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린다, 신디, 크리스티, 나오미!그 당시와 지금의 상징적인 슈퍼스타들이 그들의 멋진 모습을 공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공연전시

린다, 신디, 크리스티, 나오미!그 당시와 지금의 상징적인 슈퍼스타들이 그들의 멋진 모습을 공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8. 20.
728x90
반응형

 

린다, 신디, 크리스티, 나오미!그 당시와 지금의 상징적인 슈퍼스타들이 그들의 멋진 모습을 공개합니다.

 

월에 이틀이 넘도록 Cindy, Christy, Linda 및 Naom 는 맨해튼 웨스트사이드의 한 사진관에서 유머러스하고 무자비한 정확성으로 슈퍼모델링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들은 거대한 어깨 패드, 파스텔 미니 정장, 스키니 타이, 그리고 그들이 도착한 아늑한 캐시미어와 청바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뾰족한 펌프스를 입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며, 그들은 30년 이상 전에 입었던 디자이너 제품들과 다르지 않게 보이는 이번 시즌의 가장 중요한 룩의 랙을 보고 익숙하게 웃습니다.그 당시 그들은 정말로 그저 아이들이었고, 그 옷은 말이 안 되었다; 지금 그들은 50대이고, 그것은 (크리스티가 사랑에 빠진 저지의 스키아파렐리 가운을 제외하고).심지어 가장 멋지고 가장 다운비트 스타일인 마티외 블레이지의 청바지와 보테가 베네타를 위한 탱크는 역설적으로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개를 산책시킬 때 그것이 어떻게 작동합니까?신경쓰지 마세요.이것들은 슈퍼입니다. 그들은 어떤 모습이든 소유할 수 있고, 초기 마돈나와 로퍼의 사운드트랙을 따라 게임적으로 노래하고, 빛을 포착하여 실제 몸과 맞지 않는 모양을 만들기 위해 빛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내내 젊고 떠오르는 스타 사진작가 라파엘 파바로티에게 옷의 움직임을 가장 잘 포착하는 방법에 대해 미묘하게 지도합니다.촬영 사이사이에 그들은 모니터를 확인합니다. "보스 레이디"(Cindy의 용어)이기 때문에 수정 사항을 제공합니다.나오미는 심지어 그녀의 코스타들이 맨발일 때도 절대 발뒤꿈치를 포기하지 않습니다.그것은 헌신적인 마스터 클래스입니다.하지만 여러분 자신의 삶의 미래 버전에 있다는 것은 얼마나 이상한 일인가요!더 이상한 것은 당신이 자연적으로, 어떤 기준으로도, 아름다울 때, 아름다운 일을 하는 데 인생을 보냈다는 것입니다.수십 년 동안 그들 모두를 알고 지낸 에드워드 에닝풀이 티나 페이의 캐릭터가 너무나 잘생긴 남자(존 햄 분)와 데이트를 하면서 특별 대우와 특권의 거품 속에서 살고 있는 30록의 에피소드를 매력적으로 언급할 때, 말 그대로 이해에 먼저 미소 짓는 것은 뷰티를 그녀의 브랜드로 만든 신디입니다.

판타스틱 포
왼쪽 끝부터: 에반젤리스타는 지방시 블라우스와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이론에서 나온 스커트.크로포드는 돌체 앤 가바나 드레스를 입고 신발을 신습니다.불가리 하이 쥬얼리 목걸이.Turlington은 Anthony Vaccarello의 Saint Laurent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마놀로 블라닉 신발.드 비어스 뱅글.캠벨은 돌체앤가바나 드레스와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삐삐 신발.불가리 하이 쥬얼리 귀걸이와 반지.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아주 어린 나오미가 하우스 오브 스타일 모델 원탁회의에서 업계의 인종 차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때; 다시 만날 때 Linda는 정기적으로 Meisel과 함께 만든 포트폴리오의 영화적 강렬함과 복잡성; Cristy의 빈틈없는 면을 고려할 때; 또는 C.C.MTV라는 새로운 매체를 통해 그녀의 세계의 스타이자 연대기 작가가 되는 신디의 지혜는 숨을 죽이고 있습니다.이것들은 록스타의 움직임이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인종차별에 대해 말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가졌지만, 그들은 또한 그것을 날개짓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단지 아이들 뿐이었습니다.린다를 처음 플래티넘으로 만든 미용사 가렌을 회상합니다. "조지 마이클 비디오 촬영 전날 밤, 우리는 모든 것을 탈색했습니다.그녀는 비행기를 타면서 말했다: '나는 내가 누군지 모르지만, 착륙하기 전에 그것을 알아낼 것입니다.'”

