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마운틴 파커 명품 브랜드 제품 추천 !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캠핑 비박 산행

마운틴 파커 명품 브랜드 제품 추천 !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0. 21.
728x90
반응형

마운틴 파커  브랜드로부터 「산」과 「거리」에서 리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추천 !

 

가을 산행의 계절 산과 들로 많은 분들이 야외생활을 즐기고있는 계절입니다. 여러분들은 가을철 산행이나 야외활동에 어떠한 파카를 입고 다니시나요 . 가을철 산행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마운틴 파커를 소개해 드리고저합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멋진 디자인의 파커와 함게 하시기 바랍니다.

 

 

등산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비와 실내외에서의 격렬한 기온차, 강한 빌딩풍 등에 의해 의외로 스트레스가 모이기 쉬운 도시 생활을 쾌적하게 보내는데 편리한 마운틴 파커. 이번은 마운틴 파커가 인기의 브랜드로부터, 산으로부터 거리에 걸쳐 리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양립한 일품에 포커스해, 이번 시즌 구입의 추천 모델을 소개해 드립니다.

 

거리에서의 착용이 메인쪽을 향해 「패션성」과 「기능성」을 양립한 마운틴 파커를 엄선!

마운틴 파커와 한마디로 말해도, 가혹한 환경하에 놓이는 등산에서의 착용을 상정한 본격 스펙으로부터, 마운틴 파커의 형태만을 채용한 기능성이 낮은 패션 용도의 아우터까지 다양한 종류가 전개되어 있습니다. 한층 더 마운틴 파커의 원조를 조사하면 1968년에 시에라 디자인이 발표한 코튼&폴리에스텔 소재의 “60/40 크로스”를 채용한 패치 포켓 첨부의 레트로 얼굴 마운틴 파커가 히트하지만, 현대에서는 마운틴 파커와 말해 GORE-TEX™등의 방수 소재를 채용한 근미래감이 있는 디자인을 떠올리는 쪽이 많다고 필자는 느낀다.

 

 

 

이상과 같이 「전통적인 형태」 「기능을 추구한 근미래적인 룩스」 「타운 유스하기 쉬운 패션성이 높은 디자인」 어느 것을 중시해 선택하는지에 최적인 마운틴 파커가 다른 것은, 마운틴 파커 선택의 어려움이며, 느긋하게 담을 수 있는 즐거움이기도 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시티 유스를 메인으로 생각하고 있는 분을 향해 「패션성」과 「기능성」을 양립한 마운틴 파커를 소개해 나간다. 거리복으로 세련되게 정해져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벼운 산 등반에도 대응할 수 있는 기능적인 스펙을 갖춘 모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가   타운 유스로 리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운틴 파커 

THE NORTH FACE(더 노스 페이스) MOUNTAIN LIGHT JACKET

 

THE NORTH FACE의 정평인 어깨 부분의 전환을 도입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방수 쉘 재킷. GORE-TEX PRODUCTS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파른 악천후에서도 후드를 입고 프런트를 모두 닫으면 의류의 안쪽이 젖는 걱정은 없어질 만큼 기능성이 뛰어난 마무리다. 클래식한 블랙 이외에 브라운, 카키, 블루 등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이 전개되고 있다.

 

 

 

ARC'TERYX (아크테릭스) BETA LT JACKET

지난 몇 년 동안 멋진 스트리트 패션을 선호하는 세련된 사람들과 시티 보이로부터 절대적인지지를 모으고있는 아크 테릭스 마운틴 파커. 이번 픽업한 BETA LT는 올라운드 산악 웨어(BETA)의 경량(LT) 모델. 브랜드 중에서는 구입하기 쉬운 가격대에서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며 입체감 있는 후드 디자인과 세련된 디자인이 모든 캐주얼 패션에 맞는 것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모으고 있다. 2023년 10시점에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전 컬러가 추첨 판매가 되어 있어 구입하려면 공식 앱을 인스톨 해 응모가 필요. 바로 원하는 분은 재고가 있는 정규 취급점을 찾거나 신뢰할 수 있는 리세일 사이트를 체크해 유즈드를 노려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MILLET(밀레) GRANDS MONTETS Ⅱ GTX JK M

프랑스 태생의 아웃도어 웨어&가방 브랜드가 전개하는 2.5층 고어 텍스를 채용한 마운틴 파커. 심플한 가슴 로고들이 주장하지 않는 디자인으로 모든 스타일에 맞는다. 겨드랑이에는 지퍼 벤틸레이션을 장비하고 있기 때문에 더운 실내나 격렬한 움직임 후 무레를 쉽게 놓쳐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Marmot(마모트) GORE-TEX(R) 3LAYER SHELL JACKET

