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켓 입을 # 테일러드 자켓 # 겨울 패션 # 봄 패션 # 가을 패션 #남성정장 기본#정장알고입자
남성정장의 기본 알고입자 ?
남성정장의 유래 스타닝 테일러의 자켓 브랜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장의 모든것을 알고 착용하시는것도 ......
테일러드 재킷이라고하면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 해주는 높은 범용성이 매력
비즈니스맨의 필수품 아이템이다.
그러나 마음 속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테일러드 재킷을 만날 수있는 사람은 의외로 소수 인 것은?
이번에는 "테일러드 자켓"에 초점을 주목 디테일과 추천 브랜드를 소개!
테일러드 재킷의 종류는?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테일러드이 전개되고 있지만 테일러드 스타일 '게르만 계」 「라틴어」 「아메리카」의 3 계통으로 분류 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브랜드를 선택 이전에 좋아하는 스타일의 테일러드 재킷을 선택하는 중요한 지표의 하나가되기 위해 확실히 억제 해두고 싶다.
테일러드 재킷의 종류 1 "게르만 계"
영국 문화를 중심으로하는 스타일이다. 인체의 라인을 따라 건설적인 라인으로 좁혀진 허리 직선적 인 어깨의 기울기와 각도 장막 같은 '구축적인 실루엣」에 가세 해 위엄있는 넓은 옷깃 아름다운 드레이프 (주름 가까이) 등 이 큰 특징이다. 사빌 로우로 불리는 런던의 재단사 거리에서 로얄 영장을 가진 테일러의 헬스 재킷을 비롯해 영국계 브랜드의 생성 자켓이 대표격이다. 빌드 업 어깨와 콘 케이프 드 숄더 등 신축성이있는 디테일도 주로 게르만 계의 재킷에 보이는 특징이다.
테일러드 유형 2 "라틴어"
프랑스의 고전적인 스타일이 기본이다. 어깨가 넓은 둥근 갖게 라인만큼 잘 짜진 허리, 엉덩이가 달라 붙는 밑단이 특징이다. 원래 영국식 스타일에서 자신 만의 스타일로 변화시켜 태어난 것이다. 각진 실루엣으로 거친 느낌의 영국 스타일, 여성스러운 여성스러운 요소를 붙 남자의 성적 매력을 이끌어내는 것이 라틴어 스타일이다. 또한 라틴어 중에도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특징에 약간의 차이가 존재한다. 이탈리아는 프랑스와 영국 스타일의 사이에 위치하는 디자인이 많은 영국 스타일로 화려 함을 더한 디자인이 많다.
테일러드 재킷의 종류 3 "아메리카"
재킷의 종류 중 가장 스포츠 테이스트의 강한 스타일이다. 기본은 영국식 스타일로 구축되어 있지만, 운동성을 중시 한 미국은 어깨 뿔 장막을 없애고 허리도 너무 짜지 않은 박스 실루엣의 스타일을 확립했다. 전통과 외형의 아름다움에만 얽매이지 않는 실용적이고 스포티 한 재킷은 아메 토라 좋아하는 남성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에서 선호된다.
테일러드 재킷을 선택할 때 주목할만한 디테일
어떤 사양이 어떤 장면에 적합한 지 파악하고 싶은 포인트 다. 정장 성향 또는 캐주얼 성향을 기준으로 재킷 선택시에 주목하고 싶다 디테일을 소개!
테일러드 주목 디테일 1 "직물의 품질"
고급 것이며, 기본이 말하는 원단은 울 100 %의 것이라고 알려져있다. 정장 스타일에 사용되는 테일러드 재킷의 원단은 울 100 %의 얇은 두께로 눈 막히는 것이 일반적이다. 한편 캐주얼 테이스트의 강한 테일러드 자켓 트위드 나면 소재의 원단 물건에 따라 스트레칭 성능을 높이기 위해 화학 섬유가 사용되고있다. 클래식 정장 맛이 강한 테일러드 재킷을 구매하는 경우, 울 100 % 원단을 선택하는 것이 기본이다.
덧붙여서 울에 실크가 혼방 된 원단은 광택이 있고 직물에 코시가있는 것이 특징. 양모에 비해 직선적 인 실루엣이 만들기 쉬운 반면 주름이 생긴 경우의 복원력은 약하기 때문에 용도와 스타일에 따라 선택 싶은 곳.
