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자켓 스타일을 격상시키는 코디방법 소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 자켓 스타일을 격상시키는 코디방법 소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2. 13.
728x90
반응형

남성 자켓 스타일을 격상시키는  코디방법 소개

남성 정장 자켓 스타일별로 코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자켓과 드레스셔츠 타이와 이너제품으로서의 이여지는 코디 방법은 아무리 잘하려해도 어설프게 느껴지는 이미지를 이방법을 살펴보시고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주 작은 방법이지만 한번쯤 살펴볼만한 이미지의 코디방법입니다. 조금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운동량을 고려한 부드러운 감촉의 원단의 자켓에  셔츠는 착용감과 타이와의 코디방법  실루엣이 아름답기 때문에 정장 스타일을 격상해주는 코디방법 나만의 개성을 더해볼수있는 코디방법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레이 스트라이프 슈트 스타일   같은 패턴의 드레스셔츠와의 코디

영국의 금융가를 활보하는 은행가가 좋아한다고 하는 “벙커 스트라이프”가 베풀어진 차콜 그레이의 슈트 스타일링. 슈트의 무늬에 힘이 있기 때문에, V존에서 무늬×무늬를 맞추어도 주장하지 않고 균형있게 조화한다. 스트라이프 슈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맞출 때에는 피치가 다른 것을 조합하는 것이 포인트다. 타이까지의 같은 톤으로의 매치는 최고의 코디방법

 

 

 

코튼 포플린 스트라이프 세미 와이드 컬러 셔츠  

포프린 스트라이프셔츠 중에서도 정평 중의 정평, 부동의 마스터 피스로서 군림하는 모델이 「 드레스셔츠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미 와이드 컬러 셔츠'라는 칭호에 지나지 않고 수년마다 업데이트되고 있기 때문에, 결코 회고 취미가되지 않고, 전통적이면서 알맞게 모던하게 완성되고 있는 것이 기쁘다.

 

같은 톤의 드레스셔츠도 스트라이프의 색상에따라 느껴지는 모습이 변한다. 좀더 밝고 상쾌한 이미지가 필요할땐 

굵고 짙은 색상의 셔츠를 선택해보는 것도 필요하다.

 

 

네이비 슈트 스타일  블르 셔츠 코디

싱글의 네이비 슈트에 색소폰 블루의 타이드 업 셔츠를 맞춘   코데를 픽업. 화이트 치프를 스퀘어로 꽂아, 어디로 나와도 통용하는 스타일링이 완성. 블루 계의 그라데이션으로 톤 온 톤을 만들어, 전통적인 중에도 신선한 색채가 인상적인 스타일에.적용한다. 네이비 슈트의 기본 정석이라고 할까 .타이까지 톤오톤의 스타일의 기본 이렇게 하면 어디서든 멋짐을 연출하는 스타일의 코디이다 코디가 어려운 분들은 최고의 기본적인 스타일의 코디방법 .

 

 코튼 트윌 세미 와이드 컬러 셔츠  

슈트 스타일에 빠뜨릴 수 없는 정평 색소폰 블루의 셔츠이기 때문에, 루이지 보렐리를 선택하는 것으로 크게 차별화를 할 수 있을 것.    세계에서 가장 얇은 실을 뽑는 것으로 알려진  천이 사용되고 있다. 날카롭게하면서 실의 텐션이 강하고 천에 탄력이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주름이 되기 어렵고 내구성이 있어 오래 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블르와 네이비슈트는 뗄레도 뗄수없는 사이라 보심 된다.

 

네이비 색상의 슈트에 블루셔츠와 네이비톤의 타이와의 코디는 단순하면서도 심플함을 느기게 한다. 아주 기본적인 코디이지만 보여지는 이미지는 심플함을 힌색의 포케스케어도 멋짐을 연출한다. 살작 변화를 주는것도 참고해보시길....

 

 

 

브라운 3P 정장 스타일  

Super120의 우스테드 플란넬의 브라운 슈트 스타일. 광택감, 섬세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플란넬을 사용한 고급감 넘치는 마무리가 인상적이다. 그런 슈트에 맞춘 것은   탭 컬러 셔츠 「FILIPPO」의 화이트. 가슴에 입체감을 낳는 것으로, 무거운 인상이 되기 쉬운 플란넬의 다크 슈트 스타일에 신선하고 액티브한 인상을 플러스.여기서도 같은 톤의 타이를 매치함으로서 부족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의 코디방법이다. 포카치프와도 톤엔톤의 스타일.

 

 

 코튼 트윌 탭 컬러 셔츠 「FILIPPO」

 탭 컬러 셔츠 「FILIPPO(필리포)」. 매듭이 훨씬 앞으로 들어 올려 V존에 입체감이 태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금천구 날개를 짧게 설계하여 현대적인 인상으로 업데이트된다. 드레스셔츠 디자인이 탭컬러 디자인 카라 앞부분을 이여지는 디자인으로 차분함과 깔끔한 코디에 많이 활용하는 스타일의 디자인 셔츠이다.

 

 

 브라운 정장에 블루 컬러의 드레스셔츠 사선무니의 타이와의 매치하는 코디 방법도 심플함이 느껴지는 코디방법이다

타이의 색상의 셔츠와 자켓의 색상이 캍이 코디되기에 매치된는 이미지는 더욱 멋짐이 느겨진다.

