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찌가 내놓는 23년도 최고의 걸작품
세계적인 브랜드 꾸찌의 상징 GG의 초호화 에어팟 케이스 멋진 가격과 멋진 제품이지만 효율성은 ?
꾸찌의 브랜드의 상징, ‘GG’ 모노그램을 내세워 제작한 초호화 에어팟 케이스를 선보인다. 구찌가 디자인한애플 에어팟 프로 전용 액세서리는 총 2가지.
첫 번째 아이템은 여행 트렁크를 연상케 하는 사각 박스 형태로 제작됐으며 외부 전체는 ‘GG’ 모노그램을 둘러 완성됐다. 실제 에어팟 케이스를 보관하게 되는 내부는 레드 컬러로 마감된 것이 특징. 케이스 외관에는 구찌 ‘패드락’ 라인을 연상케하는 가짜 자물쇠와 열쇠 모양의 장식이 더해졌다.
구찌 마몬트 라인에서 영감받아 제작한 미니 파우치는 블랙 컬러의 가죽으로 완성됐다. 역시나 골드 컬러의 ‘GG’ 로고가 장착됐으며, 다른 가방에 매달 수 있는 고리도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베이지 에어팟 프로케이스 가 1천1달러, GG 마몬트 파우치가 460달러, 한화로는 각각 약 1백19만원, 약 50만 원이다. 구찌의 새 에어팟 케이스는 현재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구찌가 2023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톰 포드가 1994년부터 2004년까지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역임한 시절에 공개한 컬렉션을 연상케 한다.
캠페인 배경은 구찌의 상징적인 그린 컬러로 칠해졌으며, 아이템 또한 구찌의 시그니처 실루엣과 1990년대 모티프가 조화된 제품들로 채워졌다. 촬영은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가 맡았다.
캠페인에는 양쪽 가슴에 빛나는 ‘GG’ 로고가 장식된 비키니 톱, 퍼로 덮인 브이넥 드레스, 시스루 레드 톱, 눈물방울 모양의 스커트 장식부터 오버사이즈 수트, 몸에 꼭 맞는 울 아우터, 슬라우치 데님 팬츠 등 여성복과 남성복을 고루 소개한다.
톰 포드의 2003 가을, 겨울 구찌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호스빗 체인 백과 1953년 브랜드 신발에서 처음 선보인 호스빗 하드웨어 등, 하우스의 아카이브에서 발췌한 아이템도 살펴볼 수 있다.
구찌의 제품은 제품마다 자신들의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최고급이든 최저가이든 명품브랜드의 이미지는
소비자를 향한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명품브랜드만의 특가이라고나 할까.
구찌의 진가를 가지고픈 욕망으로 발전된다.
'패션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불 브레스트 코트 디자인 특징 코디방법 (2) | 2023.10.18 |
---|---|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나만 알고 싶은 스니커 7 (2) | 2023.10.16 |
2024년 봄 서울 최고의 길거리 사진전 (0) | 2023.09.07 |
GPT 에게 묻다 당신에게 어떤 옷이 어울릴까요 ? (0) | 2023.09.04 |
다양한 종류의 남성용 정장 구두 디자인 코디방법 (4) | 2023.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