티우오모로 착용하고 있는 인물도 많이 보였다. 클래식을 베이스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떨어뜨린 디자인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이드에 베풀어진 카타카나의 호로 보이는 로고 디자인은, 락 좋아하는 디자이너가 PREMIATA의 T를 유니온 잭으로부터 어레인지한 디자인 마크이다. 가장 인기는 날씬한 LUCY (루시). 이어 인기는 두께가있는 미드 구두창이 특징의  

 

 

보일 브랜치 LIAMPOWER(리암 파워)

2004년, 이탈리아의 럭셔리 마린 리조트를 컨셉으로 시동한 이탈리아는 마르케주발의 슈즈 브랜드 「보일 브랜치(VOILE BLANCHE)」. 덧붙여서 브랜드명 "VOILE BLANCHE"는 프랑스어로 "흰 돛"을 의미하고 요트 세일링에 영감을 받고 있다는 같은 브랜드다운 명명이다. 실제로 같은 브랜드의 운동화 나일론에는 요트 세일 크로스가 채용되고있는 것도 재미있다. 이탈리안 라스트 특유의 날씬한 포름에 고도로 설계된 구두창 패턴, 일본인의 발뒤꿈치에도 피트하기 쉬운 좁은 힐 컵이 절묘하게 조합된 스니커즈가 인기를 얻고 있다. 기본적으로는 유선형의 날씬한 포름의 모델이 중심이지만, 두꺼운 구두창을 채용한 더드 스니커라이크한 모델도 전개하고 있는 것도 놓칠 수 없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탠스 스미스 (스탠스 미스) 컴포트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스탠스 미스에 벨크로가 배치된 스탠스 미스 컴포트. 클래식한 외관을 베이스로 하면서도, 통상의 스탠스 미스에 비해 스포츠 테이스트가 강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통기성과 방취성에 정평이 있는 ORTHOLITE(오소라이트)사제의 깔창을 채용하는 것으로 바로 쾌적한(컴포트인) 착용감을 실현. 패션 업계에 몸을 두는 스타일리스트 등에도 인기.

 

필립 모델 PRSX

독특한 디자인과 장인에 의한 핸드메이드가 우케하고있는 "PHILIPPE MODEL (필립 모델)". 2008년에 스타트한 신예 브랜드. 이탈리아에서 가장 하이 레인지로 고품질의 신발을 생산하는 리비에라 델 브렌타에서 가죽 커팅에서 조립, 워시 가공 등 세세한 작업을 장인 각 사람이 정중하게 실시하고있는 것이 특징.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오니츠카 타이거 LAWNSHIP(론론)

1974년에 개발된 테니스 슈즈 「LAWNSHIP 3O」를 베이스로 업데이트된 모델. 당시 흰색이 기본이었던 테니스 신발 중 장난기를 표현한 힐 패치 디자인을 답습. 다리 무레 방지를 위해 환기(환기공)가 갖춰져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좋든 나쁘든 오니츠카 타이거인 것 같지 않은 얼굴이지만, 실은 이 브랜드 중에서도 뿌리 깊은 인기가 있는 모델로 「LAWNSHIP」→「LAWNSHIP 2.0」→「LAWNSHIP 3.0」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위즈 JET-M(제트-M)

벨기에 출신 패션 디자이너의 월터 반 베이렌돈크 씨에 의한 「SPARK(한순간의 번쩍임)」의 모티프를 측면에 배치한 아이코닉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이탈리아 마르케의 슈즈 브랜드 「W6YZ(위즈)」가 드디어 일본 상륙. 디자인성의 높이 뿐만이 아니라, 의학적 시점에 근거하는 설계도 호평으로 매우 부드럽고 쿠션성이 뛰어난 깔창에 병에 걸리는 남성도 많다든가.

 

...

 기독교 루부탄 스터드 스니커즈

루부탄이라고 하면, 여성용 하이힐의 레드 구두창이나 적극적인 스터드 사용 등 아이코닉한 의장이 특징의 인기 브랜드이지만, 평상시의 스타일링에 도입하는 것은 허들이 높다고 구입에 2개의 발을 밟고 있는 남성도 많다 그럼? 그러나 같은 브랜드, 모델 전개가 매우 폭넓게, 아래의 모델처럼 브랜드다움을 남기면서 미니멀하게 정리한 디자인의 스니커도 있으므로 요체크!

