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트렌치 코트 디자인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패션 디자인

남성 트렌치 코트 디자인

by 만초대박납니다 2022. 10. 11.
728x90
반응형

날씨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최고의 남성 트렌치 코트

오늘은 가을 간절기철 많이들 착용하는 트렌치 코트에 대하여 함께 하겠습니다

트렌치 코트의 메이커별로 디자인을 참고하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탄력성은 트렌치코트 디자인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가장 지옥 같은 조건에서 착용자를 따뜻하고 습기가 없도록 유지하기 위한 이 코트는 1차 세계 대전 이전의 모직 그레이트 코트보다 방수 기능이 뛰어난 대안이었습니다. 트렌치는 시간의 흐름에 저항하는 능력도 입증했으며, 패션계의 거물들은 반복적으로 장르를 실험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버전을 만들어 냈습니다.

전통적으로 남성용 트렌치코트는 허리까지 오는 더블 브레스티드 레인 코트였습니다

전면에 어깨 패드가 있어 전쟁의 특성상 촬영 시 편안함을 제공하고 허리 벨트도 통합했다. 

 전장에서 당신을 덮치는 것보다 2022년에는 특히 실용적인 과도기 재킷을 만들어 탁월한 스타일링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라이스

시대를 초월한 트렌치 스타일은 Reiss의 Perrin Mac에서 현대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탈부착 가능한 지퍼넥칼라와 질레가있는 세련된 실루엤은 좋은 겨울 코트에서  에서 기대할 수 있는 따스한 따뜻함과는 다릅니다 . 그렇다고 너무 덥지는 않습니다. 인서트는 조절이 편리하여 너무 더운 출퇴근길에 벗고 윈드브레이커가 필요할 때 지퍼로 잠글 수 있습니다

 

 

 

간트

이 오버사이즈 트렌치에 Gant의 뛰어난 품질과 클래식한 테일러링 스타가 있습니다.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울 소재로, 무릎 길이까지 우아하게 드레이프되는 소재와 스타일의 조합입니다. 처음에는 군인에게 사격 시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넉넉한 라글란 소매는 좋아하는 스웨터 를 아래에 편안하게 레이어링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셜록의 시크함을 느끼고 싶다면 숨겨진 내부 포켓과 허리 벨트를 즐겨보세요

 

 

퍼시벌

본질적으로 영국인 Percival은 클래식 아이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절제된 옷장 스테이플을 선택하여 현대 영국 신사를 만족시킵니다. 유선형 실루엣의 이 트렌치 코트는 방수, 방풍, 통기성, 모던함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팽팽한 라인으로 재단되었으며 봉제 솔기로 봉인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Sherlock 트렌치는 날씨에 관계없이 멋지게 보이며 종종 혼란스러운 영국 예보를 부드러운 스타일로 안내합니다

 

 

버버리

이것은 클래식 트렌치코트 ( 대소문자 필요)이며 최고의 투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버버리원단 의 품질은 10년 후에도 코트 가 매장을 나서는 그날처럼 멋져 보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것은 결코 유행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버버리 트렌치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콘크리트입니다

 

 

 

찰스 티르윗

힘들이지 않고 세련된 Charles Tyrwhitt의 트렌치는 주름과 눈에 띄는 세부 사항 모두에 저항합니다. 최고의 슈트에 있는 것과 유사한 보이지 않는 제트 포켓 은 모든 앙상블에 기업적인 광택을 부여하는 코트용 은폐된 버튼 플래킷과 짝을 이룹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보호와 침착함을 가지고 마을을 가로질러 회의에 참석할 수 있지만 아침 목욕 시 착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망고 

Mango의 트렌치는 환경을 생각하는 크롭 면 혼방 코트입니다. 지속 가능하게 제작된 이 제품은 재활용 섬유를 사용하고 섬유 폐기물을 줄입니다. 그러나 트렌치 코트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 소맷단과 칼라에 시그니처 루프를 유지합니다. 모든 취향에 맞는 컬러웨이가 있습니다. 발수성 쉘은 클래식 카멜, 딥 네이비, 우아한 블랙으로 제공됩니다.

 

 

매킨토시

1824년 설립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코트 제조업체 중 하나인 Mackintosh는 영국의 아우터웨어 전통과 거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불과 198년이 지난 이 밀라노 트렌치는 울-캐시미어 혼방과 매끄러운 싱글 브레스트 구조로 전통과 현대성의 결합을 옹호합니다. 우리는 필요합니다

 

 

 

막스앤스펜서

Highstreet 영웅 M&S는 매우 좋은 트렌치를 만듭니다. 클래식한 벨트 디자인에서 벗어나 이 발수 스타일은 탈부착 가능한 퀼팅 안감이 특징으로 가을이 와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드 베이커

