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정장과 세련된 스니커즈 와 만남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 정장과 세련된 스니커즈 와 만남

by 만초대박납니다 2024. 1. 2.
728x90
반응형

정장에 맞추고 싶은 세련된 고급 스니커즈를 엄선!

남성정장에 기본적인 슈즈. 이제는 패턴이 많이 바뀌고 있다는것 다아실것이지만 남성 정장에 이제는 스니커즈 운동화가 많은 패턴을 이끌고있다. 남성정장과 스니커즈와의 만남은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아이템으로 크게선호하는 코디방법

남성정장과 스니커즈와의 만남을 살펴본다. 세계적인 최고급의 스니커즈 브랜드와 특징을 살펴보자.

 

 

    
 
 

드레스 스타일의 자유롭게  늘어나면서, 슈트에 스니커를 맞춘 스타일도 많은분들이 선호 하고 있는 인상을 받는다. 스포티한 분위기 전개의 러닝 스니커즈나 세계적인 브랜드의 스니커즈의 선호함이 활용하지만 , 사무실에 최적인 클래스감을 연출한다면 슈트를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선택하고 싶은 곳. 거기서 이번은 「슈트에 맞추고 싶은 세련된  운동화를 살펴본다

 

  

심플한   스니커즈   아킬레스

2004년 가을 겨울 시즌에 스타트한 뉴욕발의 풋 웨어 브랜드, ㅠ 이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미니멀하고 아름다운 운동화"의 대명사가되고있는 모델 " Achilles ( 아킬레스)"가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가느다란 형태와 가느다란 투을 특징으로 하는 라스트를 채용하고 있어, 슈트에 최고의 코디 라고 하는 드레스 스타일에도  최고이다.

 

 

 

 

 

심플한 스니커즈와 정장과의 만남은 최고급 커플이다. 화이트 스니커즈의 심플한 디자인은 어떠한 남성슈트와 최고의 콤비 제품으로 승화시ㅣ는 매력이 있다 

 

 

 

심플한   운동화  팬트 포라 도로 운동화

1886년 이탈리아 중부 아스코리에서 시작한 공방이 Pantofola d'Oro(판토포라 도로)의 원점이다. 100년 이상의 길이에 걸쳐 축구 스파이크의 제조를 통해 기른 노하우를 살려, 2000년 이후는, 어른을 위한 럭셔리 슈즈 브랜드로서 리스타트. 미니멀하고 중저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데님 스타일에서 재킷 스타일까지 범용성이 높은 것이 기쁘다.

 

 

 심플한 팬트 포라도로의 스니커즈, 초크 스트라이프 네이비 슈트와 최고의 매력
슈트에 같은색상 터틀넥 니트, 화이트 스니커즈를 맞추는 것으로 깨끗한  캐주얼인 옷차림을 코디. 오피스 캐주얼에서의 옷입기나 휴일의 디너 등, 조금 품위있게 치고 싶은 씬에 꼭 코디해보고픈   스타일이다. 발밑에는 드레스와 캐주얼의 중간을 가는 밸런스가 좋은 디자인이 매력의 팬트 포라 도로의 흰색 운동화를 세트하여 센스 좋다.

 

 

 

 

 

 

심플한  스니커즈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탠스 미스

1971년에 발표된 이래 안정적이고 호조로운 판매를 기록, 1991년 단계에서 2200만 발의 판매수를 기록한 '세계에서 가장 팔린 운동화'로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모델이 스탠스 미스다.  전세계에서 패션 유스할 수 있는 코스파 GOOD인 운동화로 군림을 계속할 것이다. 완성된 디자인으로  남성 정장 스니커즈 와의 최고의 코디임에 틀림없다.

 

 

 
블랙 재킷에 블랙 팬츠, 블랙 T셔츠를 맞춘  세련된 자켓   스타일. 발밑에는 아디다스의 스탠스 미스를 맞추는 것으로 캐주얼 다운하는 것과 동시에, 무거운 인상을 주기 쉬운 올 블랙의 스타일링에 경쾌감을 플러스 하고 있다. 페어웨이의 힐 디자인은 작은 악센트에. 스탠스 미스를 사용한 코디를 다수 소개 

 

 

 

 

 

 

 

 

심플한   스니커   피어 오브 갓 101

 시즌리스인 컬렉션 전개나, 지금까지 없는 실용적이고 럭셔리인 스트리트웨어의 발사로 많은 팬을 안고 있는 「Fear of god(피어 오브 갓)」. 데님이나 스웨트류가 유명하지만, 스니커즈 101도 실은 숨겨진 명작으로 알려져 있다. 안쪽 날개식의 스마트한 실루엣과 두꺼운 구두창의 콘트라스트는, 스트리트 노선이면서 품위있는 분위기를 느끼는 마무리. 라스트가 날씬한 때문에, 슬랙스에도 맞추기 쉽다.

 

 

 

 

 

 

피드 오브 갓의 디자이너인 제리 로렌조씨의 스타일링에 포커스. 오버 사이즈의 후디에 여유있는 체크 팬츠를 맞춘 캐주얼 코데의 발밑에 101을 세트. 바지의 방해하지 않는 물건이 있으면서,  그대로 절묘한 실루엣은, 어른스럽게 옷입고 싶은 스트리트인 코디의 발밑에 잘 친숙하다.

 

 

 

 

 

 

심플한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사이즈 스니커즈

미니멀한 얼굴인데, 45mm 두께라는 압권 볼륨의 솔로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스테디셀러 스니커라고 하면, 알렉산더 맥퀸의 볼륨 스니커다. 구두창 이외는 매우 심플하게 완성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코데에 피트하는 것도 고득점.

