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애드센스광고 남성정장 부라운 색상의 슈트의 특징 디자인 코디방법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 남성 정장 최고의 연출 잘입는 방법 노하우
  • 남성정장 디자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 드레스셔츠 남성의 깨끗한 이미지...
남성 정장 디자인

남성정장 부라운 색상의 슈트의 특징 디자인 코디방법

by 만초대박납니다 2023. 12. 26.
728x90
반응형

 

남성정장 부라운 색상의 슈트의 특징 디자인 코디방법

 

남성정장 기본색상에서 벗어나게되면 제일 많이 찾는 색상의 슈트가 부라운 계열의 슈트입니다. 오늘은 부라운 색상의 슈트를 함게하면서 디자인이나 특징등을 살펴보면서 차후 부라운 색상의 슈트를 접할때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라운 색상의 슈트 디자인 코디방법 

부라운 슈트"는 주로 갈색(brown) 톤의 색상으로 제작된 남성용 정장(슈트)를 가리킵니다. 부라운 슈트는 다양한 활용 가능성과 스타일적 다양성으로 인해 특히 가을과 겨울철에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톤과 스타일: 부라운 슈트는 다양한 갈색 톤으로 제작되며, 밝은 갈색에서 어두운 갈색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스타일적으로도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계절적 활용: 갈색은 가을과 겨울철에 특히 어울리는 색상으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부라운 슈트는 이러한 계절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의상으로 선택될 수 있습니다.

 

 

브라운 - 피크 라펠

  우아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이 브라운 피크 라펠 슈트는 강렬한 인상을 선사합니다. 넓고 넓게 퍼지는 라펠이 가슴과 어깨를 넓어 보이게 하고 시선을 위쪽으로 끌어당기며, 허리 부분은 가늘어지면서 강렬한 V라인을 연출합니다. 영국 신사의 스타일을 더해주는 재킷의 추가 티켓 포켓도 눈에 띕니다. 플랫 프론트 팬츠는 허리밴드에 측면 탭이 있어 스마트한 의상 룩을 연출합니다. 깔끔한 셔츠, 실크 넥타이, 광택나는 가죽 슈즈와 함께 착용하여 다음 공식 행사에 참석하세요.

 

 

 

 부라운 슈트 100% 메리노 울제품으로  하프 캔버스 구성된 디자인  가볍게 패딩된 어깨 와이드 피크 라펠(사이즈 40의 경우 4.25인치) 넓게 제작된 디자인의 슈트로서 2버튼 잠금의 단추와 곡선형 베르케타 가슴주머니로 제작된슈트이다

 

 

  • 티켓 포켓이 달린 플랩 힙 포켓 아래 주머니포켓에 보조티켓주머니를 디자인해 심플함을  Sous Bras 겨드랑이 방패이중 통풍구100% Bemberg Cupro로  안감을 댄 재킷 손쉬운 재봉을 위한 무기능 소매 단추사이드 탭이 있는  디자인

 

 

초콜릿 샤크스킨 - 더블 브레스트

싱글 브레스티드 수트는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맞춤 의류 스타일이지만, 더블 브레스티드 모델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공합니다. 초콜렛 샤크스킨 소재의 Dino Filarte의 Super 110 호주산 메리노 울이 특징인 이 제품은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스타일 디테일에는 넓은 피크 라펠, 재킷의 티켓 포켓, 허리밴드에 측면 탭이 있는 플랫 프론트 바지가 포함됩니다. 사무실, 결혼식, 기타 공식 행사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미디엄 부라운 더불자켓

이미 기본 파란색과 회색 수트를 옷장에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 새로운 스타일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팝 컬러를 선사합니다. 풍부한 미디엄 브라운 색상의 110' 호주 메리노 울이 특징인 이 제품은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스타일 디테일에는 넓은 피크 라펠, 재킷의 티켓 포켓, 허리밴드에 측면 탭이 있는 플랫 프론트 바지가 포함됩니다. 다음 사교 행사에는 셔츠와 넥타이로 정장을 차려입거나 터틀넥 스웨터로 차려입으세요.

