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옷 잘입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 옷 잘입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by 만초대박납니다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옷을 잘 입는 방법: 모든 남성이 배워야 할 옷 잘입는방법

남성정장 코디방법 옷 센스있게 잘입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장부터 소품까지의 필수적인 규칙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정장과 드레스셔츠 넥타이 시계 밸트 신발 등등 부수적인 남성정장 옷잘입는 노하우

함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에는 있는 그대로의 규칙이 충분합니다.  . 옷을 잘 입는 방법을 지배하는 규칙처럼물론, 그러한 것들에 대해 의견을 갖고 있는 모든 남성이나 여성은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말을 합니다. 옷을 입을 때 항상 액면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스타일에 대한 마지막 단어라기보다는 확고한 제안입니다.

그러나 좋은 조언은 결코 무시할 수 없으며, 남성복이 더욱 풍부해지고 다양해지고, 더욱 실험적이고 풍부해지고, 트렌드에 민감해지면서 혼란과 자기 회의의 순간에 가치있는 가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역사에 기반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여러 세대에 걸쳐 적용되어 왔으며 오늘날에도 잘 작동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명백한 것에 기반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너무 명백해서 종종 간과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은 착용감, 고품질, 다양성, 좋은 가치, 극단의 결여 및 냉정함을 선호합니다.

 

 

 

정장을 잘 입으세요

잘 어울리는 수트의 핵심은 핏입니다. 일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어깨 전체의 핏에 집중하세요. 가슴과 허리를 바꾸는 것은 비교적 쉬운 일이기 때문 입니다. “전체 기간 룩을 추구하지 않는 한 기간 슈트를 입을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 슈트는 따로따로 보면 참신한 것처럼 보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클래식은 가장 좋고 가장 유용합니다. 다크, 투 버튼, 싱글 브레스트, 중간 정도의 디테일입니다. “지루하지 않아요양복은 교복입니다아이디어는 이 수트를 캔버스로 생각하여 개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것입니다인상적인 것은 내부의 라벨이 아니라 착용하는 방식입니다.”

 

 

 

 

 

 

시계에 현명하게 투자하십시오

영국 시계 브랜드  전무 이사인 Don Cochrane"시계는 하나의 예술품과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사랑하기 때문에 선택하십시오. 시계 는 개인용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시됩니다그러나 당신은 또한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미학적이고 기능적이며 견고한 스포츠 모델은 어떤 것과도 잘 어울리며 일상적인 착용의 힘든 노크도 견딜 수 있습니다그러나 시계는 여전히 당신에게 적합해야 합니다손목에 비해 크기와 깊이 면에서 편안하고 적절해야 합니다. 40mm'Goldilocks'크기로 간주됩니다.

 

 

 

 

 

 

. 색상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캐주얼웨어든 포멀웨어든 상관없이 약간의 색상에 빠져보세요남성복 디자이너  "대부분의 남성들은 그것을 부당하게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네이비나 그레이가 아닌 모든 것에 겁을 먹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하지만 색상도 시대를 초월할 수 있습니다." 녹색정장스펜서는 특히 전체 복장을 들어 올릴 것입니다 일년 내내 그늘 다용도로 핑크, 그린, 겨자와 블루의 밝은 음영을 권장하면서, 예를 들어, 특히 경쾌한 볼 수있다그러나 그는 색상에 관해서는 "한 의복에 약간만 있으면 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당신의 것이 될 때까지 청바지를 입으십시오.

셰필드에 기반을 둔 레이블 의 공동 소유자인 Alex Mir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의류 중 가장 유용한 컷 '슬림 테이퍼드'입니다. “허벅지가 넓어서 편하지만 좁아서 스마트한 신발이나 운동화와도 잘 어울립니다.”라고 그는 조언합니다. “연중 최고의 옷,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업 스타일입니다.” 현명한 사람들은 어둡고 생청지를 입기 도 하고 미리 고민한 사람들에게 넓은 자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데님의 모든 즐거움은 입는 방식에 따라 에이징된다는 것입니다.  

