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트렌치 코트 코디 남성 특집!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트렌치 코트 코디 남성 특집!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9. 22.
728x90
반응형

 

트렌치 코트 코디 남성 특집! 

왕년의 명배우들도 사랑한 아우터의 세련된 옷입기 

트렌치 코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가을 하면 트렌치코트를 많이들 선호하고 즐겨찾고계시지요

가을 남녀의 트렌치 코트를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트렌치코트 많이들 선호하시나요. 트렌치코트 함게 살펴보고 많은 애용바랍니다

 

 

 

 

 

 

트렌치 코트란?

트렌치코트는, 제1차 세계대전시에 영국의 육군이 참호전에서 착용하고 있던 방수형의 코트가 기원으로 되어 있다. 뛰어난 내구성 & 방수성과 전투복의 기능성을 기반으로 한 "기능미의 덩어리"와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렌치 코트의 기본적인 디자인 색상의 코트 많이들 선호 하지만 요즘은 다양한 색상의 트렌치 코트도 선호합니다.

  

트렌치 코트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하면 천.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는 버버리의 창업자인 토마스 버버리씨가 1879년에 발명한 개버딘이라는 천이 채용되고 있다. 개버딘은, 우스테드(카모)를 짜 올리기 전에 방수 가공을 실시해, 고밀도에 짜 올리는 것으로 발수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킨 뛰어난 물건. 레인 코트라고 하면 = 고무 당김 코트가 주류였던 당시 이 개버진의 탄생은 큰 화제를 모았다. 덧붙여서, 개버딘이라는 명칭은 비용의 망토나 신체를 보호하는 스모크 등을 의미하게 된 「개바딘(gaberdine, gabardine)」이라는 말에 유래하고 있다.

 

 

베이직한 베이지의 트렌치 코트를 지금처럼 코디한다면 디테일로 차이를 붙이는 것이 정답!

트렌치 코트라고 하면 베이지가 기본이지만, 그 중에서도 디자인 디테일에 의해 그 인상은 업데이트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이쪽의 느긋한 실루엣에 블랙의 버튼 배치가 모던한 인상을 주는 트렌치 코트. 오버사이즈나, 프렌치 시크의 대두에 의한 흑사용이 인기를 모으는 지금, 자연스러운 차별화를 도모한다면 이런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해 보면?

 

 

  트렌치코트

올리브 그린의 트렌치 코트로 무골적인 분위기를 강화한 코디를 만든다

  밀리터리색의 강한 옷입기를 노린다면 올리브 그린의 트렌치코트가 유력 후보가 될 것이다. 색감의 효과가 군복이미지 보다 강하게 나오기 때문에, 코디네이터가 남자답게 완성된다.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

 

하드 보일드한 남자에게 분위기에 차분함을 더한다면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를 입고 싶다.

 트렌치 코트라고 하면 하드 보일드한 남자들의 옷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베이지색의 트렌치 코트에서도 남자의 색향은 흘러나오지만, 더 차분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해 보는 것은? 밝은 색감의 아이템이 약하다는 분들에게도 추천이다.

 

 

 

 

트렌치 코트  분위기로 완성하고 싶다면 빈티지와 데드 스톡 아이템을 찾는 것도 재미!

트렌치코트는 밀리터리를  재작하고 있기 때문에, 빈티지나 군  데드 스톡 아이템도 비교적 많다. 퇴색해 버린 코튼의 천감은 무엇에도 바꾸기 어려운 매력이 있어  느낌을 준다. 트렌치 코트 코디 를 다른 사람과는 다른 맛이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하고 싶다면, 헌옷 가게 등 둘러싸고 빈티지와 데드 스톡 물건을 찾아 보는 것도 재미있다

 

 

 

트렌치 코트의 무늬에서 색감 옷입기 전체를 ​​세련된 컬러링으로 완성한다

트렌치 코트의 건 클럽 체크의 색감을 주워 다른 아이템을 선택한 드레스 스타일. 베이지나 브라운, 그레이를 링크시켜, 칼라링을 메인 아이템의 트렌치 코트에 집약시키는 것으로, 완성도가 높은 옷입기에.