유나이티드 아로즈 감수의 새로운 라인 「MARMOT CAPITAL(마모트 캐피탈)」의 발표로 화제를 모아, 반보 앞 가는 세련자들로부터 차분히 인기를 획득하고 있는 마모트로부터, SHIPS별주의 GORE-TEX(R) 채용 마운틴 파커를 발견. 명작 “엠 재킷”을 베이스로 SHIPS 완전별주로 작성. 40 데니어의 나일론 실을 사용한 경량의 평직 직물, GORE-TEX 멤브레인, 나일론 배커를 붙인 3 레이어로 소재로 투습성, 방수성, 방풍성을 갖춘 고기능 아우터로 완성되고 있다. 로고는 동색으로 마무리, 사이즈감이나 사양을 현대적인 이미지에 맞게 튜닝.

 

 

 

White Mountaineering(화이트 마운테니어링) GORE-TEX 30 D ASYMMETRY JACKET

매 시즌 모든 어프로치로 디자인성이 높은 마운틴 파커를 전개하고 있는 화이트 마운테니어링. 이번 시즌에는 경량성이 뛰어난 GORE-TEX Active를 사용한 비대칭 디자인의 마운틴 파커형 재킷을 전개하고 있다. 알맞게 느긋한 느낌의 실루엣으로 랜덤하게 달리는 지퍼 디테일과 좌우 비대칭 포켓 배치가 가까운 미래적인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프런트에 임팩트가 있으면서, 암이나 백 스타일은 심플하게 정리하고 있기 때문에, 의외로 모든 코디네이터에 맞추기 쉽다.

 

 

 개성파 마운틴 파커를 노리는 고감도의 남성에게 

 

DAIWA PIER39 (다이와 피어 39) GORE-TEX INFINIUM TECH MOUNTAIN PARKA

  

 

CP Company (CP Company) 고글 푸드 재킷

CP Company를 아시는 분이라면 철판이지만, 첫견에서는 무심코 「그 어디?」라고 듣고 싶어져 버릴 정도로 임팩트 발군의 고글 디테일을 갖춘 CP컴퍼니의 마운틴 파커형 재킷. 브랜드 로고와는 색다른 악센트로 주위와의 차별화를 노릴 수 있다. 가먼트 다이에 의한 독특한 소화된 감촉도 좋은 느낌.

 

 

 

 

SIERRA DESIGNS(쉐라디자인) Made in USA ORIGINAL MOUNTAIN PARKA

마운틴 파커의 원조라고 하면 이 브랜드. 1968년에 발매된 이래, 마운틴 파커의 얼굴인 60/40 크로스 소재를 채용한 이 ORIGINAL MOUNTAIN PAKRA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도 미국제의 60/40의 천을 사용해, 미국의 공장에서 봉제되고 있는 것은 집념파의 남자 마음을 간질이는 포인트의 하나. 칼라 바리에이션은 10색 이상의 전개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 취향의 칼라를 만날 수 있을 것.

 

 

 

 

WOOLRICH (울 리치) 3WAY MOUNTAIN PARKA

클래식 얼굴의 마운틴 파카를 찾는다면, 미국에서 창업하고 나서 19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울 리치는 제외할 수 없다. 이곳은 60년대의 클래식한 마운틴 파카를 베이스로, 탈부착 가능한 다운 퀼트 라이너를 안쪽에 대비해 모더나이즈한 역작. 클래식 스타일이나 빈티지 웨어에 정통하고 있는 니시구치 슈헤이씨의 디렉션에 의해 탄생한 특별품이다. 60/40 크로스는 당시의 것보다 고밀도로 눈의 세세한 것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캐주얼은 물론 깨끗한 재킷이나 슬랙스와의 궁합도 좋다. 프런트는 3 패치 1 Zip 포켓, 백 스타일에는 역열림의 맵 포켓이 배치되어 있다.

 

 

 

명품브렌드의 마운티 파커의 제품들 눈비에 방수에 최고급 사향입니다.최고의 제품이라 최고의 가격이 형성되어 비싼것이

흠이지만은 최고의 제품인것만은 사실이다. 디자인도 개성있고 사향도 최고급인 마운틴 파커 마음에 드시나요.

가을 야외 활동에 구입하여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급의 최상의 제품 마운틴 파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