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가을 트랜드의 패션 추천 시리즈
가을 여성들이 찾는 패션트렌드의 향연 패션 리더들의 길거리 패션의 디자인 추천 함께 찾아보고 디자인 가격선을 알아보자.나에게도 어울릴만한 디자인의 패션 가격선은 ?
패션의 달은 오래 전에 끝났을지 모르지만, 우리에게 운 좋게도, 항상 세련된 거리 스타일의 장면 덕분에 (그리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패션 아이템들이 여전히 있습니다.그리고 2024년 우리가 알아야할 런웨이 트랜드를 찾아보고 그에알맞은 가격선을 함께 찾아본다.
집업 후드티가 달린 미우 미우의 카멜피코트
2023년 가을 미우미우를 걸었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잊을 수 있는 사람은?자, 이제 공식적으로 파리 패션 위크의 거리를 모델로 한 이 아이템들이 출시되었습니다.스타일리시하게, 그 뒤를 따르고 평범한 흰색 티, 오버사이즈 후드티, 그리고 매일 검정색 톱핸들 가방과 함께 브랜드의 카멜피코트를 입으세요.
레드 세퀸 미드스커트의 클래식한 블루 버튼업
옷을 치장하든, 아래로 치장하든 클래식한블루컬러의 버튼업 이 클래식한 옷장 스타일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이 스트리트 스타일러의 정장을 따라 빨간색 새긴 미드스커트와 완벽하게 마모된 로퍼 한 켤레를 입으세요.
카키색 카고팬츠가 달린 겨울 화이트 블레이저
라떼 드레싱을 시작해보세요. 올리브 그린이라는 새로운 문구가 등장했습니다.시크한 파리시안답게 알렉스밀 카고팬츠를 매치한 코스 크루넥 스타일입니다.그럼 애니네 빙의 더블 브레스트 디너 재킷과 컨버스 하이탑 스니커즈 한 켤레로 화이트의 힌트로 룩오프를 마무리합니다.
데님 미드스커트가 돋보이는 경량 가죽자켓
무릎 위 부츠를 신은 아주 심플한 레이스 원피스
패션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It girl인 Daria Werbowy는 놀라운 심플한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2024년 봄 구찌 레드 카펫에 나섰고 우리 모두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돈 오벨리아 코드 레이스 트임 실크 새틴 미디 원피스 $400
프로엔자 슐러 콘 가죽 오버 더 knee 부츠 $1,355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통샌들로 세련된 피코트
작업복이나 심지어 저녁에 입는 옷에도, 완두콩은 완벽하게 광택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적입니다.이 쇼고어답게, 바나나 리퍼블릭의 플레어 블랙 팬츠 에 코스의 오버사이즈 울 버전을 스타일링하세요.그리고 그 외에도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구찌의 통 샌들도 물론 있습니다.
투톤 키튼 힐의 멜로우 옐로우 앙상블
이 시크한 업계 인사이더가 모델로 삼은 것처럼, 올 시즌에는 완전히 부드러운 노란색으로 겨울 블루스와 싸워보세요.그런 다음, 구찌의 투톤 키튼 힐과 보테가 베네타의 최신 영웅 핸드백으로 액세서리를 해보세요.
핀 스트라이프 블레이저 더블 데님 의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이 가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크게 보면 말이죠.그냥 이 길거리 스타일러한테 물어봐요.파리 패션 위크의 거리에서 그녀는 작은 검은 부티와 함께 캐나다 턱시도를 스타일링 했습니다.그리고 나서, 한가지 추가 색상의 팝을 위해, 그녀는 A.L.C.의 이것과 같은 남색 핀 스트라이프 블레이저 위에 레이어드 했습니다.
화이트 진으로 맞춘 신셰드 웨이스트 블레이저
매 시즌 다른 모든 것을 능가하는 하나의 눈에 띄는 맞춤형 트렌드가 있습니다.그리고 올 가을, 스트리트 스타일의 스포트라이트가 신치드 웨이스트블레이저에 집중되고 있습니다.이 비번 모델처럼 스텔라 매카트니의 세련된 카멜 스타일을 무난한 힌색 청바지에 블록 힐 가죽 부츠 한 켤레를 신으세요.