투게더 어게인
Turlington은 리바이스 탱크톱을 입고 있습니다.보테가 베네타 바지.까르띠에 팔찌.알라이아에 있는 캠벨.까르띠에 반지.에반젤리스타는 The Row의 셔츠를 입고 있습니다.리바이스 청바지.크로포드 인 구찌.까르띠에 반지.

그들은 친구였습니다…

걸그룹으로서의 슈퍼모델들의 진정성은 모든 것을 (대중을 위해) 더 눈부시게 만들고 (그들을 위해)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나오미는 "그곳에는 배려와 충성으로 정의된 자매결연이 있었습니다.하나가 다운되면 다른 하나를 집어들어야 합니다."신디가 마크 제이콥스를 위해 두 번 걷도록 설득한 사람은 크리스티였습니다.나오미는 그녀의 친구들이 그녀가 늦은 취소를 대신하도록 설득한 후 그녀의 첫 마이클 코어스 쇼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그리고 그들의 관대함은 그들의 더 큰 패션 패밀리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나오미는 마크가 스스로 재활 치료를 받은 후 재활 치료를 받도록 설득했습니다. ("저는 회복을 매우 믿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회복이 나를 구했다.") 린다는 존 갈리아노가 치료를 받고 있는 가족의 날에 그를 방문하기 위해 애리조나로 날아갔습니다.그리고 린다가 프랑스 모델 에이전트인 제럴드 마리와 아직 결혼하지 않았을 때, 그는 프랑스에서 그가 만난 모델들로부터 성적 부정 행위에 대한 혐의를 강하게 부인해 왔고, 그는 프랑스에서 공소시효를 벗어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번은 크리스티가 도와주려고 했습니다.내가 아직 결혼한 동안 크리스티는 나에게 말하려고 했습니다.그녀는 '그들은 당신의 옷을 입어요, 린다.'라고 말합니다.그리고 저는 그녀에게 너무 화가 났습니다."크리스티는 다르게 기억합니다.그녀는 린다의 결혼 생활의 어두운 곳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지만, 전 남자친구가 빈둥거리던 시절을 회상하며, 파리에서 어빙 펜과 함께 촬영할 때 그녀는 혼란스럽고 부끄러웠고 린다에게 화를 냈습니다.그 날이 끝날 무렵, 그들은 둘 다 웃고 있었습니다.이야기의 교훈: 남자들은 심지어 슈퍼모델들에게도 개입니다.

 

리프트 오프
버사체 재킷, 스커트, 가방, 신발을 입은 터링턴과 함께하는 스로우백 분위기가 강합니다.불가리 하이 쥬얼리 귀걸이.

