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정장 드레스셔츠 코디 방법. 셔츠 넥타이 코디 가이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패션 디자인

남성 정장 드레스셔츠 코디 방법. 셔츠 넥타이 코디 가이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1. 9. 30.
728x90
반응형

FASHIONBEANS 편집자

왓츠앱

선택의 역설(선택 과부하라고도 함)은 너무 많은 선택이 우리를 지치게 하고 불행하게 하며 일반적으로 끔찍한 결정을 내리게 만드는 현상입니다.

셔츠 와 넥타이 조합과 관련 하여 남성 옷장에서 이것이 더 분명한 곳은 없습니다 . 직장을 한 번 둘러보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이 모두 나쁜 취향을 가지고 있거나 단순히 결정 피로를 겪고있는 것은 가능합니까?

색상과 패턴은 개별적으로 마스터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함께 혼합하기 시작하면 모든 지옥이 풀릴 수 있습니다이것이 FashionBeans가 셔츠와 넥타이 페어링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마련한 이유입니다.

 

셔츠 및 넥타이 조합: 색상환 기본 사항

컬러 매칭의 개념은 가장 스타일리시한 남성에게도 계속 맴돌고 있습니다그러나 작업용 옷장을 매우, 매우 둔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어느 시점에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검증된 색상환은 모든 음영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더 중요하게는 각각의 유사하고 보완적이며 대조되는 색상을 제공합니다.

 

 

 

비슷한 색상

비슷한 색상이 나란히 있습니다색상이 가까울 때 하나의 색상을 선택하고 주변 색상에 액세서리를 추가하기 쉽습니다.

보색

보색은 서로 반대입니다이 색상은 함께 사용하기 가장 어렵습니다비록 그들이 서로를 보완하지만, 그들에게 완전한 힘을 가하는 것은 종종 과잉입니다.

대비되는 색상

이들 사이에는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그것들을 결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색조 중 하나가 네이비와 레드와 같이

더 어두운 톤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셔츠 & 넥타이 조합: 색상 페어링 지침

다음은 셔츠와 넥타이 조합의 색상과 관련하여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팁입니다.

 

 

 

1. 대비되는 색상 페어링 시도

셔츠와 넥타이의 경우 보색보다 대조적인 색상을 페어링하는 것이 더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예를 들어, 네이비 컬러의 싱글 브레스티드 슈트 안에 미디엄 블루 셔츠와 버건디 넥타이(빨간색은 대비되는 색상)는 남녀노소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룩이다.

2. 보색의 음영 변경

보색으로 작업할 때 핵심은 밝은 파란색 셔츠에 더 어둡고 탄 오렌지색 넥타이와 같이 음영을 변경하는 것입니다물론 넥타이는 예외 없이 항상 셔츠보다 어둡게 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이미 제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

3. 실험

가장 쉽고 안전한 방법은 간단한 넥타이와 흰색 셔츠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재미가 어디 있겠습니까색상과 패턴을 실험해 보면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빠르게 알게 되어 결국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셔츠와 넥타이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올바른 넥타이를 선택하는 방법

넥타이는 남자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기 때문에 옷장에 넥타이를 고를 때 이 팁을 사용하세요.

품질에 투자

이 사토리얼 결혼에서 넥타이는 항상 사람들이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이 될 것입니다따라서 약간의주의를 기울이고 품질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비싸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맛이 좋다는 의미입니다그 자체로 멋지게 보이는 넥타이를 원하지만(그렇게 착용하는 것은 절대 권장하지 않지만) 참신한 제품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적당한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크기는 또 다른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일반적으로 넥타이의 너비는 함께 착용하는 양복의 옷깃 너비와 일치해야 하며, 이는 차례로 귀하의 체형을 보완해야 합니다마지막으로 항상 얼굴형과 셔츠의 칼라 유형에 맞게 넥타이를 매십시오.

경우에 따라 패브릭이 결정됩니다.

넥타이의 천을 선택할 때 상황을 고려하십시오전통적인 실크 넥타이는 공식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울과 같은 질감이 있는 직물은 스마트 및 비즈니스 캐주얼 이벤트에 적합합니다넥타이계의 반항적인 동생인 니트 넥타이는 다소 도움이 되는 회색지대에 빠진다. 맞춤양복 이나 가디건등 무엇과 함께 입느냐에 따라 위아래로 차려입을 수 있습니다 .

일반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생 데님 과 고급 신발 과 함께 잘 재단된 면 셔츠는 남성용 옷장의 주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기본적으로 모든 남성은 흰색, 하늘색 및 분홍색의 세 가지 색상을 소유해야 합니다.

