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비즈니스맨 최고의 디자인 양복의 본고장 영국 스타일 자켓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비즈니스맨 최고의 디자인 양복의 본고장 영국 스타일 자켓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2. 25.
728x90
반응형

비즈니스맨 최고의 디자인  양복의 본고장 영국 스타일   자켓 

 

「갑옷」이라고도 불리는 영국 정장. 영화 '킹스맨'에도 등장하는 사빌 로우의 이미지에서 '동경하지만 문턱이 너무 높다! 그런 남자들을 사로잡을 영국의 모던을 구현하는 브랜드가 '해켓 런던'스타일이다.  영국의 전통정장의 자켓의 디자인과 이미지를 살펴본다. 비지니스 정장의 기본적인 스타일의 코디방법 함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존재감이 있는 글렌 체크 슈트를 비즈니스로 입는다면 ?  

제철의 글렌 체크 슈트에, 블랙에 한없이 가까운 그레이 타이를 맞추어 모노톤의 모던한 분위기에 완성한 슈트 스타일. 색의 주장을 굳이 받아들이지 않는 옷입기는, 겸손하게 철저히 하는 자세가 선호되는 비즈니스 씬에도 유력하다. 글렌 체크 무늬의 주장과 영국 정장인 것 같은 구조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져 늠름한 표정에 연마가 걸려 있는 점도 놓칠 수 없다.

 

 

 

모노톤계의   무지 디자인이라면 모드의 분위기가 강해져 버리기 때문에, 잘 잘 짠 무늬가 배치된 것이나 소무니  들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길다. 포켓 치프는 흰 셔츠와 함께 포카치프 소품의 디자인이 한껏 멋을 느끼게 한다. 진하지 않은 글렌체크의 무니의 자켓은 단색에서 주는 이미지를 벗어나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이다.

 

 .

 

 네이비 슈트는 ​​  장점이 전해지는 디테일로 신뢰감을 플러스!

영국 브랜드의 해켓 런던이 전개하고 있는 슈트는, 결코  헛 되지 않는 범위에서 신뢰감이 있는  인상을 상대에게 주기 쉽다는 점이, 비즈니스  자켓으로 높은 평가를 모으고 있다. 어깨 주위나 가슴 팍을 정교한 인상으로 완성하는 심지 사용, 주름이 확실히 붙인 직선적인 라펠, 높은 위치로부터 쉐이프 된 섹시한 웨스트 라인 등,  인상을 주는 비밀은 슈트의 다양한 디테일에 담긴 영국다운 재단의 여러가지에 의한 것. 무지의 네이비 슈트에 클레릭 셔츠, 레지멘탈의 타이를 조합하면, 영국 젠틀맨 같은 슈트 스타일이 완성.

 

 정장의 디테일 디자인도 많이 존재한다. 경사가 붙은 웨스트의 슬런트 포켓이나 오른쪽길에 배치된 티켓 포켓 등은 알기 쉬운 영국 디자인의 하나이다.티켓 포켓이 주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하나에 보는이의 이미지와 자신감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디자인이다.레지멘탈의 타이가 주는 상쾌함이 더욱 비지니스맨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스타일의 디자인이다.

 

 

 

 

 

봄의 캐주얼 슈트 스타일 청량감이 있는 천 선택과 성실한 인상을  

 

가느다란 가랑이가 특징적인 코드레인은 시원한 외형이면서 알맞은 코디를 갖추고 있다. 얇게 완성된 여름 사양의 원단과는 다른 힘의 질감은 성인 남자의 정장 스타일에 딱이다. 실버의 금속 버튼이나 안 포켓의 옥연에 별포를 채용한  자연스러운 장난기나 악센트에 의해, 이너에 니트를 입은 심플한 캐주얼 슈트 스타일도 지루한 인상을 주지 않는다.