그룬지에서 살아남은 그들…

1992년에 작고 특이하며 엄청나게 스타일리시한 케이트 모스와 코린 데이, 위르겐 텔러, 데이비드 심스의 사진에서 발견된 안티 글래머 미학으로 거품이 흔들렸습니다.Calvin Klein은 서명하는 것이 빨랐고, 이로 인해 Christy는 쉽게 서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곧 모든 곳에서 머리카락이 듬성듬성했고, 포즈는 구겨지고 침울해졌으며, 아제딘 드레스와 부클레 정장은 플란넬과 농민 드레스로 대체되었습니다.나오미는 재빨리 비행기에 올라탔고, 프라다를 위해 슬립을 입고 메리 제인스는 케이트와 함께 더블 연기를 했습니다."우리는 그렁그렁 살아남았습니다!"라고 심즈를 위해 부서진 안드로겐으로 재빨리 변신한 린다는 말합니다. (마크 제이콥스는 "린다는 매혹적인 시대를 보낸 소녀들 중 한 명이었고, 그 후 벤치에 이니셜을 새기는 남성 정장을 입고 소년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신디는 이 새로운 모습을 패션의 필연적인 변화로 이해했습니다."머리는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었고 어깨는 더 넓어질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수치스러운 좀비처럼 인쇄물에 나타나는 것에서 힘을 주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하지만 실제로는, 새로운 다운비트 노멀이 신경에 거슬렸습니다.신디와 당시 남편 리처드 기어가 프랑스 남부에서 열린 폴로 경기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을 만나기 위해 예기치 않게 초대되었을 때, 신디는 페리 엘리스를 위해 마크 제이콥스의 그룬 컬렉션에서 체리로 덮인 녹색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Anna Sui는 모든 것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에서 벗어났는지 기억합니다."우리가 저녁을 먹곤 했을 때, 소녀들은 베르사체와 샤넬에서 머리를 맞대고 있었고, 모든 것이 일치했습니다.그러던 어느 여름, 모두가 벼룩시장에 가서 나오미의 것과 같은 빈티지한 상의를 청바지와 함께 입고 싶어했습니다.더 이상 엄마 옷을 입는 게 문제가 아니었습니다.그들은 얼터너티브 밴드의 소년들과 데이트하고 있었습니다.이것이 제 경력, 즉 전환을 가능하게 한 것입니다.

 

우리와 그들
에반젤리스타는 앤서니 바카렐로의 생로랑 재킷을 입고 있습니다.프라다 드레스를 입은 캠벨.

그들은 살아남았습니다…

#MeToo에 대한 질문은 지난 수십 년간 패션 산업에 대한 어떠한 대우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애플의 다큐멘터리 시리즈에는 브루스 웨버나 고인이 된 패트릭 데마첼리에(둘 다 그들에 대한 모든 혐의를 부인함)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습니다.둘 다 슈퍼스의 핵심적인 창조적 파트너였으며, 특히 캘빈 클라인을 위한 그의 작업에서 웨버였습니다.그들 자신의 경험에 대해서는, 크리스티와 신디 모두 학대를 보고하지 않습니다.크리스티는 "솔직히 행운과 은혜일 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저는 제 경력이 꽤 빨리 시작되었다고 느꼈고, 그래서 아마도 더 많은 사람들이 저를 주시하고 있었고 그들은 물건을 가지고 도망칠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저는 약탈자들이 약탈자들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신디는 왜 그녀가 다치지 않았는지 두 가지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첫 번째는 그녀가 시카고에서 20세의 비교적 나이로 뉴욕에 도착했기 때문에 그녀는 이미 성공적인 베테랑이었습니다.두 번째는 반례입니다. 그녀가 유럽에 상륙했을 때 그녀 자신의 지방 불안이 그녀에게 유리하게 작용했다는 것입니다."누군가의 요트에서 파티에 초대받았을 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요트에서 무엇을 입습니까?당신은 어떤 포크를 사용합니까?그래서 저는 그냥 가지 않을 것이고, 네, 저는 아마도 몇 가지 멋진 기회를 놓쳤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멋진 기회보다는 덜한 기회도 피했을 것입니다."

 

 

 

 

나오미는 16세부터 2017년 사망할 때까지 그녀의 아버지인 아제딘 알라자와 함께 파리에서 살았습니다.그녀는 "저 남자가 저를 너무 많이 보호해줬어요."라고 말합니다.한 번은 누군가가 선을 넘었을 때 나오미가 집에 와서 아제딘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그녀는 또한 항상 이렇게 말하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흑인 여성, 자메이카 여성의 강한 혈통에서 왔습니다.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되면 말했어요.제가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린다도 있습니다. 린다는 제럴드 마리와의 6년간의 충격적인 결합이 그녀가 27살에 그녀의 금욕적인 카톨릭 신부에게 결혼이 끝났다고 말하기 위해 캐나다로 집으로 날아갔을 때 끝이 났습니다.린다는 "어머니가 이혼하는 것 같아요,"라고 기억합니다."그리고 그는 말했다, '나는 그 개자식을 좋아한 적이 없습니다.'그리고 그는 떠났습니다.차고 문이 쾅 닫히는 소리가 들렸습니다."마리와 함께한 챕터에 대해 그녀는 후회만 가지고 있습니다."나는 생각했습니다:난 린다야.저는 많은 돈을 벌고 있어요.저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요리할 줄 알아요.그리고 저는 그의 아이와 잘 지내고 있습니다.그리고 나는 그에게 헌신합니다.그가 나를 속일 리가 없습니다.나는 바보였습니다."