테일러드 디테일 2 "전면 디자인"
버튼의 수와 싱글 브레스 티드 또는 더블 브레스 티드 여부에 주목하고 싶다. 정장 기본 사양은 2B 싱글 브레스 티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일반적으로 과도한 장식이되어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어떤 사양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덧붙여서, 싱글 재킷 2B의 경우는 위의 버튼 만, 3B의 경우 가운데 버튼 만두고 착용하는 것이 올바른 착용 방법.
테일러드 디테일 3 "옷깃 디자인"
일반적으로 옷깃의 "단위"는 디테일에 놋찌도 옷깃 (다이아몬드 칼라)와 삐 쿠도 라펠 (칼 칼라)가 존재한다. (턱시도 재킷에는 숄 칼라가 채용되는 경우도 많다.) 또한이 단위는 목덜미에서 8~9cm의 위치에 존재하고 옷깃 면도 반환 선과 위 칼라로 전환 선의 각도가 50도 옷깃이 가장 우아한 기본형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주목하고 싶다. 옷깃 폭은 주목되기 쉬운 디테일이지만, 유행에 의해 좌우되기 때문에 캐주얼, 정장과의 관계는 얇다. 재킷의 외관에서 아름다운 것들로 가슴 포켓의 3 분의 1 내지 4 분의 1 정도를 옷깃을 덮는 같은 폭의 디자인이 이상적이다.
테일러드 디테일 4 "포켓 유형"
포켓의 종류는 어떤 취향에 적합한 테일러드인지를 판단하는 기준의 하나가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고있는 포켓 종류를, 정장 쪽의 디테일부터 소개!
두 구슬 인연 포켓
구슬 인연이 여기 저기 생긴 주머니. 주로 정장 재킷에 사용된다. 실내에서의 사용을 전제로 품위있게 만들어졌다 주머니이다. 턱시도 등에 채용되는 경우가 많다.
두 구슬 인연 플랩 포켓
두 구슬 인연 포켓에 플랩 (뚜껑)가 장착 된 포켓. 실외에있을 경우 이물질이 들어 가지 역할을한다.
현재 재킷에 가장 많이 채용되는 디테일이다.
패치 포켓
패치 워크처럼 원단을 표에서 붙여 넣은 주머니. 두 구슬 인연 포켓에 비교하면 캐주얼 한 디테일이므로, 정장 의류는 사용되지 않고, 비즈니스 정장, 비즈니스 재킷과 캐주얼 재킷에 채용되는 경우가 많다 디테일이다.
플랩 패치 포켓
패치 워크처럼 원단을 표에서 붙여 넣기 포켓 디테일 플랩 (뚜껑)을 넣은 주머니. 헌팅 재킷 등에 채용되는 경우가 많아 가장 스포티 캐주얼 디테일이다.
※ 가슴 포켓은 가슴 포켓 또는 패치 포켓이 일반적이다. 가슴 포켓이 더 포멀 성향의 디테일이다.
테일러드 주목 디테일 5 "이벤트"
백 스타일에 들어간 노치를 "이벤트"라고한다. 센터백 하나 들어간 것을 싱글 벤트, 사이드에 2 개 들어간 것을 사이드 벤츠, 홈이없는 것을 노 벤토한다. 싱글 벤트는 승마 할 때 운동량을 확보하기 위해 베풀어 진 디테일을 위해 상대적으로 스포티 한 느낌이다. 사이드 벤츠는 기사가 검의 탈착을 쉽게하기 위해 태어난 디테일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위엄과 품격을 갖춘 인상이다. 노 벤토가 가장 포멀 한 디테일로 정통 턱시도 등에 채용되는 경우가 많다.
테일러드 브랜드 특집
테일러드 재킷에 정평이있는 브랜드를 픽업!
재킷 브랜드 「LARDINI (라루디니) "
"이탈리아 팩토리 브랜드 "
1978 년 루이지 라루디니 (Luigi Lardini) 씨가 이탈리아의 아드리아 해에 면한 안코나라는 항구 도시에서 창업 한 브랜드. 처음에는 옷 공방으로 가족이 운영하는 사업을 활동하고 있었지만, OEM으로 30 년 가까이 세계의 유명한 메종 브랜드를 담당하고있어 높은 봉제 기술을 살려 1993 년에 자사 이름으로 오리지널 브랜드를 전개. 이탈리아에 공장을 가지고 전통적인 원단과 디자인의 높이가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있다. 옷깃에 부착 된 꽃의 boutonniere 것이 특징. 기성복을 시작 오더 메이드도하고 패셔니 스타로 알려진 닉 우스터 씨와의 공동 브랜드를 시작하는 등 마케팅 능력의 높이도 높이 평가되는 이유 중 하나 다.
