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코트의 디자인 색상 원단의 특징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코트의 디자인 색상 원단의 특징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1. 28.
728x90
반응형

 남성코트의 디자인 색상 원단의 특징 

 

기능성 소재가 세상에 넘치는 지금에 있어도, 퇴색하지 않는 천연 소재의 매력. 아니, 그러니까 그 매력은 늘어날 뿐. 캐시미어 100%의 코트가 되면, 그 궁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코트 원단의 무궁무진한 매력에서 뿜어내는 매력 겨울 코트의 진면목을 보여집니다. 코트하면 부드럽고 따사로움이 가득한 직물의 고급스러움을 느껴봅니다.

 남성 코트 케시미어의 롱코트의 부드러움

 

 

 

세련된 사람이라면 캐시미어 100%라는 울림에 흥분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니트나 머플러에서도 충분히 리치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만, 코트가 되면 더욱. 한번은 소매를 통해 보고 싶은 궁극의 한 장, 바로 동경의 존재입니다.

캐시미어 코트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가벼움과 부드러움.   어른의 여유와 관록을 자아내 줍니다. 그 감촉을 더 즐길 수 있도록 벨티드 타입을 추천. 프런트를 연 상태에서는 물론, 원단이 가볍기 때문에 벨트를 꽉 감은 상태에서도 드레이프가 입체적이고 부드럽게 나옵니다.

그 아름다운 드레이프를 보면, 옆에 있는 여성도 무심코 만지고 싶어지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을까. 그렇다면 그녀 쪽에서 자연과 팔짱을 해줄 것. 요컨대 자신도 그녀도 기분이 좋다는 것. 케시미어 코트입니다.

 

 

젠틀한 트렌치도 캐시미어라면 우아하게

 

 

 

 
 

드레이프감을 즐기는 것에 있어서, 버튼이 없는 랩 코트는 딱. 이쪽은 트렌치 타입의 랩 코트로, 이탈리아의 피아젠차제 캐시미어에 의한 쇼트 비버 천을 이용. 드레이프와 함께 적당한 여유감이, 볼륨이 있는 더블 몽크와 좋은 밸런스입니다. 벨트는 버클에 통과하지 않고, 굳이 거칠게 묶으면 우아한 분위기가 늘어납니다. 케시미어의 질감이 묻어나는 코트를 느낄수있습니다. 남성의 매력이느껴지는 스타일의 롱코트 함께 합니다.

 

중년의 매력이 함께하는 색상과 디자인 코트

 

 

 
 

아카사카의 노포 테일러, 테일러 앤 클로스로부터 탄생한   패턴에 실은 천은, 로로 피아나사제의 캐시미어 100%. 이쪽도 버튼이 없는 랩 코트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천감과 살짝 한 미광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단사 입장의 입체적인 패턴이, 부드러움 속에도 드레스감을.느낄수있는 포근한이 있습니다,

 

더블 페이스 캐시미어 × 나폴리 원단  

 

 

 
 

나폴리 라인으로 전개하는 코트는 캐시미어를 더블 페이스 마무리로 해, 한층 더 언라이닝으로 완성에. 즉, 따뜻한 위에 극상의 가벼움과 부드러움을 실현하고 있다는 것. 관록의 더블도, 이런 코트라면 실로 상냥한 인상이 됩니다. 나폴리메이드다움이 감도는 핸드풍의 스티치도 포인트에.한층 고급스러움을 창조합니다. 한땀한땀의 이미지가 배여나는 코트.

 

뒷모습의 멋스러움이 느겨지는 코트

 

 

 
 

 더블 브레스테드의 트렌치 코트에서, 벨트를 하면 마스큐린에, 늘어뜨리면 느긋하게 릴렉스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뒤단을 깊은 센터 벤트로 하는 것으로, 캐시미어만이 가능한 드레이프를 한층 주장합니다. 케시미어의 부드러움과 광택은 원단의 풍요로움이 느껴집니다.겨울코트의 진수를 맛보세요.

 

 

 모든 스타일에도 최고급의 느낌이

 
 

캐시미어의 푹신한 촉감을 보다 즐길 수 있는 비버 마무리. 같은 마무리에 의해 표면에 섬세한 기모가 태어납니다. 게다가 프런트 버튼이 없는 랩 코트로 하는 것으로, 마치 공기를 감고 있는 것 같은 착용감에. 무릎 길이이므로 온 오프 모두 균형 좋은.디자인으로 멋을 한층낼수있는 디자이인의 코트라볼수있습니다.

 

  캐시미어 롱 코트

 

 
 

총길이 120㎝로 설정된 더블 브레스트 체스터 코트. 소재는 촉감도 매끄러운 최고 품질의 캐시미어 100%. 그 럭셔리한 소재이기 때문에, 롱 길이이면서 착용감은 경쾌. 또 라펠 폭이나 겨드랑이로부터의 조리개, 버튼 위치 등에 의해 스타일 업이 이루어지는 마무리에.매력을 느낀다. 디자인마다 보여주는 느낌이 다른 남성겨울 코트의 매력이다.

 

 

남성 코트의 다양한 디자인이 보여주는 이미지와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원단 직물이 주는 매력도 다양하며 색상과 질감의 표현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며 원하시는 코트를 선택하기가 편리해 질것입니다. 

남성 코트의 멋을 찾아보세요. 나만의색상과 소재를 찾아보세요. 멋진 모습으로 거듭날것입니다

임페리얼 투맨 남성복 전문점 032-441-63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