올그레이 화이트 키튼 힐부츠
스트리트 스타일은 공식적으로 회색으로 변했습니다.대표적인 사례: 클로에 봄 2024 쇼 밖의 시크한 쇼거.그 뒤를 따라 Aeyde의 밝은 흰색 아기고양이 힐 부츠 한 켤레로 문장 음영을 연출하세요.
트렌디한 트레이너가 있는 겨울 화이트 코트
가을과 겨울에힌색을 입는 것은 허용될 뿐만 아니라 권장됩니다.이 쇼 관람객에게 물어보세요!Loulou Studio의 흰색 맥시 코트, Favorite Daughter의 바지, Re/Done의 밋밋한 흰색 티로 그녀의 모습을 재현합니다.그리고 웰컴 컬러를 터뜨리려면 아디다스의 트렌디한 트레이너를 신어보세요.
무릎 높이 부츠가 달린 클로에 프린트 미드스커트
노드스트롬의 여성 디자이너 패션 & 편집장 리키 드 솔(Rickie De Sole)에 따르면 클로에의 프린트된 미드스커트는 가을 스타일의 궁극적인 주식입니다.나머지 부분은 무릎 높이의 부츠와 긴 소매의 블랙 티셔츠로 세련되고 심플하게 유지하세요.
일자 레그 진의 카멜 캐시미어 블레이저
가을 몇 달 동안 낙타 코트를 입거나, 이 경우에는 블레이저 상의를 입는 것은 협상의 여지가 없는 옷장입니다.스타일리시하게 이 쇼구어의 수트를 따라가서 안닌 빙의 캐시미어 블레이저를 룰루 스튜디오의 포근한 가디건 위에 레이어드하세요.그리고 나서, 그 모든 것을 끌어 모으기 위해, Citizen of Humanity와 Manolo Blahnik의 스웨이드 펌프스의 일자 다리 청바지 에 발을 들여놓습니다.
다리가 넓은 바지가 달린 케이블 니트 크루넥 스웨터
시원하고 가을 날씨가 다가오고 있다고 해서 내년 여름까지 끈샌들 숨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그냥 넷어포터의 시장 책임자인 리비 페이지에게 물어보세요.그녀는 계절을 쉽게 초월하는 룩을 위해 더 로우의 밤색 긴자 샌들과 화이트 맥시 코트와 버뮤다 반바지를 스타일링했습니다.
하프 지퍼 스웨터가 달린 카멜 코트
낙타 코트가가을의 고전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스타일리시한 기회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멋쟁이처럼 에메랄드 그린 반집 스웨터와 테이퍼진 청바지 위에 입으세요.검은 발레단의 단순한 한 쌍도 고전을 연상시킵니다.
빅토리아 베컴의 슬레이트 그레이 스웨터를 입은 데님 맥시스커트
맥시가 많을수록 좋습니다!이 패션 인사이더는 빅토리아 베컴 2024 봄 쇼장 밖에서 브랜드의 비대칭데님 맥시스커트 를 입고 등장했습니다.스타일리시한 그녀는 슬레이트 그레이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네모난 토우 부츠를 신고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완들러의 미니멀리즘 핸드백과 브라운 피코트
미니멀리즙 핸드백은 올 가을 최고의 쿨걸입니다.파리 패션 위크의 거리에서 완들러의 하얀 숄더백을 들고 다녔던 이 쇼걸에게 물어보세요.그녀는 긴 갈색 피코, 카키 치노, 일자 다리 데님 위에 주식을 늘어뜨렸습니다.
