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슈트의 품격을 높여주는 넥타이 코디 디자인 추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패션 디자인

슈트의 품격을 높여주는 넥타이 코디 디자인 추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7. 11.
728x90
반응형

 슈트의 품격을 높여주는 넥타이 코디 디자인 추천

 
 
 

남성들의 기본 정장에 필수적인 넥타이 많이들 코디방법을 알고계실것입니다

오늘은 남성정장의 기본 넥타이의 디자인및 코디방법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남성정장에 넥타이의 기본코디 쉬우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방법입니다

남성정장 넥타이 코디방법 살펴볼가요

 

 

노타이의 릴렉스한 스타일에 익숙해져 버리고, 자신의 타이의 맞추는 방법이나 조이는 방법을, 한번 재검토해 보고 어떻게 코디를 해야하는지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전문가가 넥타이 코디방법을  

 

 

「넥타이는 그 사람의 센스나 삶을 비추는 거울입니다」

 

“넥타이는 비즈니스 타일 중에서 가장 그 사람의 센스나 삶을 자유롭게 주장할 수 있는 성역.이라 생각합니다」

넥타이가 보여주는 이미지는 큰역활을 한다는것 다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넥타이 코디방법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타이의 무늬별 코디 , 무늬 사용 방법 

넥타이에 관한 고민으로, 가장 많은 것이 이 패턴의 문제일 것이다. 무늬가 있는 패턴을 어떤 슈트나 셔츠와 코디해도 좋을지 모르고, 결과, 무난한 무지 타이만 있다는 사람은 적지 않을 것이다.

「무지 타이도 깊은 것입니다만, 슈트 스타일로 유일한 색 무늬만 착용할 수 있는 것은 넥타이이기 때문에, 항상 무지뿐이라고 하는 것은 안타갑다 무늬 타이의 맞추기에 자신이 없다면, 슈트를 무지 , 혹은 무지에 가까운 겸손한 무늬  의 것으로 하면 간단하게 시크하게 정리됩니다. 그것을 기본으로, 꼭 가슴을 신선하게 물들이는 무늬 타이에 도전해 보세요」

  "스트라이프" "도트" "페이즐리"이라는 3개의 주요 무늬별로, 초보자용과 상급자용의 타이를 소개.   추천의 코디네이터를 짜 보았다. 무늬 맞추기에 자신이 없는 사람은 한번 살펴보자 

 

 
 

성실한 인상을주는 줄무늬 패턴은 사업가 필수품

넥타이의 무늬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있는 것이 스트라이프. 가슴을  날카롭게 하고, 성실한 인상을 보여주고 싶을 때 등에 최적의 선택이다. 특히 왼쪽과 같은 네이비 베이스의 심플한 배색의 것은 코디하기 쉽고, 초보자에게 추천이다. 그리고 익숙해지면 오른쪽과 같은 지금 같은 색조의 스트라이프 타이에도 도전해 보자. 이렇게 배색의 묘, 혹은 줄무늬의 굵기나 피치에 의해서 훨씬 세련된 인상에 기울이는 것도 스트라이프 타이의 재미있는 곳이다.



 
「 스트라이프 타이는, 무지 슈트에 맞추어 무늬를 세웁시다」

 

 

네이비에 얇은 흰색 스트라이프를 배치한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나이나 입장을 불문하고, 폭넓은 스타일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보편적인 1개다.

"어떤 의미 스트라이프 타이 . 이런 심플한 스트라이프는, 무지 슈트에 맞추어 타이를 두드러지게 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코디는 가까운 색조의 네이비 무지의 슈트에 맞추면 훨씬 포멀감도 높아진다 , 어디에 내놔도도 부끄러워하지 않는 스타일이 됩니다」



 
“모던한 스트라이프는, 톤 온 톤으로 정리하면 심플합니다

 

 

  타이 아이보리베이스에 절묘한 배색의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를 달려 신선한 분위기로 완성했다. 아주 지금 같은 스트라이프 타이라고 할 수 있다.

