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 옷입는 방법 원톤 코디방법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 옷입는 방법 원톤 코디방법

by 만초대박납니다 2024. 1. 8.
728x90
반응형

남성 옷입는 방법 원톤으로 코디하기 

남성 옷잘입는 코디방법 어떻게 입으면 세련되고 남들에게 잘입었다라고 느끼게 할수가 있을까요 . ?

남성 옷 편하게 잘입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작은 차이지만 옷 잘입었다고 느낄수있는 코디방법을 살펴보면서 함께 느껴보시기바랍니다. 남성 옷입는 방법 원톤으로 코디하기 톤온톤 코디방법 소개해드립니다. 참고해보세요.

 

 

원톤  톤온톤 특집! 세련된 남성 스타일 5 가지  

 

   
 
 

원톤 코디라고 하면, 상하를 같은 톤의 아이템으로 정리한 맨즈 패션 정평의 옷입기 테크닉이다. 톤은 색조의 의미를 가진 단어이지만 패션 업계에서는 동일한 색감을 조합한 코디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이번은 그런 「원톤 코디」에 포커스 해, 주목의 옷입기&아이템을 소개!

 

원톤 코디   “ 네이비 색상을 기본으로 상하 코디방법

맨즈 스타일로  원톤 코디라고 하면, 네이비로 전신을 정리한 스타일. 다크톤의 세련된 네이비 아이템으로 전체적으로 옷을착용하면, 옷입기가 훨씬 정교하고 샤프한 인상으로 완성된다.

소품 아이템도 네이비의 원톤으로 

더블 체스터 코트에 슬랙스, 가죽 신발을 맞춘 테이스트의 통일감 레스 스타일. 굳이 다른 색미를 입지 않고 네이비의 원톤으로 아이템을 가지런히 하는 것으로, 세련된 스타일에 기본 라인업을 한층편하게 옷을 입는 방법중 하나이다. 다른색상의 옷을 입지말고 같은 톤으로서 착용할때 옷입는 방법에서 벗어날수있다는것 참고바람.

 

 

 

 

  다른 아이템도 원톤으로 코디하면  단정한 이미지를

 

더블 체스터 코트에   데님 팬츠를 맞춘 믹스 스타일. 드레스의 원단의 체스터 코트에 캐주얼한  청바지 스타일이나 면바지 다른 아이템도, 톤을 하나로 정리하는 것으로 조화로운 분위기로 완성된다.같은 톤오톤의 소품도활용하여 동일감을 주는것 참고하면 코디하기 편리해진다는 사실도...

 

 

 

 

 

 

 체스터 코트와 함께하는 옷입는 방법

 

전통적인 체스터 코트의 칼라를 세워 겉옷, 이너에 블루존을 레이어드, 하의 와 부츠 컷 청바지를 맞추는 것으로, 모드인 인상을 주는 원톤 코디를 표현.

 

 

원톤 코디  「시크하고 도시적 클래스감 감도는 스타일 블랙의 원톤  !」

네이비의 원톤 코디보다 스토크하고 엣지가 붙은 스타일로 완성한다면, 올 블랙이 추천. 어떤 색에도 물들지 않는 검은 색 맛이 옷입기를 세련되게 정리해 준다.

블랙 원톤 코디는 자연스럽게  깨끗한 느낌

전신을 블랙의 원톤으로 완성한 코디 . 블랙을 주체로 한 코디네이터는, 정교하고 신비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는 반면, 엣지가 지나친 분위기도 나오기 때문에, 화이트 이너의    친근함을 연출하는 것이 세련된 자의 수단이다.

 

 

 

검은 색으로 정리 한 원 톤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세계에서 사용되는 검은 드레스 아이템.  , 검은색으로 상하를 가지런히 한 자켓 슈트 스타일은, 단단한 인상을 받는 쪽이 많다. 실제로 몇 년 전까지는 이탈리아에서도 검은색은  입지 않는다는 문화가 일반적이었다. 그런 블랙을 캐주얼한 씬으로  , 이너에 블랙의 터틀넥 니트를 도입하는 것으로 소프트 캐주얼인 원톤의 자켓 팬 스타일로 완성하고 있다.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  원톤 코디를 표현

올 블랙 스타일은 시원하고 매력적이지만, 블랙 특유의 뾰족한 인상이 조금 서투른 ...라는 분도 적지 않은 것은. 그런 형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이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 아이템으로의 원톤 코디. 블랙이 가지는 중후감과 그레이의 포용력이 좋게 조화해, 메트로폴리탄인 인상에 옷차림이 완성된다.

 

 

 

 

 

 

원톤 코디  "다른 색상으로 원톤 코디를  

메이저인 블랙이나 네이비에 한정되지 않고, 다른 색상에서도 원톤 코디는 유력하다. 색감에 따라주는 인상도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있던 원톤 코디를 즐기고 싶다.

절묘한 그라데이션으로 리듬을 붙인 원톤 코디네이터

 아이템을 절묘한 그라데이션으로 조합한 어른의 풍기는 세련된   색감은 하나면서 명암으로 절묘한 차이를 만들어 리드미컬하고 지루한 인상을 주지 않는 세련된 인상을 연출하고 있다. 옷에 색감을 연결시킨 소품의 초이스도 뛰어나다.

밝은 색상의 톤온톤의 코디방법은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해준다.