흰색 셔츠는 프레츠 스트라이프, 타탄 체크 또는 솔리드 니트 버전 등 거의 모든 넥타이에 빈 캔버스 역할을 하여 최대한의 활용성을 제공 합니다여기에서 발(또는 오히려 목)이 잘못될 염려 없이 보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파란색 또는 옅은 분홍색 셔츠는 색상 매칭 능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흰색 셔츠의 표준에서 벗어나는 환영의 휴식처입니다색상, 크기 및 천의 규칙을 고수하는 하늘색 셔츠는 같은 계열의 색조, 패턴 또는 질감이 있는 넥타이와 잘 어울립니다.

주황색은 보색이지만 항공사 직원으로 오인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더 어둡고 탄 주황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란색과 빨간색은 모두 대비되는 색상이므로 버건디, 핑크 또는 머스타드 색조의  넥타이도 이 셔츠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녹색은 파란색과 비슷한 색이므로 짙은 숲속 녹색 넥타이를 착용하여 세련되고 수월한 표현을 하십시오

 

 

.

 

핑크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남자는 분홍색을 입는다 . 그 말이 생소하게 들린다면 즉시 탑승하거나 매우 다양한 작업복을 놓칠 위험이 있습니다.

비슷한 색상에는 자주색과 자주색이 있습니다깊은 그늘에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잘못될 수 없습니다.

녹색은 보완적이므로 카키색 음영은 사무실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할 대담한 선택입니다.

반면에 파란색은 대조되는 색상이며 단색이든 패턴이든 상관없이 주로 네이비 넥타이가 달린 분홍색 셔츠보다 더 나은 셔츠와 넥타이 페어링은 없다고 주장합니다.

 

 

검은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더 이상 마피아와 무대 요원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검은 셔츠가 의상 배후지에서 돌아왔습니다.

여기서 문제를 어렵게 만드는 것은 검정색이 색상환에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색상이 없기 때문에 색상 자체가 아님).

이것은 검정색 셔츠와 현실적으로 짝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색상 넥타이가 색조 넥타이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더 간편하지만 덜 격식 있는 선택을 하려면 넥타이를 완전히 버리고 검은색 양복 재킷 안에 단추를 맨 위에 입으십시오.

 

 

줄무늬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패턴을 도입하면 상황이 흥미로워집니다색상, 크기 및 패브릭 선택에 대한 표준 규칙은 여전히 ​​적용되지만, 관심을 끌기 위해 셔츠와 싸우기보다 추가된 넥타이가 조화를 이루는지 확인하는 추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블록 색상의 넥타이를 착용하는 것입니다그러나 패턴 혼합으로 분기하려는 경우 따라야 할 간단한 규칙이 하나 있습니다. 항상 패턴의 크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넥타이가 셔츠보다 진해야 하는 것처럼 패턴은 셔츠보다 크거나 작아야 합니다.

줄무늬는 크기가 같지 않은 한 다른 줄무늬와 잘 어울립니다예를 들어, 얇은 연필 줄무늬 셔츠는 더 큰 클럽 줄무늬 넥타이에 완벽한 앵커입니다또 다른 훌륭한 팁은 결합된 줄무늬의 방향을 변경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세로줄무니셔츠는 각 조각 사이에 명확한 대조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로 또는 대각선 줄무늬 넥타이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더 높은 사토리얼 난이도로 이동하려면 물방울 무늬, 페이즐리 및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진행하십시오기본 원칙을 준수하면 모두 공정한 게임입니다.

솔리드 또는 패턴을 선택하든, 셔츠의 스트라이프 색상을 선택하고 넥타이의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전체 룩을 하나로 묶는 데 도움이 되며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남자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체크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체크셔츠와 패턴 넥타이 를 결합 하면 스트라이프 셔츠와 유사한 규칙을 따르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줄무늬 셔츠는 더 크거나 작은 패턴으로 작업할 수 있지만 체크 셔츠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항상 더 큰 패턴의 넥타이가 필요합니다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창유리 체크 셔츠로, 스케일이 너무 크고 패턴이 매우 미묘하여 유연성이 더 뛰어납니다.

깅엄 체크 셔츠는 가장 전통적이고 드레스 코드 친화적인 제품입니다종종 이 패턴은 오버레이 색상이 있는 흰색 베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유사하거나 대조적이거나 보완적인 셰이드 넥타이를 고를 때 화이트 베이스보다는 체크 컬러로 코디해보세요예를 들어, 네이비 넥타이는 하늘색 또는 분홍색 깅엄 체크 셔츠와 잘 어울립니다.

