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겨울의 필수품인 머플러 종류 디자인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패션 디자인

겨울의 필수품인 머플러 종류 디자인

by 만초대박납니다 2024. 1. 16.
728x90
반응형

남자를 올리는 불후의 명작 '존스턴스의 스톨'

겨울의 필수품인 머플러 종류 디자인

남녀 겨울의 필수품인 머플러 여러분들은 어디까지 머플러에 대하여 알고 계실까요. 머플러에 관하여 함께 알아봅니다.

머플러의 다채로운 스타일: 존스터(Johnstons)의 스톨과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 헤링본, 체크무니

한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머플러는 따뜻함 뿐만 아니라 패션적인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도 존스터(Johnstons)의 다양한 머플러는 그 품격 높은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스톨,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 헤링본, 체크무니 등의 스타일은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들로 손꼽힙니다.

 

    
 

쌀쌀한 계절의 수원을 따뜻하게하는 머플러와 스톨은 방한 도구에 머물지 않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약한다. 촉감의 장점은 물론, 눈에 띄는 아이템 때문에 질 좋은 것을 선택하고 싶은 곳이다. 머플러나 스톨을 고집하는 남성이라면,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독자성이 높은 상품을 전개하는 스코틀랜드의 노포 브랜드 「존스턴즈」는 유력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이번은 존스턴스의 스톨에 포커스 해, 그 매력을 소개해 드리고저 한다.

 

 

존스턴스란?

존스턴스라고 하면 1797년 스코틀랜드 북동쪽의 엘간에서 창업된 노포 브랜드다. 존스턴스 가문과 해리슨 가문의 가족 경영으로 시작되어 영국에서는 드문 일관 생산 공장을 가지고 있다. 고급 원단의 제조에 더해 스톨 등의 아이템도 전개. 원모의 엄선부터 방적, 위핑(기직), 니팅(편물)까지 일관되게 다루고 있다. 1980년대에는 대처 총리의 방문, 2008년 4월에는 영국 왕실의 찰스 왕세자의 방문을 받고, 프린스 오브 웨일즈의 로얄 왈란트를 받았다. 영국 왕실 관계자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인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다. 모직물의 공장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니트웨어의 전개를 실시하는 등, 노포 브랜드이면서 도전적인 자세도 볼 수 있다.

 

존스턴스의 대표 아이템 '캐시미어 대형 스톨'

 

 

 공장의 일관 생산에 의해 코스파의 장점을 실현한 존스턴스의 스톨

존스턴스는 '최고의 물건만이 모두'라는 컨셉에 따라 모든 공정에 숙련된 기술을 투입하여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실현. 스코틀랜드의 자사 공장에서 「염색」 「방적」 「직물」 「마무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을 일관되게 하고 있다. 200년 이상 지난 현재도 공장에 종사하는 750명의 숙련 스탭이 모든 공정을 담당하고 있는 것은 놀라움이다.

 

보온 및 겨울 스타일링 메플러란 .?

남성 정장은 주로 겨울철에 많이 착용되는데, 이때 머플러는 보온성을 제공하여 특히 목과 가슴 부분을 따뜻하게 해줍니다.존스터와 같은 고급 머플러는 캐시미어와 같은 품질 높은 소재로 만들어져 겨울철에 따뜻함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존스턴스에서 남녀 불문하고 애용되는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 다양한 무늬가 있어, 그 중에서도 「스튜어트」, 「맥켄지」의 인기가 높다. 대형이기 때문에, 수원 이외에 겉옷이나 무릎걸이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캐시미어 제조 기술이 매력을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Cashmere Solid Type): 섬세한 디자인과 보온력

존스터의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 머플러는 섬세한 직조와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이는 머플러가 단순히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겨울에 따뜻함을 제공하는 필수품임을 보여줍니다. 단색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어울리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아이템 중에서도, 얼굴 주위를 물들이는 스톨은 한때 눈에 띄는 아이템. 소재감을 고집함으로써 주는 인상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스톨로 선택하고 싶은 소재라고 하면 「캐시미야」일 것이다. 캐시미어는 한정된 자원이며, 로마 제국의 엘리트 지도자만이 착용을 허락된 역사를 가진 등 지금도 옛날에도 고급 소재로 취급되고 있다.

 

 

 

대형 스톨의 1/2 사이즈라면, 드레스 스타일에도 절묘하게 피트

존스턴스의 정평이라고 하면, 어깨에 그대로 걸쳐 즐길 수 있는 대형 사이즈의 스톨이다. 캐시미어 100%의 촉촉한 촉감의 질감이, 신체를 상냥하게 감싸 준다. 그런 캐시미어의 질감을 유지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짜여진 모델을 이번에는 픽업. 세련되게 정리하기 때문에, 슈트 등의 드레스 스타일에도 위화감없이 피트한다.