재킷 브랜드 " BOGLIOLI (보리오리) "
"안콘 재킷 붐의 주동자"
사루토리아 (재단사)로 '모던과 클래식'을 컨셉으로 내걸고 100 년 이상 계속되는 노포 브랜드. Piero Boglioli (피에로 보리오리)가 19 세기 말과 1890 년대에 메종을 시작, 제 2 차 세계 대전 후 1950 년 중반 아들 Giuseppe Boglioli (주세페 보리오리)이 뒤를 이어 당시의 최첨단 기술 를 도입했다 아틀리에를 개설. 이후 1972 년에 3 대째 Mario Boglioli (마리오)가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중고품을 입는 젊은이의 아홉 단지 감촉을 표현하기 위해 어깨 패드 자재 등을 제거한 안콘 재킷을 발표 해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재킷 브랜드 「TAGLIATORE (타리아토레) "
"가게 주인에서 디자인 · 봉제까지 맡는 엄선한 이탈리안 테일러"
1960 년대에 창업 한 LERARIO (레라리오) 사의 지원을 바탕 대째 Pino Lerario (피노 · 레라리오) 씨가 1998 년에 시작한 이탈리안 테일러 브랜드. 대담하게 허리 부분이 짜진 독특한 실루엣의 재킷의 제작에서 지레에 붙이는 체인의 코디 제안까지 행하는 독창성있는 브랜드 다. 타리아토레에는 이탈리안 테일러의 기술과 사상이 근저에 있기 때문에 기성복하면서도 맞춤형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 모던과 클래식의 요소를 겸비한 브랜드로 이탈리아 패션 업계에서 화제를 독점 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있다
재킷 브랜드 「GABRIELE PASINI (가브리 에레빠 지니) "
"혁신적인 디자인을 만들어내는"모데나의 괴인 "이끄는 브랜드"
"모데나의 괴인"고라는 별명을 가진 가브리엘 레 빠지니 씨와 라루디니가 조인트 벤처 형태로 나폴리의 전통 사루토리아레 기술 영국의 감촉을 가져온 혁신적인 컬렉션. 지금까지 재킷의 개념을 뒤집는 직물 무늬 색상을 도입 해 클라시코를 도발적으로 해석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티지 터치의 모직과 빗구라뻬루하게 짜진 웨스트 라인이 섹시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브랜드 다.
재킷 브랜드 " THE GIGI (더지지) "
"원래 전통 브랜드 소유자에 의한 뉴 클래식 스타일의 제안"
2014 년 이탈리아의 브레시아에서 원래 보리오리 디자이너, 삐에루이지 · 보리오리 씨와 동생 마리오 보리오리 씨가 형제로 다루는 브랜드. 삐에루이지 씨가 오랜 세월 따뜻하게 해 온 창조의 절정을 표현하고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교한 패턴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새로운 세대의 댄디즘을 구현. "뉴 클래식"을 컨셉으로 직물 개발과 연구에 많은 시간을 할애보기 심플하지만 소재를 고집 우아하고 편안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ISAIA (이자이아) "
"최고급 원단만을 고집 나폴리 브랜드"
1957 년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창업 한 테일러드 브랜드. 엔리코, 콧라도 묵주 이자이아 형제에 의해 설립되었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북부 이탈리아 비에이라 지역 직물 업체에서 들여온 양질의 옷감만을 사용하고 호주와 뉴질랜드 산 메리노 세계 각국에서 몽골리안 캐시미어, 실크 등 최고 품질의 제품을 모아 고품질 아이템을 제공하고있다. 이너 버튼이나 재봉실 레이블에 채용 한 "지중해의 코랄 레드"라는 붉은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실루엣과 정교한 직물에 의해 입는 사람의 본질을 표현하는 것을 컨셉으로 내건다.
재킷 브랜드 " Ermenegildo Zegna (에르 메네 질도 제냐) "
"정장이라고하면 제냐"
1910 년 메네 질도 제냐 (Ermenegildo Zegna) 씨가 시작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이탈리아 토리붸로에 모직물 공장을 설립 한 것이 브랜드의 시작.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직물을 만든다"라는 컨셉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원산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최고의 천연 섬유를 매입하고, 자사 공장에서 원단에서 기성품까지 모든 생산을 계속하고 있다.
