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세계 맥주 브랜드 선호도 10위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일상생활

세계 맥주 브랜드 선호도 10위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8. 11.
728x90
반응형

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상위 10 목록이 공개됐다

라거의 강세가 눈에 띈다.

맥주하면 우리들의 최고의 주류중하나 이지요

세계적인 브랜드의 맥주를 살펴봅시다

맥주하면 시원하면서도 카 소리가 절로나는 우리최고의 음식 입니다

세계맥주10선을 살펴봅시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 브랜드 파이낸스가 2023년 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를 집계  했다. 순위는 브랜드 소유자가 오픈 마켓에서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순 경제적 이익을 측정한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됐다. 2022년의 1위는 멕시코의 부가물 첨가 라거  코로나   엑스트라였다.

 

 

 

2023년의 맥주 브랜드 가치 1위는 네덜란드의하이네캔  이 차지했다. 하이네켄은 추산 가치 9조8천7백77억 원(76억 달러)을 기록하며 2위 코로나 엑스트라를 2천6백억 원(2억 달러) 차이로 따돌렸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하이네켄의 1위 요인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프리미엄화, 가격 인상” 등을 꼽았다.

 

 

 

 

 

3위에는 미국 라거 버드와이 가 선정됐으며, 버드라이트가 그 뒤를 이었다. 5위에는 멕시코의 모델로 에스페셜이 꼽혔으며 그 뒤로 중국 맥주 스노우, 일본 맥주기린  아사히, 미국 맥주 쿠어스와 밀러 라이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2023년 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 및 추정 금액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 선정 2023년 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

  1. 하이네켄, 76억 달러
  2. 코로나 엑스트라, 74억 달러
  3. 버드와이저, 67억 달러
  4. 버드 라이트, 59억 달러
  5. 모델로 에스페셜, 42억 달러
  6. 스노우, 35억 달러
  7. 기린, 32억 달러
  8. 아사히, 28억 달러
  9. 쿠어스, 27억 달러
  10. 밀러 라이트, 27억 달러

 
 
 
세계맥주10대 브랜드 매출 멋지지 않나요
우리들이 선호하는 맥주 23년 매출순위였습니다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맥주선호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시원한 맥주한잔 최고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