 

 

 

 

해켓 런던을 비롯한 영국 브랜드가 다루는 재킷은, 안쪽에서  만들어지는 특색의 도입하고 있는 디자인이 많다고 한다. 안감 사용도 특징적이며, 표는 무지에 대해 뒷면에는 페이즐리와 두개골 무늬가 베풀어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적지 않다고. 다양한 용도에 맞게 설치된 포켓의 많음도 남자 마음을 간질이는 매력 중 하나다. 드레스셔츠보다도 라운드 티를 이용한 이너스타일이 시원하고 심플함을 강조한다.

 

 

 

 

자연스럽게 글렌 체크의 짜임새가 배치된 네이비 슈트로,  

무지 슈트의 세련된 분위기도 재미이지만, 나이가 들고 커리어가 높아짐에 따라 슈트 스타일에 관록을 플러스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분도 적지 않을 것이다. 글렌 체크의 짜임새가 배치된 네이비 슈트는, 먼 눈에서는 무지의 차분한 인상이면서, 가까이서 보면 깊이가 있는 존재감을 연출해 주는 뛰어난 물건이다. 비지니스 씬에서는 많은 경우, 주장을 강하게 하기 전에 나오는 것보다, 겸손하면서도 힘과 신뢰감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는 스타일링이 요구되는 것. 짜임새로 디자인이 더해진 정장으로, 감도가 높은 어른의 스타일링을 체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쓰리피스 슈트. 이것은 영국에서 태어난 슈트의 원형이며,  올바른 스타일이다. 덧붙여서 영국에서 베스트는 "웨스트 코드"라고 불리며, 셔츠를 속옷이라고 생각하는 당시의 문화에서 재킷을 벗어도 덜컹 거리는 인상을주지 않도록 만들어졌다고 알려져있다.베스트와 함께 같은 톤과 디자인의 타이가 주는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최신  비지니스 재킷 스타일  

고전적인 정장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스타일의   알려진 "자켓  스타일". 정평으로 익숙한 옷입기이기 때문에, 디테일의 차이 하나라도 주는 인상은 크게 변화해 온다. 최고의 비지니스스타일의 코디방법이다. 

 

 

 

 

 

페일 블루의 재킷은 실크 린넨을 선택 

신선한 액티브한 인상, 그리고 청량감을 주는 페일 블루 테일러드 재킷. 봄 여름인것 같은 밝은 컬러링으로 계절감을 낼 수 있는 반면, 소재 선택이나 옷입기에 따라서는 경박한 인상을 주어 버리는 것도. 이번 스타일링에 픽한 HACKETT LONDON의 실크 린넨 재킷이라면, 내로부터 발산되는 광택이 절묘한  질감을 유지. 밝은 색상에서도 매우 품위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최고의 비지니스 파트너이다.

 

 

 

요즈음의 트렌드인 폴로 셔츠의 이너 사용, 심지어는 수원에의 실크 스카프 사용으로, 어른의 품위 넘치는 조용한 옷차림이 완성이다. 폴로 셔츠는 화이트가 아니라 굳이 모노톤의 중간 색인 그레이를 도입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 작은 분위기

하나에 이미지 연출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캐주얼 속에 정직한  자켓  패치 포켓 사양의 더블 재킷도  

허리의 포켓에 패치 사양을 채용하는 것으로, 잘 캐주얼한 분위기를 풍기는  더블 재킷. 봄과 여름에 최적의 린넨 트위드의  심지를 얇게 한 원단에 의해 시원하고 편안한 분위기 감도면서도,  세련되고 성실한 인상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특유의 재단의 묘일 것이다 . 가슴 푹신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결코 조잡한 인상을 느끼게 하지 않는 절묘한 라펠 폭에도   소중히 하는 미학이 보이고 숨어있다.

 

 

셔츠는   화이트 무지를 선택함으로써 우아 속에도 안심감있는 분위기를 띤다. 재킷과 소재감이 가까운  포카칩을 선택함으로써 표현된 통일감은 비즈니스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포인트 중 하나다. 타이와 슈트의 색상의 조화도 튀지않은 차분한 이미지를 줄수있는 색상으로 매치하는 센스를 유지해보자.