재킷 브랜드 「Canali (일까) "
"높은 품질을 모두 최우선시킨지고 브랜드"
1934 년 이탈리아에서 설립 된 명문 신사복 브랜드. 지오반니 일까 씨와 자코모 일까 씨 형제에 의해 디자인되어있다. 테일러의 전통을 충실히 지키면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에 집착을 갖고 실용성과 고급 스러움을 겸비한 고품질의 원단이 특징이다.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이 취임식에 착용하고 있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고품질은 모두에 우선한다"는 창업 초기부터의 신념을 이어 받아 최첨단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최고급 제품을 개발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SOLIDO (솔리드) "
"이탈리아와 일본의 태그에 의한 정교한 브랜드"
이탈리아와 일본의 디자인 팀에서 설립 된 브랜드. 독특한 소재 염색 가공 기술의 노하우를 살린 물건 만들기를하는 바지 전문 브랜드. 세계 최고 수준의 염색 가공, 봉제, 브랜드 자체 원단 개발을 실시한다. 날씬한 스마트에 보이는 수직 실루엣이 특징으로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PAUL SMITH (폴 스미스) "
"스핀이있는 클래식 제안"
1970 년 영국 노팅엄에 마가렛 하웰과 겐조을 취급하는 전문점으로 시작한 브랜드. 70 년대 중반 쯤부터 폴 스미스 로고 오리지널 셔츠를 판매를 시작하고있다. "스핀이있는 클래식 '라는 컨셉으로, 영국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계승하면서, 기능성, 실용성을 중시 한 사양. 화려하고 화려한 프린트를 배치 한 것이 많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자켓 파이핑 소재에 비비드 한 색상을주는 등 보이지 않는 부분에 장난기 넘치는 디자인으로되어있다.
재킷 브랜드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
"모드 계의 제왕 요오드 진정한 남성미에 대한 추구"
1975 년에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씨와 건축가의 SERGIO GALEOTTI (세르지오 가레옷티)가 손 잡고 밀라노를 거점으로 전개를 시작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컨셉에 "소재의 장점" "실루엣의 장점" "편안함"을 추구 한 기능 중심의 디자인을 내걸고있다. 또한 장식적인 디자인과 지나치게 눈에 띄는 색상을하지 시원하고 어두운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철저히하고 있기 때문에, 그 일관된 자세가 세상에 높이 평가되고있는 것으로도 유명한 브랜드 다. "정장의 해부」에 의해 태어난 진정한 남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안콘 재킷은 당시의 패션 업계에 충격을주고있다
재킷 브랜드 「MAN1924 (맨 1924) "
"전통적인 영국의 컨셉"
스페인에서 설립 된 전통있는 브랜드. 옛 영국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영국의 원단을 사용하여 스페인에서 지어있다. 어깨 패드 나 심지를 뺐다 안콘 원단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실현. 지금의 시대에 적합한 클래식 느낌을 표현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 Brioni (부리 오니) "
"세계 최고의 기성복 브랜드"
1945 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테일러의 나자레노 · 혼테코리 씨와 배관공 겸 점원 타노 사비 두 씨의 2 명에서 재단사로 창업. 주문 제작이 일반적이던 시절에 뛰어난 핸드 테일러 링과 최고급 원단의 선택에 의해 가볍고 부드러운 기성복 생산하여 누구에게나 맞는 새로운 의류의 완성 계를 만들어 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부리 오니 기성복은 누가 착용해도 부리 오니 자체의 실루엣을 표현한다고 소송 계의 선구자로서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재킷 브랜드 「LBM1911 (엘 비엠) "
"전통 팩토리가 제안하는 차세대 이탈리안 테일러"
1911 년 이탈리아의 만토바에서 창업 된 노포 팩토리 루비아무 회사가 다루는 브랜드. 차세대를 향한 캐주얼 재킷과 바지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캐주얼 라인으로 2006 년에 탄생하고있다. 100 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 기술력에서 생산 된 재킷은 남성과 세련을 겸비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Thom Browne (톰 브라운) "
"폭발적 인기를 자랑하는 뉴욕 브랜드"
2001 년 톰 브라운이 자신의 이름을 딴 설립 한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 전개하는 브랜드의 디자이너로 활약 한 경험도 가지고있다. 디자인 기반은 50 년대 후반 ~ 60 년대 초반의 스타일과의 연결이 특징. 미국 황금 시대라고 말할시기의 패션 스타일에 영감을받은 컬렉션이 아메 토라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과는 다른 다소 느긋한 드레스 정장 스타일을 표현하고 각국에서 폭발적으로 받아 들여졌다. 스포츠와 미국의 색상을 연상시키는 삼색이 특징이다.