레그업
크로포드는 프라다 드레스와 신발을 신습니다.티파니 & 코의 수갑.발렌티노 코트, 셔츠, 바지를 입은 에반젤리스타.발렌티노 가라바니 넥타이와 부츠.

빨간색 경고
Turlington은 Prada 재킷과 치마를 입습니다.마놀로 블라닉 신발.마크 제이콥스 재킷, 스웨터, 치마를 입은 크로포드.까사데이 신발.

그들은 컨벤션을 선호합니다.

한때 직업적인 삶이 초음속 여행으로 정의되었던 여성들에게 슈퍼는 핵이든 확장이든 선택이든 가족적인 것입니다.크리스티와 신디는 둘 다 아이들과 개, 그리고 햄프턴과 말리부의 피켓 펜스를 구성하는 것과 같은 긴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이것은 오늘날 누구에게나 주목할 만한 성과이며, 특히 아주 어렸을 때부터 특출한 명성의 왕관을 쓴 여성들에게 특히 그러합니다.파트너 관계에서 이 모든 와트 수를 위한 공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2003년에 배우 겸 감독인 에드워드 번스와 결혼한 크리스티에게는 어색한 침묵을 가져왔습니다."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아무 얘기도 하지 않았어요,"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그녀는 뉴욕대에서 학위를 받기 위해 모델 일에서 물러났다. "저는 그저 '학교에 다녔습니다. 저는 새로운 사람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그는 항상 '당신이 콩코드를 타고 있을 때 나는 일년에 18,000달러를 버는 PA였다'고 말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그것은 저를 정말 불편하게 만듭니다.그 순간은 제 인생에 있어서 너무나 큰 실수였기 때문에 저는 공감할 수조차 없습니다."그녀는 덧붙입니다. "에드가 의사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것 같아요.원래대로 내버려 둬요. 어쩌면 그것에 대해 약간의 결론을 내릴 수도 있어요.여러분은 이것이 어떤 사람들을 정말 행복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번스는 뉴욕대 학생이자 모델인 그레이스와 고등학교 3학년 핀이 "어머니가 이 삶을 짓기 전에 가졌던 삶"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크리스티에게는, 이것이 더 어색한 침묵을 만들 것입니다.그녀는 그들이 불평하는 것을 상상합니다."예를 들어, 내가 여기도 저기도 못 간다는 게 무슨 말입니까?당신이 16살이었을 때, 당신은 새벽 4시까지 밖에 있었습니다!"

 

나오미의 딸은 겨우 두 살이고 이미 스탬프가 잘 찍힌 여권을 가지고 있으며, 아프리카, 중동, 남미 및 인도의 젊은 창작자들에게 지원, 멘토링 및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나오미의 이니셔티브인 Emerge를 대신하여 어머니와 함께 세계를 이동하고 있습니다."그녀는 나와 함께 굴러갑니다."라고 "세계적인 시민으로, 끊임없이 비행기를 타고 있습니다."라고 나오미는 말합니다."그녀는 아프리카와 중동을 다녀왔습니다.그것은 쉽지 않고 더 많은 조직과 더 많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학교에 가면 그것은 바뀔 것입니다.6월 말, 그녀는 그녀의 딸에게 형제자매를 주었습니다; "웰컴 베이비 보이" 그녀는 새로 도착한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썼습니다.

