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봄.여름 남성 자켓 콤비 디자인 스타일링 하는방법 추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봄.여름 남성 자켓 콤비 디자인 스타일링 하는방법 추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4. 3. 27.
728x90
반응형

남성 정장 콤비: 색상별 코디 아이디어

남성정장중 오늘은 정장 봄 여름 어느 장소에서나   편하게코디할수있는  콤비 스타일의 코디방법을 살펴볼까요. 가벼운 모임장소부터 비지니스모임 나들이등 어떠한 모임에서 가볍게 입으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스타일의 정장 콤비 코디방법을 살펴보시고 정장을 구입시 참고하시어 코디하는 방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남성 패션에서 정장은 언제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핵심 아이템입니다. 특히, 정장의 상의와 하의를 조화롭게 조합하여 정형적인 룩에서 벗어나는 콤비 스타일은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색상의 남성 정장을 콤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을 시원하게 빛내는 네이비 블루 정장 코디

여름이 다가오면서 남성들도 시원하고 포멀한 룩을 찾게 됩니다. 이때 네이비 블루는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 중 하나입니다. 네이비 블루 정장 자켓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네이비 블루의 정장 바지와 넥타이를 추가하면 전체적으로 일관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비즈니스 미팅이나 출근길에도 어울리는데, 여름 특유의 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름을 맞아 네이비 블루 정장을 선택하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멋있게 착용할 수 있는 네이비 블루 정장으로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빛내보세요.

 

 

 

 

 

네이비 블루 상의 자켓과 그레이 라이트 바지를 조합

네이비 블루 상의 자켓과 그레이 라이트 바지를 조합하는 방법은 여러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네이비 블루 셔츠와 사선 넥타이를 추가하여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코디네이션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네이비 블루 상의 자켓과 그레이 라이트 바지: 네이비 블루 상의 자켓은 세련되고 포멀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라이트 바지는 중립적이면서도 모든 계절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이 두 아이템을 함께 조합하면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스타일을 만들어줍니다.

네이비 블루 셔츠: 네이비 블루 셔츠는 네이비 블루 자켓과 조화를 이루며 일관된 색감을 유지합니다. 셔츠의 질감과 디자인은 자켓과 어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좋아하는 슬림 핏이나 클래식한 핏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셔츠: 화이트 셔츠는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범용적이고 클래식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네이비 블루의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셔츠는 어떤 색상의 하의나 액세서리와도 잘 어울리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사선 넥타이: 사선 넥타이는 세련된 룩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네이비 블루와 그레이의 색상에 어울리는 넥타이를 선택하여 조화로운 룩을 만들어보세요. 네이비 블루와 유사한 컬러의 넥타이 또는 중립적인 컬러의 넥타이가 잘 어울릴 것입니다.

액세서리 및 신발 선택: 이 코디네이션에는 간단한 액세서리가 잘 어울립니다. 실버나 골드 컬러의 시계나 팔찌, 또는 깔끔한 핸드폰 케이스 등을 선택해보세요. 신발은 블랙 또는 네이비 블루의 더스티 스니커즈나 브라운 또는 탄색의 브로그나 더비 슈즈가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렇게 네이비 블루 상의 자켓과 그레이 라이트 바지, 네이비 블루 셔츠, 그리고 사선 넥타이를 조합하여 세련된 남성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코디네이션은 비즈니스 미팅이나 특별한 자리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착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 그리고 네이비 넥타이를 조화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 그리고 네이비 넥타이를 조화롭게 코디하는 방법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 네이비 자켓은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와 잘 어울립니다.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를 매치할 때는 색상과 패턴의 조화를 고려해야 합니다.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는 색상이 비슷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또한, 스트라이프의 세로 라인이 네이비 자켓의 수평적인 디자인과 잘 어울려 시선을 길게 만들어줍니다.

 

네이비 모직 넥타이: 네이비 넥타이는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와 잘 어울리는 선택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셔츠의 색상과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인 코디에 조화를 줍니다. 네이비 넥타이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셔츠의 스트라이프 무늬와도 어우러져 멋진 시각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무늬 셔츠, 그리고 네이비 넥타이를 함께 코디하면 세련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때 셔츠의 스트라이프 무늬와 넥타이의 조화로운 조합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정교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반응형

 

 

네이비 자켓, 청색 셔츠, 그리고 미색 바지를 조화롭게 코디하는 방법 

 

네이비 자켓: 네이비 자켓은 다양한 색상의 셔츠와 바지와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아이템입니다. 이 자켓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네이비 자켓은 격식 있는 자리부터 캐주얼한 모임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청색 셔츠: 청색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의 자켓과 잘 어울리며 캐주얼한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네이비 자켓과 청색 셔츠는 색상이 대비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조합입니다. 청색 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 자켓과 같은 색상의 모직 타이의 매치도 세련미를 돋보이는 매치 방법입니다

 

미색 바지: 살색 바지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청색 셔츠의 색상에 비해 살색 바지는 조금 더 주목받는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비 자켓과 청색 셔츠와의 적절한 조화를 유지하면서 고르게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자켓, 청색 셔츠, 그리고 살색 바지를 함께 조합하면 세련되고 현대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캐주얼한 모임부터 비즈니스적인 자리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더욱 특별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더블 자켓, 청색 블라우스 셔츠, 그리고 군청색 바지를 함께 매치

네이비 더블 자켓, 청색 블라우스 셔츠, 그리고 군청색 바지를 함께 매치하는 방법이렇게 한번 해보심이 어떨까요.

