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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

세계적인 20가지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 알아보기

by 만초대박납니다 2022. 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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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브랜드 최고의 운동화 한번 살펴볼까요 ?

운동화의 브랜드와 특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운동화 한 켤레를 신고 특별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빛나는 구두를 신은 동료들에게 자신을 옷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표시하는 확실한 방법이었던 때가 있었습니다그러나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가 끊임없이 새롭고 세련된 신발을 혁신하면서 스니커즈가 유행하고 있습니다태도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바뀌었고 한때 지저분한 아웃라이어였던 것이 이제 신발의 표준이 되었습니다.육상 트랙에서 활주로로의 전환은 느리고 점진적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정점에 도달했습니다무한히 울려 퍼질 것 같은 크레센도이것은 신발을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방향에서 한계까지 밀어붙인 수많은 주요 디자이너와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 덕분입니다.현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운동화 브랜드와 그들이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신발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나이키

, 2016년에나이키실제로 미래로 돌아가 Marty McFly의 끈이 달린 운동화를 생산했습니다그러나 이것은 브랜드가 시공간의 균열을 통해 도달한 것처럼 보이고 미래에서 직접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져와 운동화의 가장 큰 트렌드세터이자 모퉁이에 있는 것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바로미터가 된 한 가지 사례일 뿐입니다.

1964University of Oregon 육상 코치인 Bill Bowerman이 설립한 이 브랜드는 세계 최고 성능의 신발과 기술 혁신(지난 10년간 플라이니트 갑피 및 NikeID 개인화)에 대한 오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그 이상,나이키상당한 과대 광고에 부응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세계적인 운동화 브랜드 간의 지속적인 기술 군비 경쟁은 신발 분야에서 가장 대담한 혁신을 만들어 냈습니다.  

극 위치에 있는 거리의 운동화 업자에게 물어보면나이키그러나 깃털처럼 가벼운 소재와 놀라운 밑창 기술을 사용하면 좋은 오래된 쓰리 스트라이프가 추월을 위해 기동하고 있다고 쉽게 주장할 수 있습니다. 1949년 설립된 아디다스는 과학이 이끄는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독일의 스포츠 거물은 획기적인 물갈퀴가 있는 밑창 유닛을 위한 생산 방법으로 3D 프린팅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반대

지난 100년 동안 세상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그리고 약간 무서운) 일입니다상업 비행, 텔레비전, 휴대 전화, 인터넷은 우리의 생활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발명품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한 세기 전에 소개된 것이 오늘날에도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는 것은 디자인의 진정한 승리입니다.

 캡버스에 유명한 하이탑인 척 테일러 올스타가 바로 그런 아이템이다. 1917년에 탄생한 이 아이코닉한 농구화는 99.9% 변하지 않고 현재 미국, 영국 및 그 외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신발입니다, 이 운동화 브랜드에는 Run Star Motion Chuck 70s와 같은 다른 우수한 신발이 있지만 이것은 틀림없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상징적인 운동화입니다무엇보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공통 프로젝트

뉴욕의 럭셔리 스니커즈 브랜드인 커먼 프로젝트(Common Projects)2004년 처음으로 Achilles Low 모델을 선보였을 때 남성복 업계는 열광했습니다하지만 왜혁신적이었나요아니, 한 단계 더 편안했습니까거의 ~ 아니다저렴한 가격에 나왔나요정반대.

이 신발은 평범한 가죽 운동화에 불과했습니다.그러나 이미니 멀리스트  운동화에 대한 패션 팩이 아쉬워하는 것은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이 n단계까지 세심하게 실행되었다는 것입니다노샘프턴셔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오스포드 신발   처럼 만들어진 운동화였습니다 .

버터 같은 이태리 가죽, 절묘한 유선형의 형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착용감으로 인해 각 쌍은 수트에서 반바지에 이르기까지 어떤 아이템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그것은 틀림없이 오늘날의 번성하는 럭셔리 운동화 시장을 시작했다

 

 

 

새로운 균형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품질 장인 정신이라는 명목으로 재정적 총알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가정용 잔디에서 제품을 제조하려는 브랜드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운동화 회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숫자는 여전히 낮습니다.

이것이 New Balance를 게임에서 최고 중 하나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Bostonian 회사는 1906년 이래로 가장 편안하고 가장 상징적인 러닝화 를 생산할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도로 훈련된 장인들로 구성된 공장에서 절반은 미국에서, 절반은 영국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 생산합니다.