린다와 그녀의 10대 아들 어기는 팀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합니다.린다가 여전히 일하는 슈퍼맨이었을 때, 매디슨 스퀘어 가든은 전화를 걸어 그녀의 코트 옆 자리를 제공하곤 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더 이상 묻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눈 밖으로, 마음에서 멀어집니다.이제 우리는 티켓을 사고 팬들과 함께 코피를 흘리며 앉아 있습니다. 우리는 괜찮습니다.저는 제 아이를 위해 아주 평범한 양육을 하고 싶었습니다."Augie는 항상 거품 밖의 삶의 매력에 확신을 갖지 않습니다."그들이 당신을 알아본다면 우리가 이 줄에 서야 한다고 생각합니까?"그가 묻습니다.린다는 "이 줄에 서 있는 게 뭐가 문제야?저는 줄을 서요.우리는 몇 주 전에 선물을 받기 위해 샤넬에 갔고 들어가기 위해 30분을 기다렸습니다.그는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없나요?'라고 말했습니다.저는 자격 있는 아이를 원하지 않습니다."

아우기는 프랑수아 앙리 피노의 아들로 휴일을 함께 보내고 있으며, 살마 하이에크에 계모가 있습니다.아마도 그 승무원들은 줄을 서지 않을 것입니다.확실히 하이에크는 아닙니다, 그녀의 명예에 걸맞게."저는 추수감사절에 아팠어요," 린다가 말합니다."그리고 살마는 딸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이곳에 와서 추수감사절 저녁을 만들었습니다.그녀는 제가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한 소원 목록이었습니다.나는 그녀의 멕시코 치킨과 트러플 감자를 원했습니다.그리고 그녀는 부엌에서 하루를 보내고 직접 요리했습니다.도움이 안 됩니다.아이들은 마지막에 그녀를 도왔습니다.그녀는 진수성찬을 만들었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식사였습니다.저는 그녀에게 제가 추수감사절을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그리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오, 그래요. 제가 갈게요.'그리고 푸, 그녀는 여기 있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모든 것
에반젤리스타는 알렉산더 맥퀸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세르히오 로시 신발.드 비어스 팔찌와 반지.Turlington은 Schiaparelli 드레스, 장갑, 그리고 신발을 착용합니다.샤넬 하이 쥬얼리 귀걸이와 팔찌.

그것으로 끝입니다.
"저는 여전히 제가 하는 일을 사랑합니다."라고 캠벨은 말합니다.Loe 우리 드레스와 신발.

그들은 뒷자리에 앉습니다.

Cindy Crawford는 청바지(페이지와 YSL)와 땀 한 번 흘리지 않는 블라우스를 입고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생산적으로 배우며 팬데믹을 보냈습니다.그녀는 빅토리아 송의 "굴곡 현실"이라는 제목의 책을 발견했습니다. 불가능한 가능성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송씨를 코치로 고용했습니다.­ 말리부(그녀와 랜드 거버가 거의 20년 전에 그들의 아이들을 공립학교에 보내기로 결정했을 때 지은 집)에서 그녀는 날아갈 곳도 없고, 정복할 산도 없고, 마침내 정규 세션과 숙제를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예:왼손으로 그리기) 미개발 잠재력을 풀기 위한 것입니다.Cindy는 지난 30년 동안 아름다움과 가정에 걸쳐 자신을 위한 매우 성공적인 사업들을 만들어내는 동시에 오메가와 펩시와 같은 주요 브랜드 파트너들과 수십 년간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슈퍼맨으로서 그녀의 유산은 칼라바사스에 있는 이웃들과 떨어져 있는 세상에서, 그녀가 어떻게든 너무 노출된 적이 없는 충분한 신중함으로 그녀의 명성의 거품을 어떻게 수익화할 수 있는지를 세상에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Christy Burns는 첼시의 가고시안 갤러리에서 열린 "Avedon 100" 전시회에서 그녀가 전시회를 위해 선택한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그녀는 이제 그녀의 인생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녀의 결혼식 이름으로만 알고 있으며, 그녀가 "당신이 유방 검사를 기다리고 있고 그들이 '번스'라고 부르는 것처럼 알파벳의 꼭대기에 있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더 좋아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뱀 위에 연쇄 우편으로 앉아 있는 베르사체 캠페인의 거대한 리차드 아베돈 이미지를 마주칩니다.d, 의자를 사칭하는 muscle­ 바인딩 모델.그녀는 "Doon Arbus는 베르사체를 위해 우리의 모든 안무를 하곤 했습니다,"라고 회상합니다."우리는 모든 리허설을 했고 스튜디오에서 위층 아베돈의 아파트에서 광고를 준비했습니다.저는 매일 그곳에 갔습니다.학교 같았어요.그는 심지어 저에게 음성 수업을 시키기도 했습니다."그들의 관계에는 아주 '마이 페어 레이디'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어느 날 저녁, 그녀와 아베돈은 데이비드 마멧의 스피드  플로우에서 마돈나의 브로드웨이 데뷔를 보러 갔습니다."그렇지 않으면, 저는 그를 실제로 야생에서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친하게 지내요
Turlington은 보테가 베네타 셔츠, 탱크 탑, 그리고 바지를 입습니다.캠벨은 알라자 재킷과 바지를 입습니다.리바이스 탱크톱.둘 다 까르띠에 팔찌를 차고 있습니다.

