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자의 겨울 코트 스타일 코디하기 최고의 코트란. ?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자의 겨울 코트 스타일 코디하기 최고의 코트란. ?

by 만초대박납니다 2024. 1. 9.
728x90
반응형

남자의 겨울 코트 스타일   코디하기  최고의 코트란. ?

남자의 겨울코트의 다양한디자인 수많은 디자인의 코트가 제작 판매되지만 어떤스타일의 코트가 나에게 어울릴수있을까 .

자신들의 체형에 맞는 스타일의 코트를 찾아살펴보는 기회가많이 주어지지가 않지만 오늘은 남성 겨울코트 디자인을 살펴보면서 코트의 특성을 살펴보자. 내가 원하는스타일의 코트를 찾아보시길...

 

 

 

    
 
 
 
 

겨울 시즌은 제철인 브리티시 테이스트를 담은 드레시한 코트부터 고기능 소재를 담은 스포티한 코트까지  코트가 주는 이미지와 특징을 찾아보자 .

 

쓰리 피스 슈트 × 무릎 위 길이의 스텐 컬러 코트 스타일

  "영국 클래식"이 트렌드의 빅 워드가 되고 있어 영국 브랜드는 물론 이탈리아 브랜드도 곳곳에 브리티시 요소를 도입한 슈트나 재킷, 코트를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그런 트렌드를 능숙하게 도입 인기를 얻는 것이 이번 스타일링에 선택 펄트의 스텐 컬러 코트와 해켓 런던의 글렌 체크의 3 피스 정장. 코트는 무릎 위 길이로 비즈니스 스타일에 절묘하게 가벼움을 플러스,  

 

 

 

 

 

올 겨울 코트 스타일은 블랙 × 브라운 컬러 콤비가 제철.

이번 시즌 특히 주목하고 싶은 색의 조합은 단연 "블랙 × 브라운". 니트, 팬츠, 부츠, 심지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모노톤으로 통일하고, 아우터에는 아미 알렉산드르 마티슈의 스텐 컬러 코트를 ON. 색수를 억제하면서 트렌드의 컬러 콤비를 대담하게 조합하는 것으로 모던하고 트랜드 콘셔스인 옷차림이 완성!

 

 

 

 

스포티한 옷차림을 모던하게  . 빅 헤링본의 중간 길이 코트 스타일

솔리드×에디피스의 셋업 슈트에 화이트 스니커와 화이트 T셔츠를 맞춘 캐주얼인 코디에 캐주얼로 모던한 컬렉션을 전개하는 카 코트를 겉옷한 스타일링. 자동차 코트라는 이름이 나타내는 대로, 드라이빙 씬을 상정한 코트로 가슴에 핸드 워머를 갖춘 등 스포티한 테이스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한 벌이다. 그 중에서도 헤링본 소재가 배치된 이쪽의 타입은 특히 인기가 높다.

 

 

 

 

 

 

폭넓은 라펠로 “클래식감”을 연출하는 더블 체스터 코트 스타일

 

빈티지감과 정평이 있는 탈리아 토레의 더블 브레스테드 코트를 메인으로 한 스타일링. 클래식 테이스트를 강하게 어필하는 폭넓은 피크 드라펠, 한층 더 브라운과 블랙으로 구성된 체크를 사용하는 것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코디에. 하단에 깊은 주름이 들어간 바지를 맞추면 존재감이 강한 와이드 라펠 코트에도 부딪히지 않는다. 발밑에는 블랙의 플레인 투 슈즈를 선택해 조임이 있는 스타일링에.

 

 

 

 

트라드인 블레이저 스타일을 그레이쉬 브라운의 체스터 코트로  

 

볼리올리에서 전개되어  인기를 획득하고 있는 뉴도버를 베이스로 메탈 버튼 배치해 블레이저로서 완성된 재킷. 다크 그레이 팬츠를 조합하면 매우 전통적인 트래드 스타일에. 클래식하게 맵시있게 입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변화를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말이 깔끔하게 보이는 정도의 길이감으로 설정한 바지를 최근 트렌드의 4.5cm 더블 마무리. 발밑에 코인 로퍼를 합치면 단번에 멋진 코디감이 감돈다. 그리고 극한의 코트에는 풍부한 원단감과 차분한 브라운이 특징의 코트를  . 무릎 길이의 코트라면 비교적 스포티 한 재킷 팬 스타일에 베스트 매치 할 것이다.

