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여름 시루스 꽃무니 자수 셔츠 코디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 여름 시루스 꽃무니 자수 셔츠 코디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8. 13.
728x90
반응형

맨즈 인기 급상승 중인 「시스루 탑스」를 도입한 주목 코디를 소개! 

 

여성들의 전용물인 시루스의 꽃무니 자수 원단의 옷들이 남성들이 선호하는 시기가 돌아온것같다. 자수나 뜨게질같은 화려한 무니의 원단들이 출시되면서 여성들이 선호하던 패턴이 이제 남성들이 많이찾는 디자이의 옷으로 돌아왔다

레이스 원단의 남성 셔츠 디자인을 살펴보기로 하자

   
 

 

 

시어 소재의 트렌드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파급. 하이 브랜드의 여성 컬렉션에서는 시스루의 하의도 내세워 아이템의 바리에이션이 풍부하지만, 남성의 경우는  레이스를 키워드로 한 시어, 레이스 뜨개질의 풀오버나 셔츠 등 투명감이 있는 탑스의 주목도가 높아져 있다. 이번에는   남성이 선택할 때의 포인트와 옷 입는 요령, 최신 남성 코디와 추천 아이템을 소개!

 

 

시스루뿌뿌스란?

파리나 밀라노에서 발표되는 하이브랜드의 런웨이 쇼와 그 최신 컬렉션에 몸을 감싼 패셔니스타들로부터 태어난 시아 소재의 트렌드는, 드디어 이번 시즌 여성으로부터 맨즈에 파급. 특히 시아와 레이스 등 투명감이 있다(=시스루:SEE THOGHT) 탑스는 쟌다레스의 키워드와 공명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템으로서 맨즈 패션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시스루뿌뿌뿌스는 투명한 탑스의 총칭으로 풀오버, 카디건, 폴로 셔츠, 셔츠 등 스타일의 바리에이션도 다양하다. 널리 피부를 보이는 요소가 있는 옷이라면 시스루뿌뿌스로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시스루 탑스

 

 

시스루 탑스에는 어떤 이너를 맞추는 것이 좋을까요?

패션에 있어서도 모랄이나 공공의 매너가 중첩되는 곳에서는, 투명감이 두드러지는 시스루는 이너의 착용을 추천하고 싶다. 주위에 불쾌감을 주는 노출도가 높은 복장으로 '보이는 하라'가 되지 않도록 시스루에 익숙해지기 쉬운 탱크탑과 티셔츠를 맞추는 것이 정답이다. 물론 아우터가 되는 시스루와 이너의 콘트라스트를 엮게 하는 것도 배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는 친숙한 베이지나 옅은 회색인가, 빠짐이 좋고 청결감이 있는 흰색의 이너를 맞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있습니다.

 

 

 

 

첫 번째 시스루는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까?

여성스럽고 우아한 레이스 뜨개질의 시스루뿌뿌스는 다른 아이템으로는 얻기 어려운 요염함과 화려함이 있지만, 첫 번째 시스루로는 옷입기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유력한 선택지가 되기 어렵다. 그러므로 일반적으로서는, 투명감이 겸손하고 시원한 무지의 메쉬계를 비롯한 세미시아 타입이 셔츠 타입이나, 재킷에 인해도 사마가되는 풀오버는 도입하기 쉽고 초보자에게도 추천이다.

 

 

  시스루 탑스

 

시스루를 남성이 입을 때 주의해야 할 포인트는?

투명감이 강한 시스루는 "보이는 하라"가되지 않도록 배려하면서 착용하는 것이 마스트. 이너를 도입해 숨길 부위를 커버하는 것은 물론, 뜨개질로부터 체모가 튀어나오는 것도 주위에 불쾌한 인상을 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낭비 머리의 처리도 유의하고 싶다.

 

 

 

 

 

 

시스루 는 언제까지 입을 수 있을까?

시스루스가 착용 가능한 기간은 기온의 높이와 예년의 쾌활을 감안하면 "5 ~ 9 월"까지. 물론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때 맞는 것은 다르지만, 도쿄를 기준으로 생각하면 골든 위크 근처의 행락 시즌이 시스루 도입의 좋은 계기가 되어,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는 잔열이 어려운 날도 있는 추분(9월 23일경)정도 지금은 착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지장이 없을 것이다.

 

 

 

 

 

 

시스 루 와  회색 바지으로 코디, 투명감이 있는 화이트을 입은 신감각의 모노톤 코디

섬세한 레이스 뜨개질이 여성스러운 시스루 셔츠와 샤 리브 옷자락 팬츠를 그레이로 코디해, 투명감이 있는 화이트의   플러스 한 맨즈의 옷차림. 화이트의 미드 씰을  그레이의 슬립온 스니커를 세트 해 코디의 축을 동색으로 정리해, 아우터와의 신축성을 붙인 옷입기에. 투명감이 있는 아이템 선택과 그 중복이 신선하다.

 

 

 

흰색의 시스 를   남성 코디에 트렌드  플러스!

자연스럽게 시스루 의 도입으로 트렌드감을 플러스 한 세련된 사람을 캐치! 컨트리인 모티프를 악센트로 한 오픈 컬러 셔츠와 스트레이트 팬츠를 베이지로 갖추어,    화이트의 크루넥 시스루 로 트렌드감을 플러스. 보이는 분량은 적게 하면서 눈길을 끄는 시스루 에서 히넬리를 듣고 고급스러운 원톤 코디에 신선한 인상을 가져오고 있다.

 

 

레이스 뜨개질의 시스루 에서 여름 남성 코디를 우아한 인상으로

베이지의 색감으로 피부 친숙함이 좋고, 마치 크리스탈과 같은 레이스 뜨개질의 시스루 반소매 셔츠에 브라운의 와이드 팬츠, 깊은 듯한 후저감이 있는 브라운의 퀼트 비트 로퍼를 맞춘 여름 코디. 짙은 동계색의 하의로 옅은 시스루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여성스러운 인상을 강조하면서 보헤미안 세련된 외모에.

 

 

 

 
 

 

 

①   시스루 탑스

피부 익숙한 좋은 베이지 색감과 워터 마크 뜨개질이 여성스러운 CMMN SWDN (커먼 스웨덴)의 시스루 폴로 셔츠. 레트로한 분위기가 있는 뜨개질지로, 투명감이 겸손하기 때문에, 베이직인 니트 폴로 셔츠를 도입하는 감각으로 착용하기 쉽다.

상세・구입은 이쪽

②   시스루 탑스

세미시아인 천감으로, 셔츠의 이너 사용에 딱 좋은   민소매. 넥 라인의 개방이 절묘하고, 오픈 컬러 셔츠나 알로하 셔츠와 조합하면 제철인 분위기 가득한 맨즈 코디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좋다.

 

 

③ 시스루 탑스

넥라인과 암홀의 리브가 악센트가 된 세미시아 탱크탑. 스케이트와 서핑 문화에 영감을 받은 Second/Laye다운 서해안의 맛을 그대로 마무리에 주목이다. 해변이나 리조트라면 한 장으로 착용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