이러한 제조 방식 덕분에 New Balance가 운동 선수, 운동화 애호가, 그리고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빛나는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Fresh Foam Beacons부터 608s까지, 아빠 스타일과 현대적인 힙스터 엘리트의 조화가 계속 유지되어 FashionBeans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퓨마

동시대 제품만큼 시끄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Puma1948년부터 다음 큰 것을 생각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작업하면서 클래식을 완성해 왔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새로운 것을 발명하기도 합니다.청키한스니커즈 트랜드 를 브랜드가 취한 것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 Puma는 살펴보고 자체 스탬프를 찍어 지갑이 한 달치의 집세만큼 비싼 명품 신발이 가하는 부담을 견딜 수 없는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부피가 크지만 운동적인 형태와 대담한 90년대 스타일의 컬러 팝을 위해 Thunder Electric 모델을 선택하고, 두꺼운 쿠션이 있는 중창 위에 메쉬와 네오프렌을 더 박탈한 혼합으로 원하는 탐나는 Tsugi 라인을 선택하십시오.

 

 

 

LA 교외의 텅 빈 수영장을 타는 것부터 Warped Tour의 무대 위를 뛰어다니는 것까지 Vans는 대안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발 브랜드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 매력은 단순한 스타일, 시대를 초월한 외관, 적당한 가격, 그리고 물론 디자인이 제공하는 풍부한 색상 옵션에 적지 않습니다. Old Skool, Classic Authentic은 모두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수십 년 동안 변경되지 않았으며 주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변경된 것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방식입니다한때 어린이와 스케이터 전용 신발이었던 이 신발은 이제 청바지나 캐주얼 수트와 함께 록 스타와 힙합 아이콘에게 똑같이 편안합니다. 1960년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Vans는 항상 사람들에게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의상에 색상과 카리스마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왔습니다. 스니커즈 트랜드 가 지나도 상관없이 제품이 수년 동안 관련성을 유지하는 것을 본 것 입니다.

 

 

리복

좋아, 그래서 그것이 신발 제품으로 미래를 정확히 형성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클래식(그리고 클래식)을 이렇게 잘 할 때 왜 당신이 그래야 합니까?

현재 아디다스의 자회사가 된 영국 태생의 이 회사는 1958년 영국 스포츠 용품 회사의 파트너 회사로 설립된 가장 오래된 영국 운동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복고풍 실루엣을 보면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니커즈는 아이코닉한 제품 이며 모두 우리 모두가 그토록 사랑하는 과거의 매력을 발산합니다그들은 니트 메쉬로 만들어지지 않았고 3D 인쇄로 인쇄될 수 있지만 멋지게 보이고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며 결코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

 

 

에어 조던

당신의 옷장이 조던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면 자신을 스니커 헤드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기술적으로나이키창조되었지만 여전히 그 자체로 브랜드인 이 이야기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 중 하나입니다전설적인 농구 선수를 위한 최초의 에어 조던을 디자인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나이키조던 자신이 브랜드를 인수하기 전인 1984년에 생산을 시작하고 새로운 제품을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사람들은 그것에 열광했고, 미국에서 범죄의 물결을 일으켜 사람들이 운동화를 강탈당하게 되었습니다.

일부 신발의 주요 매력 중 하나는 수집 가능한 요소이며, 많은 특별 출시 및 콜라보레이션이 심각하게 제한된 실행으로 발행됩니다최근의 일부 파트너십에는 Supreme, Off-White, Levi's Kaws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사례는 과대 광고를 반드시 믿어야 합니다.

 

 

발렌시아가

조지 왕조 시대의 패션계의 거장인 Demna Gvasalia의 지도 아래 Balenciaga의 결과물은 MarmiteBjörk와 같은 의상일 수 있지만 그의 작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그가 패션의 면모를 바꾸고 있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매끄럽고 미니멀한 스피드 삭스는 Gvasalia가 지휘하는 레이블의 첫 번째 눈에 띄는 운동화였으며, 이 덕분에 이 럭셔리 패션 하우스에서 몇 대의 러닝 운동화가 탄생했습니다그러나 이제 상황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었던 것은 이제 피할 수 없는 Triple S였습니다.