 

 

 

외모 관리

어머니가 해줄 수 있는 조언이지만, 옷에 돈과 생각을 투자했다면 잘 돌봐라셔츠에는 나무 옷걸이를 사용하고, 가장 좋은 신발은 나무로 만든 나무 옷걸이를 사용하십시오당신이 옷 드라이 클리닝 및 프레스를옷을 정기적으로 세탁하고, 이상적으로는 회전식 건조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천을 손상시킬 수 있음). 그리고 구두를 닦으세요마찬가지로, 관리해야 하는 것은 가죽 재킷의 피부뿐만 아니라 매일 착용하는 재킷도 마찬가지입니다간단하지만 덜 단단한 몸단장 체계를 수립하고 머리를 빗고 손톱을 자르십시오결국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속옷을 단순하게 유지

스타일은 남들이 볼 수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남성속옷 관해서 는 두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첫째, 참신한 프린트는 성인 남성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셔츠와 속옷 제조사인  언급한 것처럼 "속옷은 '성격'을 표현하는 곳이 아닙니다 ." 그리고 두 번째, 브랜드가 많은 속옷은 세련미가 부족합니다. Willis"브랜드가 없다고 자신하는 모든 곳 중에서 속옷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물론 시간의 시험을 가장 잘 견딘 스타일은 짧은 면 사각팬티입니다. 아마 (린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반복적인 세탁을 하고 호흡이 잘 되며 피부에 편안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신발에 돈을 쓰십시오

헤리티지 신발 브랜드 소유주인 Tim Little"시간을 초월한 디자인은 단순한 디자인에 관한 것이며 신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주장 합니다. “색상, 패턴, 밑창 까다로운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까다로운 것이 지금은 좋아 보이지만 금세 이상해 보일 것입니다.” Goodyear welted의 예와 같은 고품질 신발은 15년 이상 지속되어야 하는 투자 유형입니다라운드 토 라스트에 브로그, 로퍼 또는 플레인, 다크, 5-아이렛 더비 와 같은 클래식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 "정말 중요한 것은 발가락의 모양입니다. 둥근 모양은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라고 Little은 말합니다. “분명히 비실용적으로 보이는 것은 뾰족한 발가락이나 네모난 발가락입니다아무도 그런 발 모양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액세서리 유지

넥타이와 포켓 스퀘어와 같은 액세서리는 클래식 의류에 개성을 부여하지만 사용 방법에 주의하세요. “색상을 한두 가지 골라서 입는 것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남성 액세서리 브랜드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ichael Hill은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그것들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셔츠와 넥타이의 조합 을 고를 때는 재킷보다 어두운 색조의 넥타이나 포켓 스퀘어를 착용하세요또한 액세서리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적은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하고 한 가지 요소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은 아무렇지도 않은 분위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Hill이 덧붙입니다. "관심 포인트는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자신을 알라

진정으로 자신이 누구에게 적합하다고 느끼는 것보다 자신이 옷을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옷을 입은 남자보다 덜 스타일리시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물론 여기에는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실제로 로데오 광대가 아닌 한 로데오 광대처럼 옷을 입으면 상이 없습니다그러나 무엇을 입어도 소유해야 합니다진정한 스타일 아이콘 은 의상이 아닌 제2의 피부가 되는 옷에서 오는 자신감으로 자신만의 길을 가는 사람들이다.

 

 

 

설정 복장

스타일은 단순히 자기 표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그것은 또한 당신의 환경에 적절하게 옷을 입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옷을 코드라고 생각하십시오. 현재 있는 환경과 작업하려면 올바른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공식적인 저녁 식사든 펍에서의 나른한 일요일이든 상관 없습니다최악의 스타일은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입니다이것은 일종의 일치입니까아니요, Tom Ford 중 하나가 설명하듯이,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경의 표시입니다그리고 자신에게 편안함을 느끼는 것에 대해의심스러울 때는 옷을 과하게 입으세요.