재킷 브랜드 「BRUNELLO CUCINELLI (부루 네리) "
"컬러 캐시미어로 유명한 니트 브랜드가 다루는 재킷"
1978 년 이탈리아에서 설립 한 니트를 전문으로하는 브랜드. 컨셉은 스포츠 럭셔리. 컬러 캐시미어가 유명하며, 메이드 인 이태리에 집착 한 물건 만들기의 높은 품질이 세계에서 높이 평가되고있다. 니트웨어가 유명하지만, 재킷을 비롯한 다른 아이템도 다수 전개하고있어 인기를 모으고있다.
재킷 브랜드 「De Petrillo (데뻬토리로) "
"기능적인 구축적인 재킷"
베네 드 뻬토릿로 씨가 2006 년에 설립 한 나폴리의 떨림 죠레의 팩토리 브랜드. 기계 제작하면서 인체에 맞는 입체감있는 원단이 특징. 컴팩트 한 크기 조정하면서도 기능성이 높은 마무리가 인기를 모으고있다. 이전의 브랜드 GAiOLA (가이오라)이다.
재킷 브랜드 「finamore (휘나모레) "
"손바느질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고품질 메이커"
1925 년 카롤리나 휘나모레이 이탈리아 나폴리에 아틀리에를 연 것이 시작 셔츠 제조 업체. 당시는 핸드 메이드 온리의 원단 셔츠 고객을 위해 생산했다. 지금은 같이 나폴리 창업의 바르바 (BARBA)와 루이지 보 렛리 (Luigi Borrelli) 볼로냐 창업 플라이 (FRAY) 등과 함께 드레스 셔츠 메이커로서 높은 평가 · 인기를 얻고있다. 핸드 메이드 원단에 의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하고있다. 그런 손바느질 기술을 활용 한 자켓은 인기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 다.
재킷 브랜드 「ernesto (에르네스토) "
"희극 작품과 같은 장난기 넘치는 디자인 컨셉"
질 샌더 hLam를 다룬 경험이있는 지안 프랑코 보메자도리 씨와 이탈리아 리미니의 유명한 상점 「LACERBA "소유자, 빈 첸 초 · 렛쟈니 씨가 공동으로 시작한 브랜드. 독특한 소재와 원단의 선택이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을 구현하는 컬렉션이 특징이다. 오스카 와일드의 놀이가 풍부한 희극 작품 '에르네스토'이 이름의 유래. 재킷은 가디건처럼 심지가없는 한 장의 원단으로 여성의 컬렉션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하여 높은 퀄리티로 완성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altea (아루) "
"4 세대에 걸쳐 계속되는 전통과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1892 년 주세페 사르 토리 씨가 밀라노에 넥타이 개인 상점으로 오픈시킨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 네이밍은 그리스 신화의 '치유 사람 "을 의미하는 유럽 허브의 이름에서 유래한다. 1980 년부터 의류 부문에 진출하고있다. 현재 4 세대에 걸쳐 계승되는 전통뿐만 아니라,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고있다. 프린트와 선명한 색상을 자랑한다.
재킷 브랜드 「PAOLONI (빠오로니) "
"PITTI UOMO 단골 모던 클래식 브랜드"
이탈리아 안코나 근교 발상의 빠오로니. "PITTI IMMAGINE UOMO"는 단골 브랜드로 출전하고있다. 높은 테일러링 기술에 정평이있어 모던 클래식의 세계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꽃 옷깃에 재단사를 연상시키는 가위 모티프의 핀이되어있다.
재킷 브랜드 ' T JACKET (티 자켓) "
"무게 의류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립 TONELLO가 새롭게 출범시킨 브랜드"
무게 의류를 전문으로하는 TONELLO이 만들어 낸 브랜드. 마치 T 셔츠를 갈아 입고있는 것 같은 가벼운 착용감을 실현시킨 컬렉션이 인기를 모으고있다. 어깨 패드 등의 부자재 미사용 증명 같은 튜브 모양의 패키지에 들어있다. 사루토리아 기술을 T 셔츠처럼 캐주얼하게 즐길 혁신적인 제품은 전세계에서 주목 받고있다.