 

 컨버스 JACK PURCELL(잭 파셀)

전통적인 실루엣 컨버스의 클래식. 투에 들어간 라인 '스마일'과 발바닥의 발뒤꿈치 부분에 들어간 '수염'이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캔버스 모델이 정평이지만, 올 가죽 타입이라면 좋게 노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 모델이지만 여기 최근 이전 정도 거리에서도 보이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너무나 사람과 쓰는 것은 싫다!」라고 하는 분에게도 의외로 추천.

 

 

 푸마 RS-X

푸마의 80년대 러닝 슈즈 「RS-100」을 베이스로 새롭게 리디자인 되었지만 모델 「RS-X」를 소개. 고반발 EVA 구두창과 다종 다양한 소재 사용의 어퍼 디자인이 특징적인 한발. 미드 구두창이 두껍고, 스타일 업도 노릴 수 있는 것도 기쁘다.

 

 에이티즈 MOTHER(마더)

스웨덴에서 유니섹스 운동화 브랜드로 유명한 "Eytys (에이티즈)". 운동화는 기능성, 합리성을 추구한 보편적인 어퍼에, 내구성이 높은 두꺼운 구두창을 조합한 완벽한 프로포션이 매력적. 모든 모델은 유니섹스로 전개되고 있다.

 

 아디다스 VALCLEAN2(발클린 2)

쓰리 스트라이프 브랜드로 친숙한 adidas. VALCLEAN2는, 신세틱 레더의 어퍼에, 펀칭 가공의 쓰리 스트라이프스와 스포티한 힐 풀을 맞추어, 세련된 한 다리로 완성하고 있다. 스탠스 미스라이크한 디자인이면서, 리즈너블하게 설정된 가격도 매력적.

 

 호카 오네온 CLIFTON 6(클리프톤 6)

HOKA ONE ONE(호카 오네온)을 대표하는 모델 BONDI 6(본다이 6)에 이어 인기를 자랑하는 것이 CLIFTON 6(클리프톤 6)이다. 어퍼의 스티치가 중량을 늘리지 않고 안정성을 높이는 것 외에, 디자인 악센트로 기능. 전작의 CLIFTON 5 (클리프톤 5)를 넘는 쾌적성을 실현한 한발, 꼭 시험해 보는 것은?

 

 디아드라 헤리티지 EQUIPE STONE WASH(엑킵스톤 워시)

1948년에 "트레킹 부츠"등을 개발하는 슈즈 메이커로서 「이탈리아」로 창업한 「DIADORA(디아드라)」. 헤리티지 라인은 테니스, 축구, 1500미터 달리기 등으로 착용되어 쿠타쿠타가 된 신발을 일을 마친 남자 같은 표정을 하고 있다고 파악하고 있어 스톤 워시나 빈티지, 왁스 와 같은 현대의 가공 기술을 구사하는 것에 의해, 애슬리트에 신었던 것 같은 자연스러운 감촉을 재현하고 있다. 그런 디아드라 중에서도 불후의 명작 「EQUIPE STONE WASH」가 랭크 인.

 

 어반산 ANDRE(앙드레)

2017년 가을에 첫 컬렉션을 발표한 신얼 브랜드이면서 급속히 인기를 높이는 이탈리아 운동화 브랜드라고 하면 'URBAN SUN(어반산)'이다. 패션계가 급성장했다고 하는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이미지한 디자인, 그리고 아이코닉한 태양 마크가 특징이다.

 

  골든 구스 FRANCY(프랜시)

2000년에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에서 창업한 의류 브랜드 "Golden Goose". 세련된 빈티지감 감도는 디테일과 상질의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전세계의 패셔니스타를 매료하고 있다. 이 운동화를 신고 있는 것만으로, 멋 업계인으로부터는 주목적이 되는 것 같다. 덧붙여서 수많은 모델 중에서도, 하이 컷 스니커 FRANCY가 OTOKOMAE의 강추. 일부가 숨은 별 마크와 독특한 유즈드 가공이 인기의 비밀이다.

 

 발렌시아가 Triple S(트리플 에스)

2017 가을 겨울에 발표된 이래 너무 인기에 입수 곤란해진 "더드 스니커즈의 대명사"라고하면 발렌시아가의 트리플 에스. 발매 당시의 컬러링은 계속 판매되고 재고 없음 상태는 해소되고 있는 매력적인 컬러링의 신작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 MEXICO 66 SLIP-ON(멕시코 66 슬립온)

25년간의 봉인을 풀고 유럽에서 부활을 한 오니츠카 타이거. 지금 전세계의 패셔니스타의 파트너라고 할 수 있는 존재에. 이쪽의 모델은, 끈 없이 신을 수 있는 간편함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랭크 인. 다른 모델도 인기로 세라노와 MEXICO 66 당 클래식!