다양한 감는 방법이나 어레인지가 가능한 190cm×35cm의 베이직한 사이즈감이 매력적. 폭 70cm의 대형 스톨과 비교해 1/2의 치수에 폭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2개 접어서 재킷의 안쪽에 인한 세련된 옷입기도 즐길 수 있다.

 

 

 

  대형 스톨×가을 겨울 코트 스타일

아우터나 팬츠는 깊이 있는 다크 그레이로 가지런히 해, 스톨에 라이트 그레이를 맞춘 그라데이션이 포인트의 옷입기.비공식한 자리에서의 스타일링:남성 정장 외에도 머플러는 비공식한 자리에서도 스타일링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정장이나 캐주얼한 의상에 매치하여 색상 조합이나 패턴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심플 스타일은 물론, 색상으로도 활약을 기대할 수있는 "솔리드 타입"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Cashmere Solid Type): 섬세한 디자인과 보온력

존스터의 캐시미어 솔리드 타입 머플러는 섬세한 직조와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이는 머플러가 단순히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겨울에 따뜻함을 제공하는 필수품임을 보여줍니다. 단색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어울리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오랜 세월 질리지 않는 기본적인 솔리드 디자인은 비즈니스 스타일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폭넓게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색미에 따라서는 색조로도 받아들여지는 점도 매력이다. 스톨에 의한 착색은,  남자가 옛날부터 활용하고 있던 테크닉의 하나로서도 알려져 있다.

 

 

반응형

존스턴스 머플러 × 케이블 니트 스타일

비즈니스 미팅이나 전문적인 자리:남성 정장에는 비즈니스 미팅이나 전문적인 자리에서 자주 착용되는데, 이때 머플러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세련된 터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단색이나 솔리드 디자인의 캐시미어 머플러는 클래식하면서도 전문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색감을 블루로 통일한, 차분한 코디네이터. 탑스의 니트에는 라이트 블루를 선택해 밝은 인상을 유지하면서도, 스톨에 네이비를 도입하는 것으로 맵시있게 입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헤링본(Herringbone)과 체크무니(Check Muffler): 클래식한 감성의 대명사

헤링본과 체크무니 패턴은 클래식한 감성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스타일입니다. 헤링본은 규칙적이고 세련된 무늬로, 정장 스타일이나 정통적인 코디에 어울립니다. 반면에 체크무니는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캐주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브리티시 스타일이 주목을 끄는 이번 시즌, 존스턴스의 스톨은 유력한 선택지에. 특히 영국 발상 트위드 원단에 많이 보였다고 하는 헤링본 등의 무늬 아이템은 브리티시 테이스트를 부담없이 연출하기 쉽다. 소지의 정평 코트에도 위화감 없이 피트해, 트렌드 콘셔스인 옷차림에도 완성되므로 추천이다.

 

 존스터정평 「체크 무늬」

존스턴스의 정평이라고 하면, 「체크 무늬」. 그 중에서도 스튜어트 체크나 블랙워치가 인기다. 체크 무늬의 종류에 따라 주는 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도 매력적.  체크무니는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캐주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체크 무늬 머플러×재킷 스타일

주류 아이템의 재킷과 팬츠는 모노톤인 그레이가 베이스. 이너의 니트나 양말 등의 소품으로 색감을 넣은 소화감이 있는 코디네이터. 스톨의 체크 무늬의 배색이 전체의 통일감을 내고 있다.다양한 스타일의 머플러 활용:스톨, 헤링본, 솔리드 타입 등 다양한 스타일의 머플러를 보유하여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의상에 변화를 주어 매번 새로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남성 정장에 어울리는 머플러는 특히 겨울철에 따뜻함을 더해주면서도 스타일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선택하는 머플러에 따라 전체적인 스타일에 색다른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머플러는 겨울철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품격 있는 디자인과 훌륭한 보온력으로 착용자에게 만족감을 전해줍니다.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는 동시에 세련된 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존스터의 머플러가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한겨울에는  방한 도구로서 편리하고, 감는 방법 1개로 다종 다양한 표정을 연출할 수 있는 머플러. 디자인은 물론 캐시미어와 울,  , 짜는 방법에서 짜는 무늬까지 선택사항은 폭넓다. 고집을 가지고 선택하고 싶은 것이지만, 특히 섬유·직물을 전문으로 하는 메이커가 전개하는 머플러, 스톨은 매우 우수하고, 실은 많은 하이브랜드의 머플러도 그러한 섬유·직물 메이커에 의해 제조되고 있는 것이 많다. 다양한디자인과 직물로 제작되는 메플러 겨울철의 필수품 함께 즈려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