재킷 브랜드 「 MANUEL RITZ (마누엘 리츠) "
"전통과 장난을 양립시킨 이탈리아 브랜드"
1980 년대에 인기를 얻은 이탈리아 리뉴얼 브랜드. 전통적인 재단사 기술을 기반으로하면서도 안감 임팩트있는 프린트하거나 편안한 느낌의 원단과 워시 가공 등의 놀이를 도입하고있다.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모이는 전시회 'PITTI IMMAGINE UOMO (피티 · 워모)'에도 출점하고 꾸준히 인지도를 늘리고있는 인기 브랜드.
재킷 브랜드 「eleventy (일레븐 티) "
"자신이 입고 싶은 브랜드를 만드는"
2007 년 마르코 바루닷사리와 파올로 즌티니 2 명의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두 사람은 원래 밀라노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롬바르디아 지역에서 공장 계 브랜드의 에이전트를하고 있었다. 한번은 자신들이 입고 싶은 브랜드가 없다는 것을 알 자신들이 가지고있는 노하우로 Eleventy을 시작했습니다. 재미있는 단품 아이템의 집적이 수집되어 있다는 생각의 원래 개성적인 아이템을 전개하고있다.
재킷 브랜드 「KITON (키튼) "
"클라시코 이탈리아를 구현하는 나폴리 브랜드"
1969 년 나폴리에서 설립 된 재킷을 필두로 최고급 소재와 전통적인 봉제 기술을 융합시켜, 드레이프 같은 착용감과 특유의 色ぽ을 겸비 클라시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 다리미의 길들이기 소매와 어깨 넣기, 버튼 홀 카가리 등 착용감과 입고 용이를 위해 일체의 타협을하지 않는다. 전통적인 나폴리 원단을 철저히 지키는 자세는 바로 클라시코 이탈리아 말할 수있다.
재킷 브랜드 " Etro (에트로) "
"무늬 × 무늬의 전문 브랜드"
1968 년에, 진모 · 에트로 씨가 밀라노에 회사를 설립 한 것이 시초. 페이즐리 무늬를 비롯한 대담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이다. 무늬와 무늬의 조합으로 태어나 에트로 특유의 세계관에 매료되어 팬이되는 인물도 많다. 테일러드 재킷에 에트로 같은 무늬의 디자인이 곳곳에 도입되고있다.
재킷 브랜드 " Dolce & Gabbana (돌체 & 가바나) "
"독특한 섹시 함을 가진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두고 이탈리아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 씨와 스테파노 가바나 씨에 의해 설립되었다. 디자인의 영감은 섹시하고 힘의 상징 인 "시칠리아 강한 여자 '가 존재하고 있으며,이 영감보다 Dolce & Gabbana 특유의 섹시 함 표현하고있다. 컨셉은 "자유의 긍정 모양. 거짓없는 표현으로 과거에없이 도시적인 감성이 추가 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거기에서 벗어나 세련된 스타일."남성 테일러드 재킷에 독특한 섹시 함이 표현되어있다.
오늘은 남성정장의 기본 디자인 유래 브랜드 테일러를 알아보았습니다
남성정장의 서양의복식 슈트 우리에게는 생소하고 낮선 의상이였습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모든분들이 즐겨입기까지는 역사가 길지가 않습니다
서양복식을 알고 우리가 추구해나가는 디자인의 흐름과 나에게 맞는 스타일의
정장을 찾아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테일러의 디자인과 특징 잘살펴보셨는지요
이런디자이너의 옷응 가격대가 넘높아서 입을수는 없겠지만
우리나라 양복 테일러들의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있어서 충분히 멋진 정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맞추어 입으실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서을 살리는 스타일의 남성정장 한벌쯤 ...
지금까지 인천 임페리얼 맞춤정장 전문점이였습니다
문의 TEL: 032-441-6366
'남성 정장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성정장 자켓 스타일 소품 코디 방법 (0) | 2021.10.27 |
---|---|
남성 옷 잘입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0) | 2021.10.20 |
정장 기본 색상 네이비 색상 정장 잘입는 노하우 (0) | 2021.05.26 |
이탈리아 남성정장 브랜드와 코디방법 (0) | 2021.05.08 |
남성의 기본 정장 그레이 색상 정장 코디방법 (0) | 2021.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