 

 디아드라 N9000

1948년에 "트레킹 부츠"등을 개발하는 슈즈 메이커로서 「이탈리아」로 창업한 「DIADORA(디아드라)」. 현재 고대 그리스어로 "신보다 받고 지상의 선물"을 의미하는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특유의 "디자인성"과 사용자의 목소리를 진지하게 추구하면서 개발되는 "기능성"에 강점 있습니다. 1990년에 「DIADORA」의 러닝 스니커 카테고리에 있어서의 최상급 모델로서 탄생한 「N9000」.

 

 

 

남성스니커즈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디자인 종류

 아디다스 COURT VANTAGE(코트 밴티지)

빈티지 코트 슈즈의 포름을 답습한 디자인이 매력의 COURT VANTAGE. 캔버스의 라이닝과 바르카나이즈드풍의 고무 아웃 구두창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을 위해 폭넓은 스타일링으로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푸마 SUEDE CLASSIC(스웨이드 클래식)

스웨이드라고 하면 역시 이 한발은 떼어낼 수 없다. 푸마를 상징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도 주목을 받지만, 옛날부터 스트리트계나 아웃로우계로부터의 지지가 뿌리 깊은 것으로 알려진 「푸마스에이드 클래식」. 유명 모델이지만 결코 메인 스트림에는 춤출 수 없는 서 위치가 남자 마음을 간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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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페리 톱사이더  CVO

마린코데에 필수 톱 사이더라고 하면 덱슈즈로 유명 브랜드다. 공식 프레피 핸드북에서 소개되는 등 프레피 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런 톱사이더가 발매하는 스니커즈가 'CVO'다. 추천 소재는 캔버스.

 

 오니츠카 타이거 MEXICO 66(멕시코 66)

국내 이상 해외에서 뿌리 깊은 인기를 유지하는 오니츠카 타이거를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 "멕시코 66"이 랭크 인. 1962년의 트레이닝 슈즈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가 처음으로 채용된 1966년 모델의 디자인을 더한 모델이다. 힐 플랩이나 발 뒤꿈치 부분의 크로스 보강이 악센트가 된 레트로 클래식 한발이라면 발밑에 존재감이 감도는 것이 좋다.

 

 리복 Classic Leather(클래식 레더)

리복(Reebok)의 정평 스니커. 1983년에 달리기 카테고리에서 발매된 이래, 가멘트 레더에 의한 높은 피팅과 ​​뛰어난 그립 성능, 그리고 무엇보다 심플한 디자인이 전세계에서 지지되고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 COLORADO EIGHTY-FIVE(콜로라도 에이티-파이브)

1980년대에 발매된 오프로드 러닝 슈즈를 디자인 베이스로 한 한발. 기능성을 남기면서도 어딘가 레트로 디자인과 컬러링이 발밑에 개성을 주는 스니커즈다.

 

 우수루이 TIANTIAN(티안 티안)

WUSHU RUI(우슈루이)는, 2017년 1월에 피티우오모에서 발표된 신브랜드. 클래식하고 차분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컬러링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이 브랜드의 운동화의 특징이다.

 

  발렌시아가 SPEED TRAINER(스피드 트레이너)

2017 년 봄 여름 컬렉션에서 발매가 시작된 발렌시아가의 인기 양말 스니커즈 "스피드 트레이너". 발매 이래 인기를 얻어 컬러 바리에이션을 마이너 체인지하면서 매 시즌 전개되고 있다.

 

 케즈 ROYAL CVO(로얄)

운동화라는 말을 세상에 전파한 브랜드로도 알려진 'Keds(케즈)'. 심플한 어퍼 디자인에 대해 브랜드 아이콘 라인이 원포인트 미드솔에 배치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복 CL NYLON(클래식 나일론)

1984년의 발매 이래 세계적으로 뿌리 깊은 인기를 자랑하는 「Classic Nylon(클래식 나일론)」. 나일론 소재를 베이스로 스웨이드를 부분 사용한 콤비네이션 어퍼로, 신었을 때의 감촉과 디자인성을 업시키고 있다. 사이드에 다룬 배색 라인이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 볼륨이 너무 나오지 않는 기본적인 형태로 코디에 도입하기 쉬운 디자인도 매력적.