적합한
Proenza Schooler 자켓, 셔츠, 스커트, 벨트, 그리고 신발.까르띠에 목걸이.

Christy가 선택한 이미지를 찾기 위해서는 ­Gagosian을 몇 바퀴 돌아야 합니다.크리스티가 태어난 해인 1969년 민권 변호사 플로렌스 케네디가 찍은 아베돈의 초상화입니다.그녀가 카탈로그에서 말했듯이: "모두를 위한 평등을 위한 싸움이 아직 승리하지 않았다는 것을 추측하기 어렵습니다."뉴욕에 기반을 둔 비영리 및 옹호 단체인 전 세계 산모의 건강 관리 개선에 헌신하는 Every Mother Counts를 감독하는 Christy는 대법원이 Roe 대 Wade를 뒤집은 후에 이 사진을 선택했습니다.그녀는 그 쇼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선택하지 않은 극소수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크리스티는 "나에게 익명성은 일반적으로 매우 과소평가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의 시선은 오랫동안 거품 밖에 고정되어 있었습니다."저는 섞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사라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갤러리에서 나오는 길에, 그녀는 1955년부터 코끼리와 함께 도비마에서 잠시 멈춥니다."저는 포드 부부가 뉴욕에서 가졌던 저녁 식사에서 도비마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포드 모델이었습니다.그녀는 당시 60대였을 것이고, 플로리다주 사라소타나 포트로더데일에 있는 피자 가게에서 일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좋은 곳에서 죽지 않았습니다.그녀는 나에게 편지를 썼고, 나는 그것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그녀는 제게 이렇게 말한 첫번째 사람이었습니다. "모든 것을 저장해야 합니다.내가 아끼고 싶었던 것들 중에서,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제가 그렇게 많은 것들을 저장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이 지문 중 하나가 그녀를 함정에 빠뜨렸을 것입니다."

그들은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숨습니다.

그녀와 Augie가 캐나다의 한 가정집에서 보낸 전염병을 제외하고, Linda는 20년 넘게 뉴욕에서 매우 매우 조용하게 살아왔습니다.그녀의 공직 생활에서의 실종은 몇 장에 걸쳐 쓰여졌습니다.그녀는 오랫동안 우울증과 싸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1999년 사산으로 임신이 끝난 후, 그리고 몇몇 중요한 유전적 건강 문제를 관리한 후였습니다.Augie는 감각 처리 장애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그것은 그가 제대로 씹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저는 그의 모든 음식을 퓨레로 만들어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이것은 제가 멀리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힘들고 외로운 시간이었습니다."모델이 되는 것 외에, 제 꿈은 가족을 갖는 것이었고, 저녁 식탁과 사랑스러운 식사에서 적절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아버지는 우리가 테이블에서 연설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어요. 그는 하루 종일 제너럴 모터스 공장에서 일하는 것이 너무 시끄러워서 집에 돌아오실 때 평화롭고 조용하기를 원했습니다.저는 아이가 있는 미혼모입니다. 하지만 가족을 꾸리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것뿐입니다. 두 사람입니다.하지만 그것은 음식과의 싸움이었습니다."그의 상태 때문에, 그녀는 "나는 그에게 치즈 퍼프를 줄 때 그가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몰랐어요. 그에게는 돌처럼 느껴질 수도 있었어요."라고 말합니다.그녀는 3살짜리 어기의 첫 번째 치어리오를 먹는 비디오를 휴대전화에 가지고 있습니다.