"모던한 분위기도 있기 때문에 맞추기가 어렵게 느낄지도 모릅니다만,   베이지계의 슈트와 함께 톤 온 톤으로 정리하면 세련에 결정됩니다.여기에서는   린넨 슈트에 맞추어 보겠습니다  면이 블렌드되어 있기 때문에, 소재 감적으로도 제대로 친숙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같은 색상의 슈트에 같은 톤의 샛상의 타이를 맞추는것이 톤오톤이라 애매한 이미지에는 특별한 코디가 될것입니다



 

크기와 간격으로 인상이 바뀌는 도트 무늬 타이

클래식한 타이 무늬이면서, 어딘가 인상을 유화에 보여, 적당히 장난기도 느껴지는 것이 도트(수옥)무늬 타이의 좋은 곳. 미팅 등에서 친숙한 인품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는 꼭 활용해 주셨으면 한다. 점이 작을수록 초보자 방향, 점이 크고 주장감이 강한 것은 상급자 방향이라고 기억해 두자.



 
“심플한 옷입기로 도트의 클래식함을 두드러지게 합시다”

 

 

팝적인 분위기도 있기 때문에 도트 무늬를 실어하는 사람도 많지만, 원래 타이의 정통 무늬이며, 특히 이런 도트의 작은 타입은 시크하게 정리하기 쉽다. 덧붙여서 이번 시즌의 "로버트 프레이저"는 "로얄 에센스"를 테마로하고 있으며,이 타이도 매우 기품있는 마무리이다.

“이 타이는 폭넓은 코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도트 무늬 초보자라면, 맞추는 심플하게 철저히 하면 좋을 것입니다. 브라운 베이스의 타이는  슈트의 색을 밝게 하면 가슴의 입체감이 높아져 추천해요」



 
"여름 트래드 스타일의 지금 같은 포인트에"

 

 옛날부터 엑센트릭하고 독특한 무늬 타이가 자랑스러운 브랜드. 네이비 베이스에 대형 도트를 랜덤하게 배치한 타이에도 그 개성이 잘 나타나, 스타일에 신선한 트위스트를 더하고 싶을 때에 절호의 마무리가 되고 있다.

「적당히 캐주얼인 뉘앙스도 있으니까, 여기에서는 청×흰색 시어 서커의 슈트와 코디 해 보았습니다.색조적으로도 상쾌하고, 트랜드인 여름 스타일이라고 하는 느낌일까. 덧붙여서 하얀 옥스포드 천의 셔츠는 , 칼라가 버튼 다운이 아니라 탭 칼라. 이런 좀 작은 디자인에 타이의 모던한 느낌과 링크해, 지금인것 같은 분위기를 북돋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 캐치 효과가 높은 것이 소문의 매력

 원래 솔리드 타이에 작은 문장을 뿌린 타이을 가리켰지만, 꽃 소문이나 기하학 소문, 변형 도트 등 다양한 타입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시크하게 정리하고 싶을 때는 왼쪽과 같이 소문이 작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 한편, 지금인 것 같은 세련감을 표현하고 싶다면, 오른쪽과 같이 소문이 큰 타입을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클레릭 셔츠와 함께  테이스트에"

 

이 소문 타이는 베이스의 색에 맞추어, 슈트와 셔츠를 블루계로 코디하면 간단하게 단정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소문의 중심을 흰색으로 뽑고 있는 것도 있어 상쾌하고 젊은 분위기로 완성되고 있는 것도 매력이다.

"덧붙여서 슈트에는 희미하게 동계색의 글렌 체크 무늬가 들어가 있어, 셔츠는 옷길 블루의 클레릭입니다.  

 

 
“밝은 베이지로 프린트 소문의 세련된 느낌을 강조”

 

다크 톤의 슈트에 맞추어도 세련되게 정해지는 타이이지만, 봄 여름인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보시는 것 같은 밝은 베이지의 슈트와의 매치도 재미있다고  

"여기에서는 프린트 타이의 경쾌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슈트는 코튼 린넨 슈트의 것을 선택했습니다.그리고 셔츠는 브라운과 친숙한 밝은 핑크를 선택. 이런 부드러운 톤 안이라고 소문의 팝인 컬러링도 두드러져, 훨씬 세련된 분위기가 되는 것도 좋네요」 

 

 .「매듭을 아름답게 컴팩트하게!