 

 

 

 

 이 운동화의 좋은 점은 코디하기 편리한 디자인의 운동화이다. 네이비 스트라이프 자켓과 브이넥 청바ㅇ지의 코디와의 만남은 심플하면서도 존재감을 느끼게하는 멋진 스니커즈인것만은 틀림없다.  

 

 

 

 

 

 

 

 

심플한  스니커즈  골든구스의 스타터

2000년부터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스타트한 패션 브랜드 「GOLDEN GOOSE DELUXE BRAND」, 통칭 "골든구스". 2007년에 스니커즈를 발표한 이래, 주로 유즈드 가공 베풀어진 「SuperStar(슈퍼스타)」나 하이컷 버젼의 「Francy(프랜시)」라고 하는 모델이 인기를 얻는다. 이번에는, 유즈드 가공이 베풀어지지 않은 깨끗한 모델 「Starter(스타터)」를 픽업. 어퍼에서 바깥쪽으로 약간 넓게 튀어 나온 미드 구두창이 특징으로,   캐주얼에서 조금 모드인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한발이다.

 

 

 

 

 

 

 

 
 와일드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드레스 셔츠를 이너에 스타일링하는 것으로   완성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골든 구스의 스니커를 사용한 코디를 다수 소개하고 있으므로 꼭 체크 해보시길. 유명한 제품으로 기역되는 모든 코디에 적용을 ...

 

 

 

 

 

 

 

심플한  스니커즈  나이키의 에어포스 원

나이키 "에어 포스 1". 1982년에 발매된 이래 유행이 바뀌어 가는 가운데도 항상 퇴색하지 않고 부동의 인기 운동화로 군림을 계속하는 명작중인 명작이다. 종래는 스트리트 스타일을 비롯한, 느슨한 패션 스타일에 맞추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드레스 스타일 등의 도입하는 분위기가 높아지고 있다. 에어포스 1의 인기 이유는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체크를!

 

 
더블의 라이더스 재킷을 어깨걸어, 터틀넥, 그레이스 럭스를 맞추어 소프트한 분위기를 플러스 한 코디네이터. 발밑에 나이키의 올 화이트의 에어포스 1을 선택해 자신감을 연출. 나이키의 운동화를 사용한 코디를 다수 소개하고 있으므로 꼭 체크!

해보시고 선택해 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심플한 스니커즈  메종 마르제라의 복제

참신한 재구축 디자인으로 뿌리 깊은 팬을 안는 메종 마르제라가 전개를 계속하는 단골 스니커라고 하면 레플리카 시리즈의 이쪽. 트레이너 스니커즈에 착상을 얻은 전통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최고의 가죽을 활용해   봉제되고 있어, 슈탄에는 아이코닉한 태그의 디자인이 배치되어 있다. 어떤 스타일의 발밑에 맞춰도 합격 라인을 넘는 매치감을 실현하는 명작이다.

 

 

 

 

 

 

롱 코트에 스톨 맞추어, 팬츠는 이마의 기분에 피트하는 여유가 있는 실루엣. 굵은 팬츠는 의외로 맞는 운동화를 선택하지만, 독일 트레이너 타입의 메종 마르제라의 운동화는 순조롭게 익숙하기 때문에 신기하다. 그레이 양말을 들여다 보며 마일드한 가을 스타일로 마무리.

 

 

 

 

 

 

 

  지방시 운동화

지방시라고 하면, 치아를 방불케 하는 구두창을 채용한 스니커 「JAW」를 발표하는 등 개성적인 스니커의 릴리스가 화제가 되었지만,   스니커로서 픽업한 것은, 미니멀한 로우 컷 스니커. 우아하고 최소한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하면서도, 콘트라스트를 키운 힐 카운터에 배치된 가죽 스트링이 자연스럽게 럭셔리한 악센트에. 심플만으로는 부족한 트위스트를 원하는 여러 형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한발이다.

 

 
 옅은 톤의 조합으로 편안한 분위기에 정리하고 있는 것이 이 옷입기의 키모. 발밑에는 럭셔리한 지반시의 가죽 스니커즈를 아울러 어른의 여유를 감돌게 하는 멋짐이 가득한 스니커즈이다.

 

 

 

 

 

 

 

심플한  스니커즈  산 로랑의 앤디

에디 스리만 퇴임 이후 2016년 4월부터 앤서니 바카렐로가 이끄는 산 로랑에서 픽업한 것은 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명작 스니커즈 “코트 클래식”. 갑이 낮게 설계된 우아한 형태를 베이스로 한, 심플하게 정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픽업한 타입 이외에도, 어퍼 사이드에 필기풍으로 브랜드명을 배치한 타입이나, 스웨이드를 채용한 타입 등, 코트 클래식을 베이스로 다양한 버전이 전개되고 있다.

 

 
 블랙 레더의 드레스  스니커 「산로란의 코트 클래식 」으로 발밑을 계약한 코디네이터. 선글라스, 코트 버튼, 스니커즈 블랙으로 악센트를 엮어 흐리기 쉬운 얇은 원톤 코데를 표정 풍부하게 마무리하고있다.

 

 

 

 

 

 

 

맨즈 패션에 있어서 스타일 장르를 불문하고, 점점 중요도가 높아지는 「스니커즈」. 이번은 정평 인기 스니커는 물론, 급격하게 인기를 늘리는 주목 최신 모델까지 유력 숍에서의 히어링이나 해외의 패션 이벤트를 살펴보면서 남성정장과 함께하는 스타일의 스니커즈을 찾어보는것도 남섲정장과 스니커즈의 코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