 

 

 나이키 Airmax1(에어맥스 1)

말하지 않고 알려진 에어맥스 시리즈의 초대 모델이야말로 「Airmax1」이다. 그 후의 에어 맥스 시리즈에 계승해 갔던 비지블 에어는 이 모델로 처음으로 탑재되었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모델, 꼭 사용해보세요!

 

 

 

 뉴발란스 

뉴 밸런스의 로우 테크 타입에 질린 패션 상급자들이 다음에 신고있는 것이 뉴 밸런스의 하이테크와 미드 테크 타입. 러닝 스니커즈의 하이테크 디자인이 올 시즌 주목주다. 뉴 밸런스의 하이테크 타입은 최신 기술이 탑재되어 N 로고가 작게 배치되어있는 것이 특징. 통칭, "치비 N"라고도 불린다.

 

 미즈노 WAVE RIDER 1(웨이브 라이더 1)

1997년에 등장한 WAVE RIDER 시리즈 중에서도 최근 운동화 트렌드에 매치해 인기를 높이는 것이 시리즈 초대인 'WAVE RIDER 1'이다. 유럽을 중심으로 패션 슈즈로서의 지위를 높이고 있는 미즈노가 발하는 “90년대를 상징하는 것 같은 아이코닉한 한발”, 꼭 트라이해 보면?

 

 나이키 INTERNATIONALIST(인터내셔널리스트)

나이키의 레트로 러닝 스타일을 베이스로 한 왕도 디자인이 인기. 뉴 밸런스보다 약간 날씬한 디자인으로 맞추는 옷을 선택하지 않는 것도 매력. 로우컷이 정평이지만, 미드컷으로 개성을 내는 것도 추천.

 

 나이키  M2K Tekno(엠 투 케이 테크노)

2018년 5월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그 스포티하면서도 보류미한 외형으로 메키메키와 인기를 획득하고 있는 「M2K Tekno」. 더드 스니커즈의 조류를 타고 신작이 발매될 때마다 화제가 되는 모델이다. 트렌드 콘셔스인 디자인도 물론, 어포 더블인 가격대도 인기의 이유. 닉우스터씨의 피티우오모 95에서의 착용이 확인되었다.

 

 나이키 AIR HUARACHE(에어하라치)

발바닥에서 신발의 벨로 부분이 일체로되어있는 하라치 시스템에 의해, 홀드감의 장점, 경량화, 맨발 감각을 실현. NIKEiD로 자신 오리지널 디자인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세련된 여성에게도 인기있는 운동화.

 

 사카니 Jazz Original(재즈 오리지널)

뉴발란스에 질린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유행하고 있는 것이 사카니의 재즈 오리지날. 1980년에 발매되어 '러너스 월드'지에 최고 평가 5성급을 획득하는 등 본격 러너의 요구도 충족시키는 실력파. 도쿄도심에서 출현 빈도 급상승 중인 주목주다.

 

  발스포르트 TOURNAMENT MID(토너먼트 미드)

Valsport(바르스포르트)는, 안토니오 바레가 1920년에 창업한 이탈리아의 노포 슈즈 브랜드. 축구, 달리기, F1 등 다양한 분야의 톱 선수에 애용되어 왔다. 본국 이탈리아에서의 지명도는 높고, 패션 업계인, 크리에이터나 아티스트를 비롯해 시민에게 침투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좋은 의미로 아직도 지명도가 낮기 때문에, 참신함이 있는 레트로 스니커를 찾는 분에게 추천.

 

 나이키 ROSHE ONE(로시원)

명상이나 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나이키의 로시 시리즈. 쓸데없는 장식을 일체 배제한 최소한의 디자인과 통기성이 좋은 어퍼 소재가 매력의 일품이다. 캐주얼 코데는 물론, 재킷 스타일 등 드레스 라이크한 옷입기에도 피트하는 수비 범위의 넓이도◎. 로시 시리즈 중에서도 플라이 니트를 사용한 타입은 초경량으로 양말처럼 발에 맞는 하이테크 사양이다.

 

남성스니커즈의 브랜드별 특징이나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종류 디자인 많은 참고가 되셨나요

일상생활에서 많이 활용하는 브랜드와 디자인 

스니커즈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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