 

 

Linda와 Augie는 결국 Linda가 Augie의 엄마였던 학교 픽업과 드롭오프의 일상에 정착했습니다.그녀는 그녀의 친한 패션 친구들을 위해 오스카 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최했고, 어떻게든 아들을 위한 작은 재미있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구기 종목과 경기 날짜가 달력을 채웠습니다.

투 오브 하트
캠벨과 크로포드는 둘 다 랄프 로렌 컬렉션을 입고 있습니다.캠벨은 디올 목걸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삶은 2015-16년에 턱선, 등, 복부, 허벅지까지 7번의 CoolSculpting을 한 후 상당한 손상을 입었다고 말한 후 조용한 상태에서 핀드롭 침묵으로 바뀌었습니다(그녀는 이후 CoolSculpting 크리에이터 Zeltiq Astemic과 소송을 해결했습니다).CoolSculpting은 지방 세포를 얼리기 위한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린다는 피부과 의사 사무실에서 이를 위한 팜플렛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역설적 지방 과다증(PAH)이라고 불리는 드문 부작용으로, 환자는 영향을 받은 부위에 단단한 지방 조직을 자라게 되어 영구적일 수 있는 붓기와 덩어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이 섬세한 소녀는 그녀에게 이런 재앙을 일으켰습니다," 헤어스타일리스트 가렌이 말합니다.피플지의 기사가 보도되기 전날 밤, 그녀는 신디, 크리스티, 나오미를 포함한 패션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아무도 그녀가 무슨 일을 겪었는지 몰랐어요."저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어요,"라고 린다는 말합니다."저는 밖에 나가고 싶었습니다."

 

전염병은 다른 도전들을 가져왔습니다.린다는 건강 문제로 면역력이 떨어졌습니다.최근 그녀와 Augie는 OCD로 인정받은 세균 공포증이 이상적으로 한 단계 낮아질 빛나는 현대식 타워로 이사했습니다."어기가 묻습니다, 문고리는 당신만 사용하는데 왜 소독을 합니까?"

"저는 신경 쓰지 않고 나이 먹는 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노화는 우리를 우리가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고, 그것은 나에게 긴 인생입니다."라고 거품 속에서 너무 오랫동안 존재와 씨름해온 여성 린다가 말합니다."케빈 오코인은 주름을 너무 무서워했고 결코 주름을 잡지 못했습니다.저는 주름살을 갖고 싶지만, 저는 이마에 보톡스를 맞아서 위선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늙고 싶어요.저는 제 아들이 훌륭한 청년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저는 그냥 있고 싶어요."

 

 
그들은 계속 걸어갑니다…

그녀의 슈퍼 동료들 중 오직 나오미만이 숨막히는 전문가적인 열정으로 런웨이를 걷고 스텝 앤 리피트를 계속합니다(발렌티노의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향수 없는 칸 레드 카펫 위에서 놀랍다!"). 그리고 패션의 큰 게임에서 "모든 사람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크리스티).나오미는 계절에 맞춰 고양이 산책을 많이 한 것에 대해 "나는 여전히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합니다."저는 아직도 그 두려움을 느낍니다.저는 캔버스이며 디자이너의 비전에 부합합니다."또한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나오미의 지속적인 관련성은 그녀의 직업 윤리와 거품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안나 수이: "나미는 명성과 함께 그녀의 요소에 있다")과 그 안에 사는 사람들에게 종종 의존하는 가혹한 시선을 견뎌내는 능력의 산물입니다.예를 들어, 2001년에 나오미는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에 의해 런던에서 NA 그룹 회의를 떠나는 사진이 찍혔습니다."저는 제 회복을 부끄럽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숨은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준비가 되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그녀는 더 나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법정에서 싸웠고 결국 영국에서 출판할 수 있는 것과 출판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중요한 선례를 남긴 승리입니다.엄청난 명성의 압박감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 마이클 코어스는 말합니다. "그것은 많은 관심과 눈부신 빛이며, 그것을 다루기 위해서는 정말 강해야 합니다.저는 그녀가 여전히 자신의 물건을 자랑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이 놀라운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저스트 키즈
왼쪽: 1991년 캠벨과 크로포드.오른쪽: 1989년 맨해튼 플라자 호텔의 에반젤리스타, 캠벨, 터링턴.