클래식보다 짧은 길이로 재단된 Ted Baker의 허벅지 길이 트렌치는 웅덩이로 흠뻑 젖은 포장 도로가 낮은 행잉 헴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과도기 날씨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팩어웨이 파우치는 오후에 태양이 들어오는 경우에도 쉽게 보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크네 스튜디오

Acne Studios만큼 기발하고 멋진 제품을 제공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브랜드의 시조인 Ambition to Create Novel Expressions를 하나의 의복에 담을 수 있다면 이 트렌치 코트가 될 것입니다. 맥시멀리스트를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과장된 모양과 카우리 쉘 칼라가 큰 매력을 더합니다. 이 코트를 와이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패션위크   프론트 로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온리 & 선즈

시장에는 호화로운 참호가 많이 있지만 유산 디자인의 맛에는 팔과 다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예산 레이어링에 이상적인 이 Only & Sons 롱라인 트렌치는 더 멋진 제품과 같은 품질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지만 확실히 스타일을 아끼지 않습니다. 

 

 

알렉산더 맥퀸

동료들의 베이지, 네이비, 블랙 트렌치의 바다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남성에게는 Alexander McQueen의 로고매니아적인 그래피티 프린트가 적합합니다. 이 카키 브라운 트렌치 코트는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열정으로 실루엣의 기대를 무너뜨립니다. 월플라워는 적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찌

전형적인 맥시멈리즘의 풍부한 색상과 패턴보다 더 차분한 느낌을 주는 Gucci의 이 트렌치코트는 디자인 면에서 다이얼 백될 수 있지만 시각적 효과 측면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트 블랙 색상의 이 트렌치는 Jumbo GG 모노그램의 반복적인 톤으로 짜여진 자카드이며 가장 어두운 가죽으로 트리밍된 선명한 실루엣입니다. 옷장 필수품을 대담하게 받아들이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폴로 랄프로렌

시대를 초월한 럭셔리한 느낌을 위해 테일러닝위에 덧입거나 라운지웨어의 품격을 높여줄 폴로 랄프 로렌의 트렌치 코트는 모든 앙상블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클래식한 핏으로 재단된 이 트렌치는 가벼운 스트레치 코튼으로 봉제되어 있으며 가죽 디테일로 봉인되어 있어 내구성과 기교를 보장합니다.

 

 

 

버버리

버버리 트렌치 코트를 생각하면 베이지를 생각하십시오.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룩이지만, 남성복 클래식에 대한 Riccardo Tisci의 약간 더 엣지 있는 접근 방식을 나타내는 Kensington Heritage 트렌치를 장식하는 시크한 느와르 블랙 컬러웨이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칼라를 올리고 흡혈귀 같은 럭셔리를 즐기십시오. 

 

 

 

 

 

아소스 디자인

클래식한 테일러드 트렌치에 보다 젊은 감각을 더하기 위해 Asos Design은 전통적인 실루엣을 오버사이즈와 퀼팅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드라마틱한 측면에서 이것은 럭셔리 스웨트 수트와 여러 겹의 주얼리 중 하나를 염탐할 수 있는 일종의 트렌치 같은 느낌 입니다. 청키한 스니커즈 와 마이크로 선그라스를 추가하면 이 멋진 아이의 미학을 뽐낼 수 있습니다.

 

 

 

 

 

간트

런던의 안개 낀 가을 아침에는 트렌치 코트가 유일하게 적용 가능한 옵션처럼 느껴지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영국의 거센 바람과 비를 견뎌낼 준비가 된 Gant의 이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는 어깨 견장, 벨트 커프스, 밑단 뒤쪽의 슬릿을 포함하여 모든 트렌치 마감 처리와 전체 안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액세서리로 따지면 따끈따끈한 카푸치노만 추가하면 됩니다.

 

 

 

 

컬렉션에 만연한 미니멀리즘과 단순한 우아함을 테마로 하는 The Row는 고급 패브릭과 유선형 실루엣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런던의 테일러링 허브에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트 및 벨트 컷으로 제작된 이 오마르 트렌치 코트는 전통이 스며든 시대를 초월한 제품입니다. 또한 완전히 방수 처리되어 변덕스러운 영국 날씨로부터 자신(그리고 더 나아가 당신)을 적절하게 방어할 수 있습니다.

 

 

 

 

 

 

APC

조이고 벨트로 묶인 허리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좀 더 똑바른 실루엣을 선호한다면(몸이 길어지기 때문에 키가 작은 남성에게 합리적인 스타일 옵션이 될 수 있음) APC의 클래식한 테일러드 트렌치를 살펴보세요. 전체 새틴 라이닝과 아름다운 톨토이즈쉘 뿔 버튼을 포함하여 벨트 부분에서 잃어버린 세련미를 만회하는 것 이상의 세련된 디테일. 

 

 

 

세계적인 트랜치 코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마음에 드시는 트렌치 코트가 있으신가요

메이커 명품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지요

암튼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페리얼 맞춤양복 전문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