 

네이비 더블 자켓: 네이비 더블 자켓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룩을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이 자켓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코디에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키포인트는 금장 단추가 키포인트입니다. 금장단추 하나가 전체벅인 스타일을 칙칙한 이미지를 산뜻하게 포인트를 준것이라 보심 됩니다.

 

청색 블라우스 셔츠: 청색 블라우스 셔츠는 신선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더블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조화로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군청색 바지: 군청색 바지는 부드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네이비 더블 자켓과 청색 블라우스 셔츠와의 조화를 유지하면서 군청색 바지를 추가하면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색상의 바지는 전체적인 룩에 균형을 유지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따라서 네이비 더블 자켓, 청색 블라우스 셔츠, 그리고 군청색 바지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코디는 다양한 모임이나 특별한 자리에서도 자신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나 신발 선택에 따라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자켓에 금장 단추, 청색 재킷 셔츠, 그리고 미색 바지를 매치하는 방법 

 

네이비 자켓: 네이비 자켓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룩을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금잔 단추가 있는 네이비 자켓은 더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청색 재킷 셔츠: 청색 재킷 셔츠는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대조되는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색 바지: 미색 바지는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자켓과 청색 재킷 셔츠와의 조화를 유지하면서 미색 바지를 추가하면 세련되고 현대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색상의 바지는 전체적인 코디에 균형을 유지하고,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네이비 자켓에 금장 단추, 청색 재킷 셔츠, 그리고 미색 바지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코디는 다양한 모임이나 특별한 자리에서 자신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나 신발 선택에 따라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자켓, 블랙 카라 티셔츠, 그리고 그레이 바지를 매치하는 포인트 

컬러 콘트라스트 유지하기: 네이비 자켓과 블랙 카라 티셔츠는 어두운 색상의 아이템이므로, 그레이 바지와의 대비를 조절하여 전체적인 코디에 밸런스를 유지해야 합니다. 네이비와 블랙은 대비가 강한 색상이므로, 그레이 바지를 선택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색상의 조화: 네이비 자켓의   블랙 카라 티셔츠의   고려하여 그레이 바지의   어우러지도록 선택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각 아이템의 차이를 부드럽게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울 소재의 네이비 자켓과 슬림한 코튼 블랙 카라 티셔츠에는 부드러운 터치의 그레이 울 바지가 잘 어울릴 것입니다.

액세서리 활용: 네이비 자켓과 블랙 카라 티셔츠의 조합은 비교적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따라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스타일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실버나 메탈릭한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쿨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발 선택: 네이비 자켓과 그레이 바지에는 블랙 또는 네이비 컬러의 신발이 잘 어울립니다. 이 두 색상의 신발은 전체적으로 균형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포인트들을 고려하여 네이비 자켓, 블랙 카라 티셔츠, 그리고 그레이 바지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자켓, 브라운 라운드 넥 줄무늬 티셔츠, 미색 바지, 그리고 로퍼 신발을 매치하는 방법 

컬러 밸런스: 네이비 자켓과 브라운 티셔츠는 어두운 색상의 아이템이므로, 밝은 미색 바지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무 어두운 느낌을 피하고 조화로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조화: 네이비 자켓의 울 소재와 브라운 티셔츠의 캐주얼한 텍스처를 고려하여 미색 바지의 텍스처와 어우러지도록 선택합니다. 부드러운 터치의 울 바지나 코튼 바지는 자켓과 티셔츠와의 조화를 도와줍니다.

 

신발 선택: 로퍼 신발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브라운 또는 네이비 컬러의 로퍼 신발을 선택하여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로퍼 신발은 네이비 자켓과 브라운 티셔츠와 잘 어울리며, 캐주얼한 미색 바지와도 잘 어울립니다.

 

액세서리 활용: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스타일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또는 네이비 컬러의 벨트나 시계 등의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고려하여 네이비 자켓, 브라운 라운드 넥 줄무늬 티셔츠, 미색 바지, 그리고 로퍼 신발을 매치하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자켓,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주황색 타이, 그리고 레드색 바지를 매치하는 방법 

컬러 밸런스 조절: 레드색 바지와 주황색 타이는 강렬한 색상이므로, 네이비 자켓과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로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네이비 자켓과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보다 중립적이며 차분한 색감을 가지고 있어, 강렬한 색상의 아이템과의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텍스처와 패턴 조화: 네이비 자켓과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둘 다 비슷한 텍스처와 패턴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주황색 타이와 레드색 바지가 주목받도록 하여 색감의 조화를 이루도록 합니다. 하나의 아이템이 너무 많은 주의를 받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액세서리 선택: 주황색 타이와 레드색 바지를 강조하기 위해 골드나 브라운과 같은 중립적인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색상 조화를 완성합니다. 실버나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도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신발 선택: 네이비 자켓과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대부분의 신발과 잘 어울립니다. 주황색 타이와 레드색 바지를 강조하기 위해 블랙, 브라운, 또는 네이비 컬러의 신발을 선택하여 코디를 완성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고려하여 네이비 자켓,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주황색 타이, 그리고 레드색 바지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독특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을 조화롭게 어우러뜨려 밸런스를 맞추고, 색상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비는 우아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베이스 컬러로, 다양한 조합을 통해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색상의 콤비 스타일은 클래식한 매력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돋보이는 룩을 완성합니다.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화로운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세련되고 독창적인 룩으로 모든 눈길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다양한 장소에서의 멋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멋을 연출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를 표현하는 멋진 코디로 거듭날것입니다.

인천 맞춤정장 잘하는집 임페리얼 투맨:032-441-6366.

 

 

https://youtu.be/0soD7YZfiuA?si=Va_-OANeAhSf8O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