 

 

 

 

비즈니스의 좋은 스테디셀러 감색이므로, 반짝반짝 빛나는 세부 디자인으로  

남자의  자켓으로서 옛부터 세련된 사람들에게 계속 애용되어 온 감색. 클래식하고 많은 사람이 익숙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소재의 좋고   베풀어진 디자인의 차이가 인상의 변화에 ​​크게 관련되어 온다. 그런 감색 흔들림도, 영국 모던한 분위기 감도는 디자인으로 바뀌어. 언뜻 보면 전통적인 감색  이지만, 소맷부리의 제일 버튼의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변경하고 있거나, 안감에 유니온 잭을 대담하게 배치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디테일 디자인의 여러가지 착용자에게 어른의 품격을 가져온다.

 

 

 

V존에는 정통을 표현할 수 있는 클럽 타이를 세트 해, 제대로 한 인상에. 유니온 잭을 의식한 자연스러운 배색이 영국 젠틀맨인 것 같은 장난기를 연출하고 있다. 네이비 색상에 힌색 드레스셔츠 사선으로 배색된 타이와 포카치프 남성의 기본 소품을 이용한 코디방법은 기본중의 기본이며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하이와 매치되는 자켓의 포인트를 찾아보는것도.

 

 

턱시도 드라이크한 " 감색 흔들림"을 입고, 섹시하고 세련된 옷입기에

 강추의 신작 블레이저는, 1 B타입의 피크 드라펠이라고 하는 턱시도 드라이크인 에센스를 도입한 “공격의 디자인”이 두드러지는 일착. 폭스 브라더스사의 음영이 있는 바구니 원단을 채용하는 것으로, 색다른 럭셔리한 분위기를 높인다.   특유의 드롭이 붙은 신축성이 있는 실루엣은 남자의 신체 라인을 신나게, 한편 섹시하게 보여준다. 이런 특별한 감색을 착용하면, 직장의 동료나 상담 상대에게 한눈에 두는 것은 물론, 거리, 파티 불문하고 가는 곳곳에서 주목을 받는 것 틀림없음!

 

 

 

 

특징적인 소맷부리 버튼의 배치는 투 온 투이라고 불리는  의장의 하나이다. 굳이 광택을 억제한 골동품 풍의 메탈 버튼은, 옷입기의 맛을 깊게 한다. 같은 네이비 색상이라도 원단의 질감이 주는 이미지는 다르게 표현된다는 점도 참고해보시기.

 

 

  체크 무늬 재킷을 코디하여,  자켓 스타일을 격상!

봄 여름도  체크 무늬 테일러드 재킷. 색상 무늬와 아이템의 선택에 따라 입을 수있지만 재킷은, 블루 베이스의 품위있는 체크 무늬를 배치한 로로 피아나의 실크 리넨 원단 「서머 타임」을 탑재. 흰 셔츠로 신축성을 붙여 옷차림도 좋고, 맞추는 아이템을 블루계로 통일해 그라데이션을 즐기는 것도 일흥이다. 가능한 입체적이고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이나, 약간 낮게 설정된 플랩 배치에 의해, 체크 무늬 재킷에 흔히 있는 무연의 스타일링을 이룬다.

 

 

다른 아이템은, 마찬가지로 블루 베이스의 네이비 셔츠와 네이비 팬츠를 맞추는 것으로 통일감을 연출하면서 옷입기를  . 직조가 특징적인 니트 타이를 도입하는 것으로, V존에 깊이를 갖게하고 있는 점도 참고로 하고 싶다.

 

 

 

 

정장의 본고장인 영국의 자켓 스타일과 디자인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비지니스 복장의 기본으 어떻게 매치되는냐에 따르겠지만 과하지 않은 색상의 조합이 중요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에따른 더 과감한 스타일의 색상도 경우에따라 선택을 해보는 과감함도 필요할것입니다. 비지니스복장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페리얼 투맨 032-441-63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