 

 

 

 

브라운 하운드 체크 재킷 스타일  크루넥 니트이너 매치

하운드 투스가 배치된 라이트 트위드 재킷에 크루넥 니트, 타이드 업 셔츠를 조합한 고감도의 스타일링. 천감, 색감 모두 차분한 색감의 재킷, 팬츠로 통일하는  코디방법   밝은 톤을 선택해 밸런스를 유지. 다크톤 메인이기 때문에 셔츠의 깨끗한 인상과 존재감이 강해져, 가볍게 입을수도 있지만 정식 회의장도 멋진 코디로서의 연출을 기여한다.

 

  코튼 로얄 옥스포드 버튼 다운 컬러 셔츠  

 

노타이 스타일로 스포티한 인상을 강화한다면 버튼 다운 셔츠는 빠뜨릴 수 없지만, 성적 매력이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버튼 다운 셔츠라면 캐주얼은 물론, 타이드 업한 슈트 스타일에도 피트해 온 오프 불문하고 활약을 기대할  있다 . 구 모델에 비해 카라의 날개를 짧고, 허벅지 허리를 낮게,  카라의  날개의 단추로 장식하여 잠금장치 을 크게 하는 것으로, 현대적인 실루엣에 업데이트.좀더 차분함과 깔끔하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부라운 크리넥 니트가 추위워더불어 심플함을 자아낸다.


 

하운드 체크의 슈트에 화이트 셔츠의 배색의 코디도 최고의 이미지이지만 같은 부라운 체크의 슈트에 니트형 타이의 매력을 더해도멋진 코디방법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 좀더 심플하고 고상한 이미지에 함께 해보자.

 

 

 

글렌 사각 무니 체크 재킷 스타일 코디방법

영국 테이스트, 디테일의 도입은 요즘의 슈트·재킷 스타일의 트렌드다. 그런 영국조 붐을 원 아이템으로 캐치에 도입한다면 글렌 체크의 재킷은 유력 후보. 하단에 굳이 슬랙스가 아니라 블랙 데님을 아울러 모던한 스타일에. 글렌 체크에 자연스럽게 배치된 브라운을  작은체크 셔츠로 착용하고 잘 어울리는 것으로 세련된 인상을 주게한다.글렌큰사각무니 체크의 슈트는 잘못 입으면 아저씨 스타일을 좀더 신경을 써서 입는 방법을 찾아보자.

 

 

코튼 트윌 그래프 체크 세미 와이드 컬러 셔츠  

무늬 중에서도 가장 캐주얼한 인상을 준다고 하는 체크 무늬이지만, 방안지처럼 가는 선의 그래프 체크는 정장 스타일에도 절묘하게 맞는다.  카라의 넓게 디자인된  클래식한 세미와이드 칼라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무늬를 도입하면서도 전통적인 표정에 정리하는 점도 매력적이다. EV 바디는 적당히 여유를 갖게하면서도 뒷면 다트에 의해 허리를 좁혀 있기 때문에 섹시하고 슬림한 실루엣을 실현하고있다.

 

글렌 사각체크 슈트에 좀더 밝은 이미지로 보이고 싶을때는 좀더 작은 체크무니의 드레수셔츠에 불루계통의 색상의 셔츠를 매치해보는것도 타이도 같은 이미지의무니로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 

 

네이비 더블 브레스트 재킷 스타일  

네이비의 더블 재킷은 무지하면서도 풍부한 천감이 있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에 색 모노나 톤의 밝은 디자인을 맞추어 밸런스가 좋은 표정에. 트라우저즈는  빅 트렌드인 탁들이의 디테일을 선택. 웨스트에 여유가 있는 테이퍼드 실루엣이, 재킷의 중후감에 정도 잘 매치한다. 블루×브라운의  니트 타이와 진으로 제작된 셔츠의 질감이 슈트의 거친 질감과도함께 어울려지는 코디방법 포카치프의 동일성도 참고해보시길...

 

 

 

 코튼  청지 컬러 셔츠  

호리존탈 칼라의 NA35라고 하면, 스테디셀러 SASA보다   칼라의 벌어지는 디자인  열리는 각도가 크고, 보다 모던하고, 섹시한 인상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루이지 보렐리가 취급하는 청지 천은, 품위 있고 광택감이 있는 세번손.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테일러드 재킷과 맞춘 드레스 스타일에도 절묘하게 맞는다. 허벅지 허리가 높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노타이 스타일도 같아지고, 타이도 업했을 때에는 매듭의 맞추기가 좋은 마무리에.최적이다.

 

남성정장 자켓에의 코디방법은 자신의 개성에 살려서 맞추어 입으면 된다. 코디의 의미는 나만의 특별함을 느끼며  자신만의 자신있게 옷을 입을수있는 용기가 제일 필요하다. 나에게 맞는 스탕리을 자신있게 착용하고 소활수있는 용기만 있음 최고의 코디방법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하지만 조금은 남에게 어떻게 보여질까도 생각해보자. 

 

 

남성정장 자신있게 코디하는방법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나의 스타일에ㅜ자신감이 없으신분들은 참고해서 활용해보세요. 아님 나만의 개성에 살려 코디해보시고 자신감을 갖어보세요. 당신을 최고의 멋쟁이로 거듭날것입니다.

최고의 멋쟁이로 거듭나시길......

임페리얼 투맨 032-441-63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