 

 

 

 

트렌치 코트의 이너  가을부터 초봄까지  

트렌치 코트는 이너의 선택과 라이너의 유무에 따라 가을부터 봄까지 3 시즌 입을 수있는 코디. 예를 들면, 약간 기온이 높은 날은 얇은 이너로  옷입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반대로 추운 날은 터틀넥으로 방한성을 높입니다. 트렌치코트는 코튼 소재가 많기 때문에 봄에도 계절감을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트렌치 코트

 

 

 

니트를 어깨에 걸친 트렌치 코트의 옷입기 

트렌치 코트에 니트를 어깨에 걸치는  코디네이터. 트렌치 코트라고 해서  , 어디까지나 자연체로 맵시있게 입는 마인드가 훨씬 온다. 나이키 × 트래비스 스콧의 에어 조던 1의 도입과 가장자리의 효과 방법도 아무렇지도 않게, 어른의 여유를 두드러진 세련된 느낌처럼 입는다.

 

 

 

 

 

베이지 트렌치 코트의 심플 코디를 블랙  이너로 모던한 인상으로

 이 코데에서는 트렌치 코트 이외의 아이템을 모두 검은 색으로 정리하여 현대적인 인상. 트렌치 코트를 입는 방법으로  이런 스타일링을 참고로 해 보는 것은 어떨까.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  

 

 

 

 

베이지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  맨즈 코디의 아우터에 추천

우아함을 내포한 모던한 사파리 스타일이 주목받아  코디네이터가 세련된 사람 사이에서 활기를 보이는 요즘. 아시한 색감으로 정리한 스타일링은 봄의   함께 한층 더 고조를 예감시킨다.   특히 추천하는 것이 베이지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 드레스, 캐주얼에 관계없이 세련된 느낌을 끌어 올리는 베이지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라면 콜로니얼 컬러를 의식한 남성 코디에 최적이다.

 

 

 

IMPERIAL (임페리얼)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는 칼라를 세운 옷입기 남자 앞 아우터의 대표격

옷깃으로 바람을 막는 기능을 가지는 트렌치 코트이기 때문에, 옷깃을 세운 옷입기는 기본이 된다. 다른 클래식 코트나 테일러드 재킷의 옷깃을 세운 옷입기가 흔히 무리하고 위화감을 느끼게 되는 것은, 기능적으로 그 옷입기를 상정하지 않는 것에 의한 것. 남자다움 돋보이는 칼라 코트 스타일을 즐긴다면 트렌치 코트는 유력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는 스타일 믹스의 남성  

베이지색의 트렌치 코트의 이너에 레더 재킷, 화이트 T셔츠를 칠라 보여준 그레이의 트레이너, 네이비 스트라이프의 슬랙스와 핑크 스니커를 맞춘 스타일 믹스. 트렌치 코트의 드레스 분위기와 다른 아이템이 발하는 캐주얼 테이스트의 절묘한 밸런스로   옷입기.  

 

 

 

MACKINTOSH (매킨토시) 트렌치 코트

 

 

 

밀리터리감 넘치는 트렌치 코트 

버버리나 아쿠아스큐텀, 매킨토시 등 전통 브랜드의 트렌치코트는 아이코닉한 모델조차 시대의 변화에 ​​맞춰 실루엣을 업데이트하여 보다 세련된 스타일로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밀리터리 같다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코디에서는 트렌치 코트의 원형으로 알려져있는 밀리터리 스타일이나 코스프레와는 일선을 그리는   발밑으로 제대로 거리에 익숙해지고 있는 것도 포인트다.

 

 

 

 

 

 

 

 트렌치 코트 광택을 연출

 광택을 발하는 개버딘 타입의 트렌치 코트로 타이드 업 한 재킷 팬 코디에 요염함을 플러스. ㅍ 방수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장마철이나  쌀쌀한날의 외출에 안성맞춤이다.