 

 

 

 

 

콤비 아이템의 코디로 드레시한 알스타 코트로 세련되게!

다크톤 주체가 되기 십상인 가을 겨울 옷차림이기 때문에 때로는 색 무늬 아이템을 구사한 스타일링이 신선하다. 색 무늬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는 색수를 짜내는 것이 약속. 칼라를 블루계와 브라운계에 짜내면서,  스카프를 감는 것으로 밸런스가 잡힌 세련된 분위기에. 소화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는 카루조의 벨티드 더블 코트는 경쾌하면서도 럭셔리한   옷입기를 리치에 격상해 주는 것 좋다.

 

 

 

 

 

 

자연스럽게  매료시키는 3피스 슈트×체스터 코트 스타일

 

그레이지에 블루의 체크가 배치되는 것으로, 젊음도 플러스 된 라르디니의 3 피스 슈트. 네이비 타이로 타이드 업 해, 다크 브라운의 체스터 코트를 겉옷으로 자연스럽게   구축. 네이비 슈트나 색소폰 블루의 셔츠에 브라운 타이를 맞추는 것 같은 정평 콤비네이션은 물론, 이번 시즌은 이 정도 자연스러운 코디도 추천이다.

 

 

 

 

 

롱 시즌 활약!  트렌치 코트 스타일

 클래식한 밀리터리 트렌치 코트를 베이스로 착탈 가능한 렉스 래빗 퍼의 라이너를 갖춘 럭셔리한 코트   밀리터리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렌치 코트는 야생적인 톡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스일의 코디이다.

 

 

 

 

 

 

 

 

 

액티브한 비즈니스 씬에도 대응할 수 있는 스톰 시스템의 코트 스타일

 매킨토시  스텐 컬러 코트는 천연 섬유만의 풍부한 감촉을 유지하면서 방수성과 방한성을 높인 남자의 마스터피스다. 그레이 슈트에 내 날개 스트레이트 칩의 가죽 신발을 맞춘 전통적인 슈트 스타일은 물론, 자켓  팬 스타일 등에도 절묘하게 피트하기 위해 비즈니스 스타일을 중심으로 편리한 것 틀림없음. 심플한 코트에 맞추어, 소문 타이나 무지 타이로 세련되게 정리하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빅 페이즐리 타이를 도입해 화려한 악센트를 더한 옷차림도 추천.

 

 

 

 

 

 

 

스테디셀러 자켓 팬 스타일을 글렌 체크 코트로 깊은 듯!

 

네이비 재킷×그레이 팬츠의 단골 자켓  팬 스타일도, 글렌 체크의 체스터 코트를 겉옷으로 단번에 이번 시즌인 것 같은 트렌드 콘셔스인 옷차림에. 전세계의 비즈니스 엘리트에 사랑받는 벨베스트의 코트라면 전통적인 속에도 럭셔리한 인상도 플러스 할 수 있는 것 틀림없음. 겨울에 흔한 코트와 바지 양쪽이 다크톤의 경우, 때로는   스톨 등의 소품으로 밝은 컬러링을 취해 균형을 잡는 것이 추천.

 

 

 

 

 

 

 

 체스터 코트로 만드는 클래식 스타일

브리티시 테이스트를 살짝 향하게 하는 코트가 많은 가운데 제임스 본드가 셔츠를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턴블&어서가 전개하는 코트는 영국 테이스트 가득하다. 체인지 포켓이나 슬런트 포켓, 빌드업 숄더 등의 디테일이 위엄을 풍기게 한다. 코트의 클래식감이 강한 분, 넥타이에 미국식의 레지멘탈 디자인을 도입하거나, 가죽 장갑을 코트의 가슴 주머니에 휩쓸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연출!

 

 

 

 

 

 

 

 

남성정장과 함께 착용할수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 디자인 롱코트의 멋스러움과 코트가 가지고있는 특징을 알아봄으로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이란.? 남성코트 겨울철 필수품인 코트의 특징 디자인별 이미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코트가 주는 이미지를 살펴보시고 멋진 아이템의 특징의 코트로서 한겨울 따스함과 멋짐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