더 큰 타탄 또는 체크 무늬 셔츠를 선택하는 경우, 핵심은 셔츠의 더 미묘한 베이스 톤 중 하나를 솔리드 블록 컬러 넥타이로 선택하는 것입니다셔츠 자체보다 그늘을 어둡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줄무늬 넥타이는 체크 셔츠와 결합하기에 완벽하게 허용되는 선택입니다셔츠의 패턴과 잘 어울리도록 크고 굵은 줄무늬가 있는 넥타이를 선택하십시오동일한 원리를 따른다면 물방울 무늬와 페이즐리도 잘 작동합니다.

 

 

 

질감 있는 셔츠와 함께 입을 넥타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회사에서 비즈니스 캐주얼 또는 스마트 캐주얼드레스 코드를 채택 하여 워크웨어 명단에 새로운 파워 플레이어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브레이 , 데님, 프라넬 같은 캐주얼한 소재의 셔츠와 함께 클래식한 블레이저를 톤다운하는 것은 '나는 약간의 성격을 가지고 내 사업을 한다'고 말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움직임이 되었습니다그러나 이 새로 찾은 자유는 특히 복장에 대한 넥타이 선택과 관련하여 고유한 규칙 없이는 오지 않습니다.

다른 많은 페어링은 대비를 만드는 데 의존하지만 촉각 셔츠는 똑같이 촉각 넥타이가 필요합니다색상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실크 넥타이 또는 광택이 있는 다른 것은 피하십시오비 전통적인 드레스 셔츠와 전통적인 넥타이를 페어링하면 엉성한 모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니트 또는 모직 넥타이는 여기에서 선택해야 하며 클래식한 조합은 네이비 니트 또는 회색 모직 넥타이가 있는 버튼다운 샴브레이 셔츠입니다둘 다 보다 편안한 면접에 적합합니다.

린넨 셔츠의 경우 종종 넥타이를 완전히 바꾸라는 조언입니다넥타이의 무게가 더 무거운 셔츠의 가벼운 천은 일반적으로 균형이 잡히지 않은 모양을 만듭니다따라서 목에 매듭이 있는 것 대신에 에어 타이를 사용하십시오이봐, 아직 '타이'라는 단어가 들어있어.

 

 

 

셔츠와 넥타이 콤보 

셔츠와 넥타이 조합에 대해 여전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바랍니다

 

드레스 셔츠와 넥타이는 어떻게 어울리나요?

클래식한 드레스 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하고 싶다면 색상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거나 최소한 보색과 대비되는 색상이 필요합니다이러한 기본 사항으로 드레스 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검은 양복에 어떤 셔츠와 넥타이를 착용해야합니까?

검은 양복은 빈 캔버스와 같지만 선택지가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포멀 드레스의 경우 심플함이 중요하므로 흰색 셔츠와 검은색 넥타이로 전통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약간의 멋을 더하려면 밝은 파란색 셔츠에 짙은 오렌지색 넥타이를 매치하거나 질감이 있는 셔츠에 니트 넥타이를 매치해보세요.

 

넥타이가 셔츠보다 진해야 하나요?

매우 느슨한 기준으로, , 넥타이는 셔츠보다 더 어둡게 해야 가슴이 강조됩니다, 밝은 넥타이는 어두운 셔츠와 색상이 대조되거나 서로 보완되는 다양한 경우에 확실한 선택입니다.

 

면접에 어떤 색 셔츠와 넥타이를 착용해야 하나요?

면접은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원하는 직업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당신이 들어가고 있는 회사의 종류를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하십시오이것은 당신이 물건을 전통적으로 유지해야 하는지 아니면 향신료를 넣어야 하는지에 대한 신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진지한 비즈니스 환경이라면 심플한 것이 가장 좋으므로 흰색 드레스 셔츠와 짙은 색 넥타이를 고려하십시오하지만 드레스 코드가 좀 더 여유로워 보이거나 창의적인 환경이라면 밝은 색상의 셔츠에 패턴이 있는 넥타이를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셔츠와 타이의 코디방법 

많은 참고가 될것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셔츠도 제작합니다

셔츠와 타이의 매치되는 방법 이제익숙해 지실것입니다

매일매일 착용하는 셔츠지만 그때마다 넥타이하고의 매치방법이 어려웠습니다

하나하나 보시면 많은 이해가 될것입니다

오늘은 드레스셔츠와 넥타이의 코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특수한 디자인의 셔츠를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천 맞춤정장 임페리얼이였습니다

문의 : 인천  임페리얼 맞춤 정장 전문점 :032-441-63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