 

 

 

부르고뉴 - 더블 브레스트

싱글 브레스티드 수트는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맞춤 의류 스타일이지만, 더블 브레스티드 모델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공합니다.   버건디 색상 Super 110's Australian 메리노 울로 제작된 이 제품은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스타일 디테일에는 넓은 피크 라펠, 재킷의 티켓 포켓, 허리밴드에 측면 탭이 있는 플랫 프론트 바지가 포함됩니다. 사무실, 결혼식, 기타 공식 행사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버건디 색상의 슈트는 개인적 호불호가 갈리지만 멋진 슈트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슈트입니다.

 

 

 

초콜릿 하운즈투스 - 네오컷 - 쓰리피스

복식 매니아를 위해 디자인된 이 쓰리피스 수트는 이번 시즌에 단연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원단은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지닌  초콜렛 브라운 물떼새 격자 플란넬입니다. 시그니처 네오 컷 스타일의 재킷은 패딩되지 않은 어깨, 넓은 노치 라펠, 3롤-2 버튼 잠금 장치가 특징입니다. 하이라이즈 팬츠는 허리밴드의 측면 탭과 싱글 리버스 플리츠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앙상블에 세련된 엣지를 더해주는 노치 라펠이 있는 싱글 브레스트 조끼도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가을/겨울 결혼식에 착용하세요.

 

 

양복 조끼:싱글 브레스티드 6버튼 여밈  노치 라펠   곡선형 바르케타 가슴 주머니   2개의 웰티드 허리 포켓 후면 조절 스트랩100% 벰베르그 쿠프로 안감

 

 

초콜릿 상어가죽

모든 남성이 자신의 옷장에 고품질의 잘 재단된 수트를 필요로 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는 우리의 코어 수트 라인이 여러분의 옷장에 완벽한 추가물이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하프 캔버스 구조와  100% 호주산 메리노 울을 특징으로 하는 당사의 슈트는 탁월한 가격에 탁월한 품질을 제공합니다. 스타일 디테일에는 노치 라펠이 있는 2버튼 재킷과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룩을 위한 플랫 프론트 팬츠가 포함됩니다. 사토리얼에서 영감을 받은 특징으로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곡선형 바르케타 가슴 포켓, 수브라 겨드랑이 쉴드, 일본식 Bemberg 큐프로 안감 등이 있습니다.

 

 

 

 

브라운 플란넬 - 프린스 오브 웨일즈 체크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디자인인 클래식 프린스 오브 웨일스 체크는 남성복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턴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 놀라운 예는   부드러운 플란넬이 특징인 은은한 녹색 오버체크가 있는 따뜻한 연한 갈색으로 제공됩니다. 의류에 초점을 맞춘 에메랄드 라벨 라인의 일부로, 눈에 띄는 디테일에는 전체 캔버스 구조, 밀라노 라펠 단추 구멍, 원할 경우 의사의 커프로 전환할 수 있는 미완성 소매가 포함됩니다. 바지는 사이드 탭과 더블 리버스 플리츠가 있는 하이라이즈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라운 초크 스트라이프 플란넬 - 더블 브레스트

추운 가을, 겨울에는 날렵한 룩을 연출해야 하는 날에는 플란넬 슈트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습니다. 부드러움과 따뜻함으로 유명한 플란넬은 탁월한 드레이프와 내구성도 제공합니다. 이 멋진 더블 브레스트 수트는 풍부한 초콜릿 브라운 초크 스트라이프에 허더즈필드의 풍성한 울 플란넬이 특징입니다. 의상에 초점을 맞춘 Emerald Label 컬렉션의 일부로 패딩 처리되지 않은 어깨, 넓은 피크 라펠, 제트 포켓, 주름과 측면 탭이 있는 하이라이즈 팬츠 등의 디테일이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겨울 결혼식에 착용하세요.

 

 

부라운 슈트는 다양한 셔츠와 타이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흰색, 파스텔 톤, 또는 무늬가 있는 셔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이 역시 색상이나 패턴에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부라운 슈트와 잘 어울리는 신발은 주로 갈색의 드레스 신발이나 부츠가 선택되곤 합니다.부라운 슈트는 일상적인 업무 회의부터 결혼식과 같은 포멀한 행사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부라운 슈트를 선택할 때는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 그리고 특정 행사나 계절에 어울리는 색상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액세서리와 함께 부라운 슈트를 착용하면 세련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부라운 슈트의 매력적인 색상과 디지인으로 멋짐을 연출해 보시는것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임페리얼 투맨 032-441-6366

 

 

 

반응형