 

 

안경을 아끼지 마세요

자신에게 맞는 안경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안경 디자이너  "사람들은 앞으로 3년 이상 자신을 정의할 쌍을 고르는 데 평균 7분을 소비합니다 . "잘못된 선택과 열악한 착용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안경을 싫어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의 얼굴모양 고려하되 프레임의 상단 라인과 눈썹 모양(직선과 곡선, 곡선과 곡선)과 헤어스타일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기분이 좋은 것을 구입 하십시오데이비스도 현명하게 구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프레임이 조만간 더러워 보일 것이기 때문에 값싼 안경테를 구입하고 비싼 렌즈를 많이 사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다양한 아우터웨어 선택

고전적인 스타일을 입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더 어두운 색조와 쉬운 재단의 현대적인 테크니컬 패브릭은 코트를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있으면서도 적절하게 보호해야 하는 코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계절성, 기후 및 구매 습관의 변화로 인해 두꺼운 울 코트는 이제 더 이상 입을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아우터웨어 전문가 소유자인 Adam Cameron은 말합니다 . "코트를 최종 레이어로 생각하세요. 필요에 따라 많이 또는 적게 입을 수 있는 레이어입니다." 필드 또는 봄 가을 재킷은 좋은 만능이지만 차려 입어야한다면 짧은 맥으로 가십시오.

 

 

 

디너 슈트를 사세요

정장 차림의 높이에 대한 경우는 드물지만 더욱 엄격합니다따라서 사치스럽게 느껴지지만 수년 동안 사용한 후에는 고용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저녁 식사 수트를 소유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컨템포러리 테일러링 레이블인 의 디자인 디렉터인 Toby Lamb고용을 하게 되면 오버사이즈의 박시한 앙상블을 입는 동안 착용자가 거의 어린아이처럼 보일 위험이 항상 존재합니다.”라고 경고합니다 . 새틴 옷깃과 바지 솔기가 있는 미드나잇 블루, 싱글 브레스트, 가능한 한 클래식한 디너 수트를 소유하세요그리고 넥타이매는법 스스로 배워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셔츠와 함께 클래식에 충실

"그것은 어리석은 소리,"제임스 쿡 (James Cook)에 대한 shirtmaking 맞춤의 머리 말한다  "그러나 어떤 남성셔츠 가 잘 눌려 있다면 비용이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쿡은 디테일에 집착한다그는 중간 선을 긋는 것이 좋습니다. 벗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대담한 스타일을 피하고 넥타이가 있든 없든 작동하고 항상 재킷 아래에 제대로 앉는 칼라의 경우 세미 컷어웨이를 선택하십시오

 

 

 

규칙을 어길 때를 알라

검은넥타이와 같은 복장 규정을 준수할 때 와 이를 어길 때를 알고 있습니다일부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황이 요구하거나 더 높은 권위(상사)가 기대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마찬가지로 Drakes' Hill이 언급한 것처럼 "우리도 규칙에 너무 집착할 수 있으며 항상 규칙을 찢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이 결국 스타일이 조금씩 발전하는 방식입니다. "실수할 자유를 지금 누리세요."

 

남성정장 잘입는방법 남자 옷잘입는방법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남성하면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는 슈트입니다

슈트를 입을때의 기본적인 소모품과 악세서리등 다양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스타일

옷잘입기가 어렵지요

하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나만의 스타일의 멋쟁이로 보일수있는 방법 찻아보시기 바랍니다

정장 슈트. 드레스셔츠. 넥타이. 포카치프 . 밸트. 슈즈. 속옷 . 캐주얼복장. 

다양한 이미지를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함께 해보세요

나만의 개성을 찾아 멋쟁이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인천 임페리얼 맞춤정장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