이 신발의 짐승은 패션 신발의 풍경을 한 손으로 개조하고 크고 두툼한 실루엣을 새로운 표준으로 만들었습니다미니멀리즘이 맥시멀리즘으로 바뀌고 있으며 이 스페인 패션 하우스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올리버 카벨

2015년부터 스니커즈 게임을 변화시킨  디자이너 킥에 대해 우리가 보고 생각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선택할 수 있는 고급 스타일의 과다와 함께, 호화로운 좋은 가격 인상을 제외하고,올리버 카벨디자이너 신발을 대중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오늘날 세계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뿐만 아니라올리버 카벨의 스니커즈는 불가능할 정도로 스타일리시하지만 도시에서 하루를 보내거나 회의실에 갇히게 될 때 모두 함께 어울리는 의상을 위한 완벽한 구성 요소입니다.

구식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으로만 제작된 이 삶을 변화시키는 운동화 브랜드의 신발 한 켤레에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식스

일본 스니커즈 브랜드인 Asics는 러너들 사이에서 열렬한 충성도를 보이고 있으며 진지한 러닝 혈통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러너가 아니라고 해서 이러한 킥의 혜택을 누릴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1949Onisuka로 설립(Asics가 되기 전에 이 회사는 놀랍게도,나이키설립자 Phil Knightswoosh가 마케팅 담당자의 눈에 번쩍이기 전에 밴에서 Onitsuka 운동화를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소송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Asics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일리 트레이너인 Asics Gel-KayanoGel-Odyssey, Gel-Pulse GT-2000과 같은 기타 모델을 통해 기능적이고 패셔너블한 운동화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음을 여전히 증명하고 있습니다러닝화를 위해 이 신발을 보관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어디서든 인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신발은 여전히 ​​캐주얼한 룩을 완성합니다.

 

 

 

 

살로몬

1947년부터 프랑스 알프스에서 활동해 온 이 가족 창업 기업은 훨씬 나중에야 스니커즈 게임에 뛰어들었습니다원래 스키 및 부츠 회사였던 Salomon은 동계 올림픽에서 가장 사랑받는 회사가 되었으며, 스키 슬로프를 넘어 사람들에게 하이킹 부츠, 운동화 등을 제공하기 위해 모험을 떠났습니다

Salomon은 자연과 하나되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실제로 운동화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대자연을 다룰 수 있는 운동화 브랜드가 필요한 남자. Cross Hike Gore-tex 하이킹 스니커즈부터 S/Cross 2 트레일 러닝 운동화와 Sonic 4 Confidence 로드 러닝 운동화까지 모든 운동 선수를 위한 제품이 있습니다.

 
 

 

 

악셀 아리가토

명품 시장을 강타한 스웨덴 스니커즈 브랜드,악셀 아리가토신발에 관해서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그들의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은 놀랍도록 미니멀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은 스웨덴과 일본 디자인의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자신의 운동화 게임을 업데이트하려는 유행을 선도하는 신사라면 누구나 이 킥을 통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단순한 디자인, 몇 가지 중간 색상 및 사려 깊은 세부 사항이 신발 부서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이동 운동화 브랜드를 찾는 현대 남성에게 이상적입니다.

사무실에서 이 신발을 가지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도시에서 저녁을 보내고 가는 동안 칭찬을 받으십시오.

 
 

 

 

구찌

구찌의 운동화 게임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ssandro MicheleTLC 덕분에 지난 몇 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사실, 이 이탈리아 하우스의 제품은 깔끔한 라인과 눈길을 사로잡는 Ace의 자수로 럭셔리 스니커즈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그리고 클래식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구찌에 손을 뻗고 있습니다이 브랜드는 또한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트렌드를 청키한 라이톤 스니커즈와 결합했습니다.구찌측면에 브랜딩.

 

 

 

이지

당신이 그들을 사랑하든 싫어하든 간에 Kanye WestAdidas와 함께 만든 아이디어가 지난 몇 년 동안 운동화 트렌드의 방향을 바꾸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오리지널 Boost 750s가 시장에 출시된 이후로 모조품과 모방품이 끊이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운동화 트렌드가 필사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래 파트너쉽으로나이키, West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기 위해 파트너를 바꾸기로 결정했으며, 출시될 때마다 점점 더 많은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운동화 외에도 West는 자신의 브랜드를 의류로 전환하기도 했으며 때로는 노숙자와 혼동될 수 있는 기사를 디자인하기도 했습니다(물론 그것이 당신의 미학이라면). 그러나 전반적으로 신발은 변함없이 유지되었으며 새로운 반복이 나올 때마다 마지막에 구축되고 새로운 고급 색상으로 이전 모델을 능가합니다