 

 

 

 

 

 

  블랙 트렌치 코트의  세련된 모노톤  

 스테디셀러 베이지보다 검은 쪽이 친숙한 트렌치 코트. , 블랙의 롱 길이 트렌치 코트로 엣지가 효과가 있는 모노톤 코디에 완전 무장.  흰색의 터틀넥으로 알맞은  맛을, 발밑에 세트 한 닥터 마틴의 8홀 부츠로  더해,  비터한 뉘앙스를 더해 자신다움을 내세우고 있다.

 

TAGLIATORE (탈리아 토레) 트렌치 코트

 

블루의 더블 트렌치 코트를 입은 계절감이 있는 키레카지코데

베이지와 올리브 그린, 블랙 등 컬러링이 인기있는 트렌치 코트. 굳이 톤 밝은 블루로 도입하는 것으로, 개성을 연출하는 것과 동시에 계절감이 있는 인상에. 트래드감 넘치는 코디 

 

맨즈의 트렌치 코트 코디는 벨트의 길들 하나만으로도 표정이 바뀐다!

트렌치 코트의 특징의 하나로서 들 수 있는 웨스트 벨트. 제대로 닫은 성실한 스타일은 물론, 거칠게 묶거나, 굳이 무조작에 처지거나 하는 방법 하나로 다양한 표정을 보여준다. 이쪽의 히토는 허리 버튼을 굳이 닫지 않고 벨트를 묶는 것으로 신축성있는 실루엣에.

 

 

TAGLIATORE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 코디를 소화감 듬뿍 연출하는 파커의 이너 사용

지금은 완전히 스트리트 스타일의 정평이 된 트렌치 코트 × 파커의 조합. 트렌치 코트에  이너 사용해 드레스에 스포츠 에센스를 더하는 것으로, 소화감 넘치는 스타일 믹스를 표현한다는 특수 효과다. 체스터 코트와 파커의 레이어드도 일반적이지만, 목 주위에서 가슴에 걸쳐 장식이 많은 트렌치 코트의 경우는 특히, 칼라 위에 파커의 후드를 내는 것으로 한층 소화감이 강조된다.

 

PAUL SMITH  트렌치 코트

 

 

 

라이트 그레이의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의 정평이라고 하면 베이지인 것에 이론은 없지만, 너무 그 인상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때때로 무난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렇다고 해도 네이비라면 품위있고 견고하게 보이기 쉽고, 검은 트렌치 코트라면 모드 같아서 너무 느낌이 감도는 것도 .... 그런 우려를 안는 형에게 추천하는 것이, 결코 너무 주장하지 않고 어떤 색감의 아이템과도 맞추기 쉬운 라이트 그레이의 트렌치 코트. 아무렇지도 않게 탈부난한 코디를 노릴 수 있는 데다,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

 

제철의 코나이로 트렌치 코트 코디에 소화감을 연출

프런트를 오픈 그대로 벨트를 조인 옷입기로, 소화감을 연출한 트렌치 코트의 코디네이터. 터틀넥으로부터 이너 사용한 셔츠의 칼라를 칠라 보여, 얼굴 주위에도 표정을 붙인 세련된 스타일링도 놓칠 수 없다.

 

 

MACKINTOSH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 코디를 소품 사용으로 깊은 듯!

파커와의 레이어드로 소화를 효과적으로 버킷 모자로 느슨하게 하즈 한 세련된 어른의 트렌치 코트 스타일. 네온 옐로우의 라인을 어퍼에 다룬 Junya Watanabe Man의 레이스 업 부츠로 트렌드감을 억제하면서, 엣지를 효과가게 한 코데로 완성되고 있다.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

 

 

가을날의 트렌치코트 어떻게 잘보셨나요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과 코디방법이였습니다

가을 겨울날 트렌치 코트로 멋진 멋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