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인기 있는 코트 입는 방법, 겨울 중년들의 멋진 코트 패션룩 추천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인기 있는 코트 입는 방법, 겨울 중년들의 멋진 코트 패션룩 추천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2. 23.
728x90
반응형

인기 있는 코트 입는 방법, 겨울  중년들의 멋진 코트 패션룩 추천 

겨울철 인기있는 코트 입는방법 겨울철 아저씨들의 코트 착용하는 방법을살펴볼까요. 

겨울 코트 멋지게 소화하는 방법을 천천히 살펴봅시다. 남성 부모께 멋짐을 연출할수있는 코트 입는 방법 추천드려보세요.

최고의 선물이 될것입니다. 인기있는 코트 입는 방법 중년들의 최고의 코디방법입니다

코트가 필수인 한겨울을 맞이하여 얼마나 야하고 세련되게 코트를 입을 것인가를 주제로 스냅을 선택하였습니다!

 

클래식한 베이지 계열은 코디력이 뛰어난 아이템

이번 선택의 기준은 코트의 정석인 베이지 계열. 아무래도 부피가 큰 이미지가 되기 쉽지만, 그런데 비슷하다.해외의  아저씨들은 가볍게 캐주얼 스타일 같은 거랑 맞추고 있었어요.이 옷맵시를 참고하면 비즈니스에서 휴일 스타일까지 베이지 계열 코트가 있으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다는 것.색상 맞추기, 소품 추가 방법 등 매우 참고가 되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색상의 콘트라스트에 따라 모드 분위기에도

 

 
영국 트레드한 트렌치코트도 이런 컬러링이면 프렌치 분위기로.트렌치 자체는 빈티지한 감촉이 볼거리다. 가방의 블르 색으로 사용하고 있는  멋짐에  정말 에스프리입니다. 남성겨울 코트는 베이지계열의 코트는  최고의 컬러입니다.
 
 
 
 
 

팝적인 색  베이지색 계열은 찰떡궁합

 

 

 
체스터 코트를 스웨트 파카와 데미지 데님으로, 아메카지로 해석한다.베스트와 부츠 그리고 여기에 숏 기장의 아우터를 합치면  최고의 코디가가 됩니다만, 롱 기장이라면 성인에게.멋짐을 유발합니다. 데님의 청바지와 레드의 후드티....
 
 

 

 편안한  프렌치 코트 로도 연출이 가능 ?

 

 

 
빈티지한 느낌의 트렌치 코트. 루즈한 실루엣으로 정리하는 가운데  편안함을 추구한다. 이너제품을 어떻게 입는냐가많은 자신의개성을 살릴수있는 디자인의 코트 실루엣을 최대한의 장점으로 살려본다
 

어른스러움을 의식한다면, 다계 강한 셀렉트를

 

 
코트에 니트 재킷, 그리고 그 이너에 집업 니트와 터틀넥 니트. 꽤 잡동사니해요.바지라니 7부이고요.하지만 결과적으로 전체 균형이 좋은 느낌으로 정리되어 있는 것은 소재감이 맞기 때문이지요. 차가운 바람이 스며들수없는 포근함이.
 
 
 
 

 

카페라떼,우유가 듬뿍 함유되면 엘레강스가 향기납니다

 

 
클래식한 더블 코트도, 이런 따끈따끈한 질감과 색감이라면 부드러운 인상으로.게다가 결정적인 요소는 무늬 스카프. 그 장난기가 네이비 클래식 정장을 색기 얼굴로 바꿔주는 것입니다. 소품 활용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갈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 해보심이....
 
 
 

 

온 몸의 톤을 갖추는 것이 고상해 보이는 비결입니다

 

 

 
망설이면 베이지색으로 정리하면 대개 잘 된다.  코디를 보면 납득할 거예요.단, 무지로 정리하면 밋밋해지기 때문에, 코칠라의 어인처럼 체크 무늬로 변화를. 좀더 강한 이미지의 바지를 선택해보는것도 필수적인 소품 활용도 해봄이 중요함.
 

 

밀리터리 매치가 가능한 것도 베이지의 매력

 

 

 
베이지 더스터 코트에 맞춘 것은 카키 그린 야상셔츠.게다가 바지도 플랩이 달린 포켓의 밀리터리 사양이지만, 전체적으로는 정말 품질이 좋습니다.목에 배치한 악센트 컬러의 스카프도 한몱 단단히 합니다.
 
 

스포티한 고급소품으로 귀여움을 더한 '더블길이코트'입니다

떫은 맛이나 품격을 연출하는 것이 더블 코트의 기본 노선이긴 하지만 때로는 굳이 귀여움을   표현하는 것도  .어깨에 어깨를 펴지 않는 옷매무새로  모습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그 기모가 되는 게 소품 .스포티하면서도 어디까지나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물건을 도입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클래식한 옷에  더하는 아이템으로 요즘 인기 있는 캡은 더블 코트에도 잘 어울립니다. 너무 거친 아메카지 계열이 아닌 리치한 어른 얼굴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이야말로 모던 브리티시한 얼굴 코트 소재로는 라이트웨이트한 국산 울로 만든 코트는 클래식하면서도 가벼움도 겸비.빅 사이즈로 어레인지된 양 어깨의 건 패치와 요크 부분은 원단을 비스듬히 이용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악센트도 더했습니다

 

율하고 섹시한 무드가 다시 제철이거든요

 

 

 
 드레이프미가 일품인 레이온×울 큰 에폴렛과 건 패치, 소매 벨트 등 전통적 디테일을 답습한 트렌치. 그러면서도 회고 취미로 보이지 않는 것은 레이온×울로 표현한 소재 때문.샤랄라한 독특한 터치와 부드러운 드레이프감이 정말 섹시해요. 맨살에 입은 브이넥 니트, 두 플리츠 와이드 팬츠, 그리고 풍성한 드레이프를 기린 트렌치.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이 지금 다시 신선해요.베이지계열로 통일된 색감으로 뼈가 굵은 트렌치를 우아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