최신 릴리스는 Yeezy Knit RunnerYeezy Foam Runner의 스타일을 취하지만 대부분 니트 소재를 사용합니다브라운, 베이지 등의 트렌드를 이어가는  스니커즈의 컬러웨이는 "Sulfur"입니다마을을 산책하는 것부터 퇴근 후 행복한 시간을 위해 이 나쁜 남자들을 태워주는 것까지, 당신은 분명히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서코니

1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Saucony는 완벽한 발차기를 만드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브랜드의 캐주얼 풋웨어는 80년대와 90년대에 경의를 표하는 대담한 색상과 바쁜 디테일, 어떤 의상도 돋보이게 하는 많은 밝은 흰색 히트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이것은 Shadow 6000 모델에 특히 해당됩니다

정말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SauconyExcursion TR15 GTX, Omni Walker 3 등을 포함하여 운동화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인 운동화 디자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자

Sussex 공작부인 Meghan Markle가 알아볼 수 있는 Veja는 원래 2003년 두 명의 프랑스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녹색 수요와 공급 사슬의 지원을 받는 이 신발은 당신이 신선하게 보이고 임박한 기후 변화의 파멸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eja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 외에도 매우 급진적인 투명성을 실천합니다. 2019년 처음으로 원재료부터 운송, 운동화 공장, 운송을 위한 운송까지 CO2 배출량을 산정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탄소발자국도 공개했다.

이러한 빈티지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유행을 타지 않는 것처럼 지속 가능성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아야 합니다. Esplar Leather White Marsala와 같은 모델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는 것부터 V15-CWL과 같은 하이탑에서 연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우에 적합한 스니커가 있습니다

 
 

랑방

랑방이 현대 CEO들의 명함이 항상 아니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부르주아 계급을 프롤레타리아트로부터 분리시키는 방법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두툼한 커브 스니커즈부터 가죽과 면 소재의 DBB1 스니커즈까지 이 럭셔리 패션은 1889년 파리지엔느 랑방(Parisienne Jeanne Lanvi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원래는 모자 가게였습니다!). 

거기에서 브랜드는 부자와 유명인과 함께 라이프 스타일로 폭발하여 모든 사람이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사람과 비용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운동화 한 켤레의 평균 가격이 약 500달러이므로 이 신발을 영원히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운 좋게도 그들의 디자인은 독특하고 눈부십니다. , 당신의 발이 이렇게 멋지게 보이도록 하는 것은 가치 있는 투자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호카 원 원 

이 틈새 시장의 러닝화 브랜드는 2009년 최초의 '최대' 쿠셔닝 신발을 출시하여 러닝화를 시장에서 가장 편안한 신발로 만들었습니다두 명의 전직 Salomon 직원이 설립한 이 브랜드는 운동 선수들에게 어필할 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합니다

세련되고 미니멀한 Gaviota 3 또는 Bondi L Suede와 같이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재미있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Hoka는 매일 몇 마일을 달리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대신 사무실, 클럽, 슈퍼마켓 등을 통증 없이 쉽게 갈 수 있는 편안한 운동화입니다

 

운동화 브랜드에 대한 FAQ

최고의 스니커즈를 만드는 브랜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에어 조던, 호카, 이지, 발렌시아가, 그리고구찌세계 최고의 운동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가장 비싼 운동화는 무엇입니까?

기네스북에 따르면 경매에서 가장 비싼 운동화는 한 켤레였다.  발에는 영구 마커에 그의 서명이 새겨져 있습니다. 2020517일 온라인 소더비 경매에서 $560,000 USD라는 엄청난 금액에 판매되었습니다.

이 신발은 1972년 한 켤레의 타이틀을 빠르게 가져갔습니다. 2019년 소더비 대면 경매에서 $437,500 USD에 낙찰된  

그러나 2021426일 비공개 판매에서 한 쌍의 

이 무려 18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이 신발은 이전에 Kanye West2008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착용한 신발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운동화 브랜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정장에도 스니커즈 운동화를 많이 착용하는 추세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운동화의 착용이 보편화되고 트랜드화 되였다는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운동화 브랜드가 있습니다

품질도 세계적인 브랜드보다 앞서나가고 있다는점도 참고하시길.....

지금까지 인천 맞춤정장 임페리얼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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