폴카 도트 블라우스와 함께 트위스트 트렌치코트
올 가을스테이플 을 새롭게 스타일링 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트위스트 트렌치코트를 입력합니다.무엇이든, 무엇이든 입되, 특히 물방울 무늬 블라우스, 클래식한 블랙 바지, 미니멀리즘 화이트 운동화 위에 입으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턱시도는 오랫동안 길거리 스타일의 주식이었습니다.편집자 린제이 피플 와그너처럼 이번 가을에 한 걸음 더 나아가 데님 오버셔츠에 어울리는 청스커트 를 입으세요.그런 다음, 얼룩말 무늬 문구 신발을 신고 룩을 마무리합니다.
구찌 퍼라인 샌들에 오버사이즈 턱시도 자켓
털이 달린 신발은 올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2024년 Peter Do spring 쇼 밖에서 인플루언서 에이미 송(Aimee Song)은 구찌의 털복숭이 쌍에 오버사이즈 턱시도 재킷과 주름진 미드스커트를 입었습니다.결과는?포근할 뿐만 아니라 영원히 시크한 룩.
프라다의 밝은 레드 터틀넥 싱글 가슴 벨트 코트
프라다의 2024년 봄 쇼에서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걸 소피아 리치는 가을에 멋지게 어울리는 룩으로 브랜드의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 를 입었습니다.그러나 앙상블의 중심은 아래에서 튀어나온 토마토 레드 터틀넥이었습니다.이번 시즌 최고의 유행 색상에 대한 증거가 더 필요한 듯, 제대로 찾아왔네요.
구찌 트렌치코트 디스트레스 데님
구찌의 2023년 가을 쇼에서, 아무도 이 완벽하게 큰 트렌치 코트를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그리고 이제 영웅 작품은 공식적으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브랜드의 2024년 봄을 모델로 한 이 패션 달링은 스트라이프 버튼업 셔츠와 디스트레스 데님으로스타일링을 하여 시원하면서도 캐주얼한 궁극의 결과물 을 만들어냈습니다.
카이트의 가죽 트렌치코트 털 샌들
이 쇼고어처럼 올 가을 카이트사의 모피안감 샌들을 신고 오붓하게 몸을 감싸줍니다.특허 가죽 트렌치코트와 검은색 타원형의 선니, 명판 목걸이를 착용하고 패션을 선도하는 모습을 완성합니다.
자라 벨트 트렌치코트 $229
카이트 마리온 스트래피 체인 샌들 $1,200
에브리데이 진과 함께하는 롱라인 가죽 자켓
이 세련된 MFW 쇼걸이 당신에게 가져온 새로운 주말 옷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Loulou Studio의 롱라인가죽 재킷 을 Re/Done 블랙 티와 아골데의 데일리 청바지 위에 레이어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그런 다음, 특허 받은 메리 제인스 한 쌍의 외관을 다듬습니다.
크롭트 트렌치코트에 레드숄더백이 포인트입니다.
슈퍼모델 켄달 제너에게스테이플을 트위스트 로 해주는 일을 맡깁니다.구찌 레드카펫에서 그녀는 드레스로 입은 크롭 카키색 트렌치코트로 팬티가 없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그리고 나서, 그녀는 모든 것을 유행에 맞게 유지시켜주는 빨간 숄더백을 들고 다녔습니다.
에르뎀의 구찌 히어로 핸드백 니트 스커트 세트
Erdem SS24 쇼 밖에서 이 세련된 쇼구어는 영국에 본사를 둔 이 브랜드의 풀룩을 입고 나왔습니다.이 주목할 만한 니트 스커트 세트와 나란히 가기 위해, 그녀는 구찌의 호스빗영웅핸드백 을 들고 포인 토우 무릎 높이의 부츠 한 켤레에 발을 들였습니다.
'패션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시즌 봄에 가장 받고 싶은 가방 (2) | 2023.10.26 |
---|---|
머플러 남성 특집 남성들의 최고의 머플러 추천 (0) | 2023.10.25 |
더불 브레스트 코트 디자인 특징 코디방법 (2) | 2023.10.18 |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나만 알고 싶은 스니커 7 (2) | 2023.10.16 |
꾸찌가 내놓은 23년도 걸작품 (2) | 2023.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