 

 

 

브라운 원톤 코디로 남자의 떫음을 자아낸다

브라운의 P코트에 브라운 슬럭스를 세트 한 떫은 원톤 코디.   글러브, 가방, 신발에 이르기까지 브라운을 의식한 아이템 초이스로 코디의 정밀도를 높이고 있다. 불편한듯 하면서도 같은 톤이 주는 안정감이 보여주는 의미를 찾아본다.

 

 

 

 

 

회색의 원톤으로 솔리드한 분위기에 정리한 코디

솔리드한 인상을 주는 그레이의 무지 아이템으로 전신을 정리한 원톤 코디. 스톨이나 코트, 슈트는 각각 무지면서, 그레이의 분위기에 자연스러운 차이를 갖게 해 리듬을 더한 테크닉이  분위기를 자아낸다.

 

 

 

 

원톤 코디 「셋업/슈트 스타일이라면  원톤  

상하 갖추어진 셋업/슈트라면 어느 정도의 스타일이 완성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원톤 코디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시즌은 소지의 셋업/슈트의 색상에 맞춘 이너를 세트 해, 세련된 원톤 코디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원톤으로 아이템을 가지런히 하면 간단하게 세련된 맨즈 코디가  

모든 아이템을 원톤으로 갖추면 쉽게 정리가 있는 세련 코디를 표현 가능하다. 이너에 터틀넥 니트를 맞춘 준・포멀한 슈트 스타일도, 네이비 단색으로 정리하는 것으로,  . 섀도우 스트라이프의 짜임새가 배치된 슈트의 요염함도 함께, 세련된 남자의 옷차림으로 완성되고 있다.

 

 

 

 

 

 

슈트×스니커 스타일도 원톤 코디로

올리브 그린의 슈트와 같은색의 스니커를  한 원톤의 슈트×스니커 . 운동화로 캐주얼  한 코디에 색감에 통일감이 있으면 세련된 매력 넘치는 옷차림. 셔츠나 치프의 흰색으로 밀리터리 컬러만이 가능한 남자 냄새를 해소한 밸런스 감각도 참고가 될 것 같다.

 

 

 

네이비 무지의 3 피스 슈트에 네이비 터틀넥 니트를 세트 해 스토크하게 완성한 원톤 코디

피크드의  라펠이 인상적인 네이비의 3 피스 슈트에 네이비터틀넥 니트를 세트 해, 스토익하게 완성한 맨즈 코디네이터. 어느 정도 전체 스타일이 확립되는 정장에 니트를 맞추는 코디네이터라면 원톤 코디도 도전하기 쉽다.

 

 

 

 

 

롱 코트를 도입한 지금 클래식한 드레스 스타일도 원톤 코디로 보다 세련된 인상에

네이비의 슈트 스타일에 롱스오버 100 cm의 롱 코트를 맞추고, 클래식 회귀를 의식한  코디. 슈트와 코트의 맞추기는 물론, 양말이나 스톨도 네이비의 원톤으로 정리하는 것으로, 보다 세련되고 두드러지는 분위기에.적응해보자.

 

 

원톤 코데  「무늬 아이템이나 소품으로 알맞게 악센트를 도입한 원톤 코디」

원톤의 세련된 분위기는 해치지 않고, 적당한 악센트를 도입한다면 무늬 아이템이나 소품을 활용하는 것이 추천이다. 자연스럽게 도입하여 원톤의 세계관을 유지하면서 지루한 느낌을주지 않는 계산된 옷차림에.

글렌 체크 코트에서 회색 원톤 코디에 리듬을 붙인다

원톤으로 통일감이 태어난다고는 해도, 단조로운 인상을 줄 우려도 있는 원톤 코디. 느긋한 인상을 회피한다면, 무늬 아이템의 도입을 추천한다. 조금 도입의 허들을 느끼는 무늬 아이템도, 원톤 코디라면 위화감 없이 도입하기 쉽다.

 

 

 

원톤 코디라면 장식품의 향신료도 효과 절대!

 스톨부터 발밑의 양말에 이르기까지, 모든 아이템을 네이비로 정리한 원톤 코디네이터. 코트에 채용된 금 버튼이 원톤 코디에 효과적인 향신료를 가미하고 있다. 이번 시즌 유행의 금 버튼 사양, 꼭 원톤 코디에서도 도입해 보길 바란다.

 

 

 

 

 

블루의 원톤 코디에 소재감으로 깊이를  

네이비 기반의 초크 스트라이프 체스터 코트, 네이비 니트, 네이비 팬츠로 구성된 원톤 코데. 색미는 통일하면서도, 각각의 아이템의 소재감을 체인지하는 것에 의해 깊이가 있는 표정에. 옷자락에 쿠션을 준 에포트리스인 팬츠의 입는 방법이 릴렉스 무드를 밀어준다.

 

 

원톤 코데  바지의 네이비로 세련된 분위기를 돋보이게"

네이비의 알스터 코트에, 화이트 타이드 업 셔츠를 맞춘 스타일링.   바지  네이비를 선택하여 통일감있는 원톤 코디에. 발밑의  스니커즈의 심플함도 함께..

 

 
 

 남성 정장이나 외출복 코디하기 어려울때는 두가지 방법으로 옷을 입으면 불편해 보이지않고 멋진 이미지를 보여주는 코디방법 원톤 스타일과 톤오톤 스타일의 코디방법이다. 자신의옷입는 스타일에 자신감이 없으실때 이런 스타일로 ㅋ옷을 입으면 세련되게 옷을 입는 스타일로 발전 하는 코디방법이니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