사진: 게티 이미지

요즘 나오미는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녀의 목표는 아프리카, 중동, 남미 및 인도의 신흥 시장에서 온 젊은 크리에이티브를 "패션의 주 무대"로 끌어올리고 고급 세계의 플레이어들과의 관계를 활용하여 기회와 노출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그녀는 2022년에 시작된 Emerge와의 작업과 주로 음악 아티스트와 일하는 미디어 회사 Gamma의 특별 고문을 통해 이 일을 수행합니다."세상은 변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국경은 없습니다.모두가 포함되어야 합니다."나오미는 자신이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일부 국가의 인권 문제에 대해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해 자신이 일하는 모든 곳에서 모든 성별의 사람들을 만났으며 "패션은 차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그녀는 자신의 일에 대해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대표성과 기회가 젊은 사람들의 사고방식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논의할 때 눈물을 글썽입니다.샤넬이 2022년 12월 세네갈에서 Métiers d'Art 컬렉션을 선보였을 때, 나오미는 Enninful과 함께 영국 패션 어워드에서 5번째 국가로 바로 날아갔습니다."다카르에서 샤넬을 보기 위해 목을 부러뜨릴 거예요," 라고 그녀가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그것은 역사적이었습니다."

 

나오미는 파렐의 루이비통 데뷔나 발렌티노의 2019년 봄 쿠튀르 쇼 다양한 캐스팅과 같은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순간에 대해 "지금 나를 몰아가는 것은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을 보는 것"이라고 말한다.그녀는 그러한 개방의 가치와 의도적으로 주어진 접근의 가치를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압박을 받으면 그녀는 백인 산업에서 흑인 여성으로서 직면한 차별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왜 제가 동료들과 같은 일을 하고 있고 돈을 덜 가져가야 했을까요?왜 저는 쇼는 예약이 되었는데 광고는 예약이 안 되었나요?저는 입이 무겁지 않았습니다."하지만 대부분 그녀는 관대하고 재능 있는 멘토 팀으로부터 받은 교육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랄프 로렌은 그녀를 그의 쇼와 캠페인에 캐스팅했습니다("당시 나는 그것이 얼마나 강력한 발언인지 몰랐다")."손으로 직접 패턴을 만드는" 것을 본 알라냐("매일 보고 싶어요"), 동료 까치 안나 수이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면서 발굴한 빈티지 프록을 입은 나오미를 보고 "지금 스페인에 빠져 있나요?"라고 말하는 지아니 베르사체.드레스를 자릅시다.플라멩코를 합시다!"

나오미는 "나는 믿을 수 없는 창조적인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축복받았다"며 "당신이 너무 어려서 의견을 가질 수 없었을 때 당신의 의견에 신경을 쓴 사람"이라고 말합니다.저는 제가 지루했다고 절대 말할 수 없습니다," 라고 그녀가 덧붙였습니다."저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헤어, 유진 술레이만; 메이크업, 디올 뷰티를 사용하는 스테판 마레; 나오미 캠벨을 위한 메이크업, 아담 플라이샤워. 

이 이야기의 인터뷰와 사진은 SAG-AFTRA 파업 이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보그 클럽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에서 크리스티 터링턴,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에드워드 에닌풀과 애나 윈투어.린다 에반젤리스타는 The Row를 착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