현재  타이 플레인 매듭으로 묶는 것이 가장 아름답게 정해지도록 심지와 원단, 모양 등을 조정하여 만들어져 있다. 그런 의미에서는 플레인 매듭조차 마스터해 두면 좋지만,  , 대부분의 사람이 그것을 제대로 묶을 수 없다고 한다.

"평면 매듭은 기본 묶는 방법이기 때문에, 눈을 부쩍 있어도 조이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   깨끗하게 묶는 사람은 정말 적다. 묶는 방법 자체는 틀리지 않다 하지만 약간의 포인트를 누르지 않기 때문에 매듭이 너무 크거나 딤플이 깨끗이 들어가 있지 않거나하고 있습니다. 일부러 무너져 묶어 있거나 합니다만, 그것도 기본을 알고 있기 때문에야말로 되는 기술.이번 한 번 자신의 묶는 방법을 재검토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타이 플레인 매듭을 합시다"

「감기 시작은 중심으로부터 떨어진 위치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목의 가까이에 대검을 소검으로 감아 넣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중심에서 떨어진 위치에서 감기 시작합니다.이것이라면 마무리까지의 거리가 길어지기 때문에, 그 후의 미수정도 편해요」

 스카프 타이를 도입하면, 노타이에서도 정장을 격상할 수 있습니다.

 

슈트를 셔츠 한 장으로 입어 보았지만 어딘가 빠진 인상에. 인을 니트 폴로나 크루넥으로 바꾸어 봐도, 외로운 인상을 부정할 수 없다… 그런 때에 시험해 주셨으면 하는 것이 “스카프 타이”다.

「세련된 상급자는 노타이의 외로움을 보완하기 위해 스카프를 잘 활용합니다만, 접는 방법이나 감는 방법에 테크닉이 필요하고, 초보자에게는 좀처럼 어울리기 어렵습니다.그 점 이쪽은 미리 스카프와 애스콧 타이 을 조합한 모양으로 완성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노타이의 옷차림을 우아하게 격상시키는 액세서리로서 주목해 주세요」

 

「크루넥의 니트에는, 칠라리와 들여다 악센트에」

 

 

경쾌한 원단의 코드 레인 슈트에, 네이비의 크루넥 니트의 맞추어. 블루톤의 상쾌한 코디를,

치라리와 엿보는 스카프 타이가 보다 우아하게 어른스럽게 보이고 있다.

“이런 크루넥의 경우, 중심으로 한 번 감아, 그대로 검끝마다 니트 안에 버리는 것만으로 OK.매듭을 밖에 보이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이쪽이 세련되고, 보다 비즈니스 씬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휴일의 슈트 스타일에서도, 셔츠의 옷깃에 묶으면 우아한 옷입기에」

 

여름 캐시미어의 풍부한 베이지 슈트에, 넥타이의 플레인 매듭처럼 스카프 타이를 묶은 스타일. 적당히 화려하고 휴일 드레스업 외출에 안성맞춤인 분위기다. 제철 프렌치 테이스트가 감도는 것도 좋다.

「스카프 타이는 미리 가늘게 마무리하고 있기 때문에, 넥타이와 같이 조이는 것이 메리트. 그래서 스카프이기 때문에, 신체의 약간의 움직임으로 세련되게 휘두르는 것이 매우 멋집니다. 덧붙여서 이런 옷입기를 즐기는 경우, 보시다 에 정장도 칼라 셔츠도 얇고 부드러운 원단이 좋을 것입니다 "



 넥타이는 옛날부터 사업가가 용서해 온 유일한 장식품. 노타이의 편안함도 좋지만, 개성이나 센스를 어필하고 싶다면 쉽게 그 권리를 놓아서는 안 된다. 여기서 소개한 테크닉을 참고로, 아무쪼록 이번 시즌은 적극적으로 가슴 팍의 세련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 넥타이의 코디방법 잘살펴보았는지요

타이의 하나만으로도 정장의 코디 이미지를 바뀔수있다는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넥타이의 착용방법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